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비대학생다이어트@한달에11kg감량

예비대학생다이어트@예비대학생다이어트후기

 

 

예비대학생다이어트성공으로 한달에 11kg 빼기 성공햇어요~~ㅋㅋ

먼저 저의 예비대학생다이어트성공 사진 보여드릴게용 ㅎㅎ

 

 

 

 < 이건 살빼고난 기념으로 다시 고등학교 교복입고 찰칵 !!  >

 안녕하세용~ 예비대학생다이어트 에서 관리 받고

한달만에 11kg 뺐어요~ ㅋㅋㅋ

 

정말 저는 다리가 너무 심각할정도로 고민이엿어요!

수능 친다고 항상 제 다리가 너무 통통해있었거든요 ㅜ ㅜ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 !!

예비대학생다이어트 폭풍 알아보기 시작 ㅋㅋㅋㅋ

 

요즘은 단백질다이어트가 대 세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상담부터 받아보기 시작~

 

 

들어가보니깐 1:1무료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궁금한게 너무 많더라구요ㅜ 정말 살이 빠지는지도 궁금하구!!!

그런데 정말 친절상담  + 최대한 살이 잘 빠지는 프로그램으로 맞춰주시더라구요~

무한감동으로 !!

코치언니 믿고 예비대학생다이어트 시작햇어요~ !!

 

 

예비대학생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등등등)

정말 바라만 봐도 흐뭇 흐뭇 또 ~~ 흐뭇!!!ㅋㅋㅋ

그리고 전화로 언니만의 예비대학생다이어트 팁과 노하우 !!

폭풍으로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역쉬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용!!

 

 

예비대학생다이어트 상담 하고 나서 으로 시작!!

허브차랑 알겔 도움을 너무너무 많이 받았어요!!!ㅋㅋㅋ

 

 

 

허브차는 향이 너무 좋아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ㅎ

자꾸 먹엇어요 ㅎㅎ 꿀떡굴떡~~ㅎㅎ

확실히 입맛조절이 되는지 저녁마다 야식의유혹을 완전 뿌리칠 수 있었어요!!

덩달아 피부도 꿀~~ 피부 !!!!

촉촉해지더라구용 ㅎㅎㅎ 잠

 

 

단백질쉐잌은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면되더라구용!! ㅎㅎ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꼬소하고 ~~ 맛나면서 배도 든든하더라구용 !! 

살다살다 ㅎㅎ 이런 배고픔없는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HAAA

그리고 일주일에 2번가던 화장실 이제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알겔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ㅋㅋ하트3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빠지더라구요 !!

정말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예비대학생다이어트 먹는법은 독특하더라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의 큰 문제는 의지가 ㅜ

그런데 코치언니의 꼼꼼한 관리!! 먹는노하우 덕분에

정말 쉽게 살뺄 수 있었어요!

정말 코치언니덕분에 살을 쉽게 뺄 수 있었어요!! ㅎㅎ

 

 

 예비대학생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부터 효과가 짜잔~ 하고 나나기 시작!!

벌써 몸무게가 5.5kg나빠졋더라구요 ㅎㅎ

주변에서 먼저 알아보기 시작 ㅋㅋㅋ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특히 울엄마 !! ㅎㅎ 그렇게 반대하더니

지금 같이 다이어트 중~ㅎㅎ

드디어 대망의 예비대학생다이어트 마지막날!!오케이3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  허벅지둘레 15.8cm 허리둘레 4.6인치 !!!

완전 대박 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엿어요!!

진짜 옷장에 옷을 새로 다 갈아야 될것만 같더라구용ㅎ ㅎ

이렇게 한달만에 예비대학생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엇던 이유는

바로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특별한 관리 덕분이였어요 ㅋㅋ

완전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ㅎㅎ

모두모두 살빼고나서  멋진 대학생활 하시길 같이 응원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