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비신부 다이어트!!급한예비신부들을 위한

예비 신부 다이어트*신부다이어트*신부 다이어트

 

예비신부다이어트를시작하고!이제 행복하게 결혼할일만 남은거같다!!

신부다이어트를위해!!폭풍다이어트했습니다!!

 

내몸으로 웨딩드레스를 어떻게입지..결혼준비하는스트레스에 다이어트까지겹쳐서

걱정많이했는데 예비신부다이어트를끝내고!!나니 너무 행복하네요

 

신부다이어트성공하고 이제 ㅋㅋ결혼준비도 한결 뿌듯해졌어요

어머님께서도 은근히 살쫌빼라는식으로 말씀하셨으니 정말 너무 신경쓰여서

상견례할때도 은근히 ..눈치주는거같았고 그래.. 뭐 내가 그랬으니 그럴만해요

 

웨딩드레스입으면 살다티어나오겠고 ㅜㅜ빨리살은빼야겠고

정말 스트레스.. 원푸드하면 살은 빠지는데 먹으면 바로쪄서 .. 요요와서 그런건싫고

 

요요없는다이어트후기보다가 후기를 보게됬어요

다이어트는 코치가 1대1로 관리해줘서 요요없이 살을확실히빼준다고해서

 

알아보다가 살빼주기로 정말 유명하다는추천받아서

처음시작하게됬죠 !!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정말 저같이 결혼때문에 살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도 엄청많으시고 살을빼셨다는거에 저도 용기를얻어

상담한번 받아봤어요

예비신부다이어트라고 이것저것 따져봣는데

 

너무 좋았던게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꼼꼼히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기분이 넘 좋더라고요!!

일단 확신가지고 시작했죠!!

 

프로그램 추천해주시길래 결정하고

 

여기 언니가 정말 먹는 방법으로 살잘빼주기로 유명하시더라고효 ㅎㅎ

 

그리고 제가 살이잘안빠지는 체질이라서 팔뚝 등살 허벅지 군살 장난아니거든요

이게 사이즈가 확!!주는게

보니깐 정말 내눈으로 보니깐 느끼겠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제가 이번 신부 다이어트 성공했지만

다이어트도 정말 많이 도전해봤는데 늘실패이유가

폭식!!목까지 차오르고 먹고 토하고 ㅜㅜ울고 장난 아니였죠!!

 

근데 가 정말 내입맛을딱!!잡아주는게 군것질 이나 맨날 이런거 입에달고 살았는데

 

군것질 생각이 안나는게 너무 신기했고!!특히 정말 맛있더라고요

 

키맛이 짱!!맛있던데 쿠키알갱이가 십히면서

배도 정말 부르고 배안고픈게 제일신기했어요 ㅎㅎ

 

정말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를 할수있었다는게 신기했어요!!~~

 

 

예비신부 다이어트한다고 언니한테 살꼭빼달라고 부탁했는데 ㅎㅎ

저말 하루하루 관리해주고 개인트레이너처럼 체크해주는게

내의지를 잡아주니깐

 

이번에는 제가 성공했는게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할수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유지가되고 요요가 없다는게 너무 감사해요

 

 

 

 

한달바짝 먹고 언니 비법 알고 하면서

 

2주쯤 됫을때 6.8kg감량되있는거에요!!ㅎ

일단 내가 사이즈가 준게 내눈으로보니깐

다이어트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날이되서 딱!!재보니

11.4kg감량 허벅지는 13cm감량!!

정말 날라가고  ㅋㅋㅋ 제마음이

이쁜옷다사겠다고 오빠한테 혼나고

 

근데 정말 오빠가 젤좋아하더라고요 살안빼도 된다고했던사람이!!!

 

웨딩드레스입고 사진 올리겠습니다~~~

주위에서 성형햇냐고 ㅋㅋ병원어디냐고라도 물으니 그래도 뿌듯한거있죠

 

언니 관리받으면서 성격이 너무좋으셔서 정말친해졌고

소개도 많이 시켜주고있어용~~!!

정말 결혼준비때문에 살고민하시는분!!!이웃님 정말 빠져요!!

아름다운 예비신부를위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