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가든슬림컷㎈후기(10kg빼기성공!!)

오가든슬림컷㎞오가든슬림컷후기㎣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오가든슬림컷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 해드릴게요 ! ㅋㅋㅋ

 

 

안녕하세요 ^//^ 얼굴은 부끄러워서 ㅋㅋㅋ 댕강 해버렸어요 !

정말 다이어트가 시급해 보이죠?! ㅠㅠ 맨날 아줌마 소리 듣고 .. 사실 아가씨예요ㅠ

남자친구 조차도 없어요 ..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요가를 시작했는데 3개월에 1번만 가게 되더라구요ㅠ

그런데 하필 때 마침 오가든슬림컷을 보게 됬어요 !!!! ㅋㅋㅋ 당장 주문!

띠로리 ! 혼자 오가든슬림컷을 먹으니깐 막 잘 안지켜먹게 되서 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를

다른 사람처럼 못보겠더라구요 ㅠ 또 마음이 스물스물 포기하다가 결국 접었지만

또 다시 다이어트를 찾게 되더라구요 !! ㅋㅋ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고 요즘은 가 대세더라구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쪽쪽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 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언능 카톡상담!!ㅋㅋ

에 대해 처음 먹어보는 거라 좀 꼼꼼하게 상담을 받았어요 !!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무한 신뢰로 언니하테 먹기로 결심!!

 

 

오가든슬림컷을 처리도 하기 전에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ㅋㅋ

완전 총알배송~~ ♬ 사은품도 엄청나게 왔더라구요 !! ㅋ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ㅋㅋ 꺅 ♥

오가든슬림컷이랑은 다르게 상담하고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항상 식탐때문에 멘붕 ㅠㅠㅠ 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를 못 본것도 아마 이놈의 군것질!!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정말 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빠지더라구요!!!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 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어찌나 든든하던지 !!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면서 점심때 폭식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ㅠ

그래서 저번에 오가든슬림컷도 먹다 만 이유중에 하나 ㅠ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ㅋㅋㅋ

포기하려는 마음이 스물스물 ~ 올라오면 언니가 옆에서 지켜보는 느낌에 정말 뜨끔하더라구요!

괜히 혼자 뜨끔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빠졌다 ~ 예뻐졌다고 칭찬을 하니깐 어쩔줄을 모르겠더라구요 >< ♥

대망의 마지막날!!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  몸무게를 재고 또 재도 진짜 몸무게 !!

오가든슬림컷 치우는거보고 엄마가 한 소리했는데 ㅋㅋ 제가 한달만에 10kg 빼고 나니깐

엄마도 언니한테서 ㅋㅋ 사먹더라구요 !! 완전 깜짝놀랬어요!! ㅋㅋ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