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 생생후기!!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효과*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 생생후기!!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로 한달만에 4kg빼기 성공했어요 ~

생각했던만큼 안 빠져서 추가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를겸해서 추가로

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했어요 ~~ ^^ !!

 

 

우연히 방송을 보다가 자면서 할 수 있다는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

자기전에 간편하게 알제품 섭취만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세상에 ㅜ 생각만큼 살을 못뺐어요!

워낙 제가 덩치가 엄청나야지 말이예용 ㅜㅜ

그래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단기간다이어틀르 좀 더 알아보다가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발견 !!

살빼주기로 엄청 유명하다는 에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때랑은 다르게 상담 해 볼 수 있더라구요 !

 

 

 

일단 상담 요청했어요~~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 해주실뿐만 아니라 저한테 맞는걸로 맞춤다이어트 짜주시더라구요!

진짜 코치언니 믿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 주문했을때는 제품만 딱 왔는데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하니 ~ 사은품 이것저것  챙겨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제품만 받고 땡 ~ 이 아니라 진짜 1:1 먹는방법까지 하나하나 체크 해주셨어요~

진짜  믿고 다이어트 하기로결심한거 잘했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 하면서 한달동안 4키로를 뺐지만 더 빼야할꺼 같아서

으로 시작!!

진짜 도움 많이 받았어요~꼭 먹어야 할 것만으로 담아 놨더라구요 ^^

 

 

이건 살빠지는 물 ~~ ♥

물대신 수시로 마셔줬을뿐인데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덩달아 만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덩달아 꿀 ~~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든든 ~~ 진짜

이런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 ㅜㅜ ♥

코치님 믿고 다이어트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화장실도 이제 매일매일 간답니다 !!

 

 

이건 알로에겔이라는건데 ~ 진짜 좋더라구요 !!

공복때마다 수시로 마셨구요 ~ 진짜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제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며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더라구요 !!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허리둘레 1인치까지 쪽쪽!

절대 안빠질것만같았던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랑은 다르게 먹는법 체크하면서

관리 받으니깐 진짜 더 쉽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엇어요 ~~ !!

 

 

 

의지박약인 저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

오버나잇슬림다이어트 할때는 막 저녁에 폭풍 먹고 한알먹고 ㅜ ㅜ

이랬었는데 ~진짜 ㅎㅎ 코치언니랑 같이 하니깐

그럴일이 별로 없더라구요!! 친구랑 같이 다이어트 한다는 느낌 ?

적극추천 ^^

 

시작한지 2주만에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

일주일만에 몸무게가 5키로 이상 빠졌더라구요~~

진짜 이렇게 쪽쪽 빠지더니 정확하게 한달만에 몸무게는

 

11.9kg 허벅지둘레는 15.7cm 허리둘레 5인치 !!

44사이즈 완성했어요 !!^^

진짜 다이어트때문에 고민이라면 단백질다이어트 적극추천해드릴게요

후회 안하실듯~~  완전 大 만족 만족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