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비신부다이어트로 단기간다이어트성공★

예비신부다이어트F예비신부다이어트 후기F예비신부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정확하게 한달만에 10.6kg 빼기 성공★

먼저 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 적기전에 살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

 

 

 

결혼날짜가 잡히니깐 예비신부다이어트가절실하더라구요 !!

왜이렇게 준비할게 많은지 스트레스도 받고 ㅠㅠ 결혼준비하느라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운동할 시간이 전혀 없더라요 ㅠ 그래서 선택한게 식이요법 !!

요즘은 예비신부다이어트로 가 대세더라구요 !!ㅋㅋㅋ

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를 꼼꼼히 읽어보다가  코치님을 극찬하시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단기간에 예비신부다이어트 성공할수밖에 없다고 !!ㅋㅋ

저도 예비신부다이어트가 절실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언능 카-톡-상-담!!

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물어봤어요 ㅠㅠㅠㅠㅠ

그런데 언니가 친절하게 꼼꼼하게 명해주시고 예비신부다이어트라고 하니깐

특별관리도 해준다는 말에 홀릭ㅋㅋㅋ

 

 

예비신부다이어트 상'담하고 주문하자 마자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

완전총알택배에 줄자,휴대용기,물통,스푼,쉐이크통등등 사은품이 대박!!ㅋㅋ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

저는 늘 먹는게 너무너무너무 좋아해 ㅠㅠ 걱정이였어요 ㅠ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ㅋㅋ

 

은 예비신부다이어트 대박!!ㅋㅋ

언니가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언니만의 먹는방법때문에 2주부터 가속화가 붙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드는 대박사건!!ㅋ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쪼~~옥!!!ㅋㅋ

정말 언니만의 예비신부다이어트 특급비법 !!!!!! 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잇고  배부르더라구요!!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해결 *-_-* 이얍!!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ㅠㅠ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

 

예비신부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시작하고 2주쯤 됬을때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졋더라구요 ㅠㅠ 대박 ★

주변에서도 살빠졋다는 소리만 들리고 ㅋㅋ 결혼하려고 하니깐 이뻐진다고 ~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예비신부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완전 대박!!ㅋㅋㅋ

소리지르고난리도아니였어요 ㅋㅋㅋ의지박약형이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성공하다니 ㅠㅠ

주변에서도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여기까지 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마무리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