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10kg)

오가든슬림컷 & 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 &  오가든슬림컷후기

 

한달만에 10kg 살덩어리 떼어내기 성공!!ㅠㅠ♥

먼거 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에 대해 알려드리기전에 살뺀사진부터 공개!!

 

 

사진보이시나요 ㅋㅋ 아직 아가씨예요 !! 아가씨!!ㅋ

왜 저의 몸매만 보고 아줌마라고 하시나요 ㅠㅠ 엉엉 미치겠음.. 정말 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면서 또드러누워서 과자를 오물오물 ㅋㅋ 그러다가 방송에서 오가든슬림컷

나오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눈이 번쩍 당장 구입!!!ㅋㅋㅋㅋ

오가든슬림컷을 복용하면서 ..... 저의 의지박약때문에 4일때문에 중단... ㅋㅋㅋㅋㅋ

오가든슬림컷다이어트효과는 흘러 ~ 흘러~ 어디로 가나요 ㅠㅠ 혼자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폭풍검색해보기 시작했어요!!!가 요즘 대세더라구요!중간에 포기 NO NO ?!
저는 그중에서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쪽쪽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잇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그렇지만 ㅠㅠ 돈안드는 ㅋㅋ 카톡으로 상'담 요청!!ㅋㅋ
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좀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ㅠ ! 저건 뭔지 이건 뭔지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무한믿음으로 언니한테서 먹기로 결심 ㅋ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 완전 총알 ㅋㅋ  아직 마음의준비가..*-_-*

오가든슬림컷 남았는거 한 번 바라보고 이거 한 번 바라보고 ㅋㅋㅋ

사은품 엄~ 청 많이 챙겨주셔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 다이어트 할의욕 충만!~! ㅋㅋ

 

오가든슬림컷이랑 다르게 상담하구 시작하더라구요 저는 !!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솔~솔~ 너무 좋더라구요 !!

항상 다이어트 할때마다 이놈의 식탐때문에 멘붕왔엇는데 ㅠㅠ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꿀피부 ♬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ㅋㅋ

말이 필요없어요 !!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뱃살이 2인치나 줄어들었어요!! ㅋㅋㅋ

뱃살뿐만 아니라 허벅지 ,팔뚝살까지 쏙쏙쏙쏙!! ㅋㅋ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은 특별하더라구요 !!!! 오오오오오오오오오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ㅋ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톡 ♥ 단백질덕분에 든든하기까지!!!

만들기도 쉬워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니깐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NO!!!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해결 호호호호호 ♬
 

 오가든슬림컷이랑 조금은 다르게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는걸~~

정말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ㅋㅋ

막 뭐 먹으려고 하다가다 괜히 혼자 뜨~끔 뜨~끔 ㅋㅋㅋㅋ 옆에서 지켜보는느낌?!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오가든슬림컷이랑은 조금 틀리게 효과가 금방금방 나타나더라구요!

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3k나 빠졌더라구요 !! 와우 !! ㅋㅋㅋ

그리고 더 대박인건 ~~ 주변사람들 반응 ㅋㅋ 전부다 살빠졌다는 말에 ㅋㅋ

어깨가 들썩들썩~~ 나 이런여자야 !! 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완전 대박!!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나요!!! 정말  ㅋㅋㅋㅋ 진짜 제 몸무게 !!!!

저한테 절대 살 못뺄꺼라고 말하던 친구들마저도 ㅡㅡ+ ㅋㅋㅋ 살쪽빼고 나니깐

전부다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아 꼬소행 ♥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ㅋㅋ 진짜 대박! 상담하고 주문하면 사은품 더 챙겨주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