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비신부다이어트(-10kg감량)

예비신부다이어트 @ 한달10kg빼기

 

예비신부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뺐어요!^^

저의 살뺀 방법을 공유해드릴께요!!

이웃님들게만 공유해드리는 겁니다!!♥

(사진,글 불펌금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예비신부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살뺀!!

지금은 아줌마가 된 여성이랍니다~!!

 

한달만에 10kg 뺀 제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결혼식은 7월에 하였구요!! 웨딩사진은 6월달에..

너무 급하게 결혼식을 준비하는 바람에 ㅠㅠ

5월달에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미리미리 다이어트를 했어야 하는데~

 

결혼준비다 뭐다 결혼전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여서ㅠ

빼야하는데 제가 더 먹고 있더라구요 ㅠㅠ

평생 한번하는 결혼식에 뚱땡이처럼 보이고 싶지 않아서~

한달 동안 굶을까? 생각했었는데~!!

굶으면서 하는건.. 주름이 자글자글 요요가 온다고해서

주위에서 예비신부다이어트 추천해줘서~

다이어트 시작하게 됐답니다!!!

 

 

 

 

예비신부다이어트, 허벅지살빼기로 유명한

 언니도 5월달에 결혼식을 해서 살뺐다고 하더군요!!

저의 마음을 백프로 이해해 주시더라구요...!!

진짜 언니가 결혼준비할때 심적으로 도움을 많이줬어요!ㅠㅠ

 

 

언니에게 전화로 상담을 받았구요~

언니에게 한달만에 무조건 살을 빼야한다고

웨딩 사진 이쁘게 찍어야 한다고 사정사정했더니!

언니가 꼭!! 빼주겠다고~ 도와주겠다고..

상담만으로도 제가 살뺀 기분이였어요!!ㅠㅠ

제 맘을 넘 잘알아 주셔서~~

언니믿고 예비신부다이어트 시작했답니다♥

 

 

언니랑 상담하고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결정했어요~

살을 단기간에 확! 뺄수 있는 알로에겔이 많이 들어있었거든요!^^

언니말대로 프로그램 선택해서 다이어트하니

한달만에 10kg빼서 이쁘게 웨딩사진 찍을수 있었어요!^^

 

 

언니가 무료배송으로 주문한 다음날 배송해줬구요!^^

박스가 터질듯이 빵빵하게 왔더라구요~

박스 열어보니깐 선물들이 제품보다 더 많았구요!

언니만 주는 미백미스트를 선물로 받았거든요~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어서 얼굴에 광이 나더라구요~!&^^

사용해보니 좋아서 하나 더 구매하려고 했더니

언니가 결혼선물이라고 하나더 챙겨줬어요ㅠㅠ

언니 진짜 너무 고마워요♥

 

 

언니가 먹는방법이 적혀있는것을 줬는데두~

다시 재차 꼼꼼하게 설명해줬었어요!!!

 

결혼준비로 제가 스트레스가 굉장히 심해서..

음식을 보면 제 스스로 조절을 하지 못했는데

 를 먹고는 음식조절이 많이 됐어요!!^^

지금은 완전히 음식조절이 스스로 되구요~~~

 

 

를 아침,저녁 대용으로 꼬박! 챙겨먹었구요!!

전 까페가도 초코라떼만 마셨기에 초코맛으로~~ㅎㅎ

정말 까페 초코라떼보다 초코맛이 더 맛있었어요!!ㅎ

전 초코맛이 제 입맛에 너무 맞아서~

지금도 아침대용으로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여기서 밝히는데 저.. 임신도 했거덩요~~

의사 선생님 한테 물어보니깐! 먹으면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신랑이랑 둘이서 아침식사대용으로!! 흐흐흐..

시부모님께는 정말 비밀!;;^^

 

 

예비신부다이어트 하면서  효과 많이봤어요!^^

언니가 알려준 비법으로 매일 챙겨 먹었더니!!

살들이 정말 과속이 붙어서 빨리 빠지더라구요!

2주 됐을때 허벅지 6cm, 허리2인치 빠졌구요!!

효과 너무 확실해서! 한박스 더 추가했더니!!

한달이 딱! 되니깐 허벅지 14cm,허리4인치!!!

진짜 살빼는데는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제가 결혼정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화장실을 잘 가지 못했는데!!

효과보구 지금까지도 매일 화장실을 ^^

 

 

예비신부다이어트를 하려면~

정말 관리를 잘해주는곳에서 해야한답니다!!^^

결혼준비하면서 스트레스를 미친듯이 받았거든요ㅠㅠ

그때 언니가 옆에서 도와주고 정신적으로 얘기해줬어요..

저의 마음을 너무 잘 헤아려 줬어요..

제가 제사진 올리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언니를 위해 제가 이렇게 후기를 올린답니다!!

정말 언니 주위에 홍보 많이 할께요~~♥

 

 

예비신부다이어트 시작하구~

딱! 한달만에 10kg빼고, 허벅지14cm,허리4인치 줄였어요!!^^

 

10kg살빼서 이쁘게 웨딩촬영도 했구요~

웨딩촬영올린거 전부 무보정이에요~ 폰으로 찍은거!!!ㅎㅎ

살 쪽! 빼고~ 한달동안 유지 잘해서 결혼식도 하구!!

허니문 베이비로 뱃속에 애기도...^^;

결혼준비하면서 정말 많이 힘들었는데~

언니가 힘이 되어 주셔서 너무 고맙구요!!

 

여기까지 열심히 읽어주신 이웃님들게 감사해요!!

이상 예비신부다이어트로 10kg빼기 후기였어요!♥

(사진,글 불펌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