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한진/닥터아쿠아 트리플샷 후기(효과)10kg뺐어요!

닥터아쿠아트리플샷후기/닥터아쿠아트리플샷 효과

 

한달에 10kg 뺐어요!! :D

 

 

 

안녕하세요 :D!! 28살 평범한 직장녀 입니다~~ ㅋㅋ

통통통통통! 늘 통통했어요~~ 그래서 온갖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죠 ㅠㅠ

흑.. 레몬디톡스 수면다이어트 선식 등등등등 안해본게 없었고

워낙 먹는걸 좋아하고 의지박약 스타일이라 ㅠㅠ

매번 다이어트 실패하고 요요하고

정말 다이어트하다가 다이하고 싶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홈쇼핑광고를 보고 닥터아쿠아트리플샷을 구매했죠..

먹는방법이랑 휴대하는 방법도 다 간편하고 좋았는데 ㅠㅠ

저 같이 의지박약에 식탐이 많은 사람은 역시 안되더라구요..

한번먹으면 끝장을 봐야되니까 ㅠㅠ 저는 도중에 포기했어요..

 

나는 이대로 못빼고 평생 통통통통으로 살아야되나 고민하면서

그날도 어김없이 효과좋은 직장인다이어트를 검색하고있는데

맙소사~~~ 한달에 11kg뺀 사람의 후기를 읽었어요!

 

 

저처럼 의지도 약하신데 다른다이어트도 다 실패하셨는데로

로 성공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웬지 잘할것만 같은... 다이어트 욕심이랄까?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알아보니까

 

건강에도 좋고 효과도 확실하다고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관리잘해주고 노하우 많은 곳에서 관리받아야지 제대로 효과본다고해서

관리도 잘해주고 친절하고 특별노하우도 많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카톡상담부터 받았는데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명확하게 등긁어주듯 시원시원 전문가포스로 답변을 잘해주셔서 맘이 확! 꽂히더라구요!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고 확신까지 주니까! 그래 내 인생의 마지막다이어트다 라는 생각으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았는데 박스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닥터아쿠아트리플샷이랑 다르게 박스가 커서 지레 겁먹었는데

열어보니까 언니가 알겔도 서비스로 넣어주고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에 손편지까지..

진짜 너무너무 감동받았고 살 열심히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에 10kg가 훅! 빠져버렸지 뭐에요 :)

 

아침,저녁 밥대신 로 식사를 하는거였는데.

저 한잔이 얼마나 배가 부를까 . 저거 먹고 어떻게 한달을 버티지 했는데.

그렇게 고민한것도 잠시!!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만들어먹으니까

부드럽고 입에 착 감키는게 달콤하기까지!!

맛도 있고 단백질 덕분에 배도 부르고~~ 배부른게 무지 오래가더라구요!

언니가 매번 새로운 레시피를 알려주니까 한달동안 정말  맛있고 쉽게 다이어트한것같아요 ㅎ

그리고 그 효과가 한달에 허리 5인치를 줄여주었지요 :)

 

 

그리고 워낙 먹는걸 좋아하고 위도 크고 손도 큰데

돼지보다 더한, 식충이보다 더한 식욕을 가 확! 잡아주더라구요.

사람들이 후기에서 정말 입맛이 바뀐다. 하길래 안믿었는데

제가 경험해보니까 장난아니더라구요.

레몬향이 입에 퍼지면서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군것질도 하기싫어지고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계속 불러있는 상태인데

오줌까지 아주아주 시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ㅋㅋ

노폐물이 잘빠지니까 덩달아 피부까지 좋아졌지 뭐에요 :)

 

 

한달동안 10kg빠진것도 빠진건데 사이즈가 정말 엄청 줄었어요!

원래는 66도 약간 끼는 편 이였는데 44반으로 훅! 줄어든거있죠!!

55사이즈가 약간 헐렁한거보고 옷이 크게나온건가 했어요.

근데 다른 옷가게들어가도 다 그런거에요 ㅠㅠ

알고보니 제 몸이 줄었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 내 인생에 이런날이 올줄이야 ㅠㅠ

사이즈가 이렇게 줄어든게 알고보니까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정말 확실히

하루하루 내 몸이 달라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첫주는 그냥 그러려니했는데 2주째부터 효과가 나기시작하더니

3주째부터 쑥쑥쑥쑥 마구마구 빠지고 한달이 딱 되니까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4cm줄고 몸무게도 10kg가 줄고!ㅋㅋ

옆구리 등 겨드랑이살까지 몽땅 빠졌어요 ㅋㅋ진짜 ㅋㅋ 왕신기!

 

 

닥터아쿠아트리플샷 이나 레몬디톡스 같은것과는 다르게

는 코치언니가 있어서 더 하기 쉬웠어요

의지박약이라 혼자하면 금방 쉽게 포기했을텐데 언니가 계속

톡으로 전화로 관리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음식 먹으려고하다가도 폰보면 언니가 자꾸 떠올라서 안먹게되고

살빼면 선물도 준다니까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ㅎㅎ

살 열심히 잘빼서 언니한테 알겔한통이랑 허브샴푸도 선물로 받았어요~~ ㅎㅎ

언니가 사이즈체크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정말 한달동안 편하게 한것같아요ㅎ

이렇게 편하게 10kg를 한달만에 뺄수있다니 세상이 정말~~~ 좋아졌지용 ㅎ:)

 

 

난 평생 통통통통으로 살아야되는건줄만 알았는데

관리잘해주는 언니 만난 덕분에 배 다 드러나는 옷도 이제는 가뿐히 소화하고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이랑 친구들도 저를 못아봐요 ㅎㅎ

너무 예뻐졌다고 ~~~ㅎㅎ

누가 20대 후반으로 보겠냐며.. 초반같다며 후후훗 ㅋ

맨날 노안소리듣고 하다가 요즘은 동안미녀소리까지 듣는답니다~~ ㅋㅋ

 

아침마다 달라져있는 제모습에 매일 거울보는맛에 살고있어요~~ ㅎㅎ

살빼니까 진짜 너무 많은 것들이 변하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줄줄이 나열하려니 힘들고 그냥 여러분들도 살한번 깔끔하게 빼보세요! ㅋ

 

사람들 대우부터 시작해서 세상을 보는 눈까지 바뀌더라구요 ^^*

 

모두들 관리 잘해주는언니 만나셔서 나한테 알맞는 다이어트로 올 여름에 이쁜몸매 선보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