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비신부다이어트⌒-10kg빼기성공

예비신부다이어트*예비신부다이어트방법*예비신부다이어트하기*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

예비신부다이어트로 10.6kg 성공!! 웨딩드레스 이쁜걸루 입었죠 >_<

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를 알려드리기 전에 제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성공하고 결혼할준비도 한결 좋아졌어요 !

그전에는 어떻게 웨딩드레스를 입지 살다티어나오고 결혼식장에는 어떻게 올라가지하면서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시작하자는 생각에 굶거나 아예먹지도 않았어요

근데 효과가 나타나지도않고 요요현상만 나타나더라구요 ㅠㅠ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요새 가 대세라구하더라구요 !!

예비신부다이어트는 특별관리해줘서 살이 빠질수밖에없다는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수있는 채팅방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ㅎㅎ

에 대해 폭풍질문하면서 제가 생각해봐도 심각히 진상손님..ㅋㅋ

언니가 귀찮음도 없이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설명해주시더라구요 ♥

예비신부다이어트마음의 준비를 마무리하기전에 ~택배가 벌써 도착!! 완전총알

택배를 열어보니깐 제품뿐만아니라 사은품들이 이것저것 꼼꼼히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ㅠ<

정말 예비신부다이어트 할 의욕 불끈 솟아오르더라구요아자

저는 예비신부다이어트 상'담하면서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받았어요 ㅎㅎ!!

는 마시면서 상콤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어라구요 ~

항상 식탐때문에 멘달붕괴..ㅠㅠ 회식자릳가면 술과 함께 폭풍 먹고....

허~벌티를 수시로 마셔주게되니깐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낼수 있었어요 !!!!!!!! 야홋

덩달아 자주 마셔줘서 그런지 피부도 탱글 ~ 꿀피부

은 정말 예비신부다이어트에 히든카드!!!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딱딱한 저의 살들이 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훅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감격.ㅇ0ㅇ

특히저의 술살등이 밀집되면서 뱃살이 일주일만에 2cm나 줄어들더라구요 ㅋㅋ!!

정말 언니만의 예비신부다이어트는 특별하고 확실하더라구요 !!!!!!!

는 아침 저녁 대용으로 먹었어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정맛말있고 단백질더분에 든든하기 까지 하더라구요 *^^*

만들어 먹기가 쉬워서 아침을 챙겨먹게되니깐 점심때 폭식하는습관이 뚜!!욱!!

이건 사실 부끄럽지만..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 해결!!

그리고 예비신부다이어트를 하는동안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맛있는거 먹고싶다가도 언니가 째려보는..느낌이랄까 ㄷㄷ;;

예비신부다이어트는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예비신부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되니깐 몸이 한결 가벼워진느낌!!

중간 측정하는데 벌써 5.4kg이나 빠져있더라구요 ㅠ!완전 대박..

주변에서도 예비신부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뭐먹었길래 살이 이렇게나 빠졌니 정말 예뻐졌다 하시는데 그런소리들으니깐 괜히 기분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드디어 예비신부다이어트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히 10.6kg이나 줄었구요 허리둘레는 5cm이나 줄었어요 !!

물론 팔뚝살 다리살도 빠졌구요~

이날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ㅠㅠ정말 재고 또 재도 저의몸...감격^0^

예비신부다이어를 절대 성공못한다고 했던 친구들마저도 예비신부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6kg 쏘~옥 빼니깐 언니번호가르쳐 달라고 난리도 아니에요 ㅋㅋㅋㅋㅋ아이신나!!

여기까지 예비신부다이어트 마무리할게요 모두 성공하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