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옆구리 뒷구리&등살빼기

 옆구리살빼기,뒷구리살빼기,등살빼기

 

 

 

 

안녕하세요~~~

저는 옆구리뒷구리살빼기로 군살정리 한달만에 10kg 확 정리하고

뒷판앞판 전부나 날씬늘씬 쭉쭉빵빵한 처자 되었어요!!

 

 

보이시나요~?지금의 제 모습!저는 학교다니면서

엄청나게 찌웠던 살을 쭈-욱 지니고 다니다가

입을옷이 없어질때쯤 다이어트를 결심했거든요?!

다리는 그나마 제일 봐줄만 했는데 옆구리 툭 뒷구리툭!

앞볼록뒷볼록 살들이 툭툭 나와있었을때 아줌마~라는 소리를

제일 많이 듣다보니..지치더라구요 그때제가

인터넷으로 알아본게 옆구리뒷구리살빼기였어요!!

 

근데 다들 하나같이 쉐.이,크가 좋다~고 좋다고

말을하길래 궁금해서 뭔지나 들어보자 싶어

옆구리,뒷구리살빼는 비법많다고 소문난 언니한테 전화를걸었어요!!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제품효과 하나하나 부터 제몸상태 체크해보시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들만 짜서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전문가다움에 저는 바로 빋고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을 주문했구요!!

 

 

단,하루만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택배안에 있는것들을 보니깐 진짜 입이 떡~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한가득 들어있었지만 그래도 제일 좋았던건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한통에 4만원이 넘는 알로에를 통째로 하나 주셨어요!!

 

 

그리고는 언니가 전화오셔서

언니만의 옆구리,뒷구리,등살빼는비법,노하우,팁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셨구요!! 군살정리하려구 저의 다이어트는 시작!!!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쉐,이,크 거든요!!

저는 쿠키랑,초코로 먹었는데 세상에나 어찌나 맛있던지 !!

초코우유보다 더 달고 맛있는거에요!!

근데 배는 또 부르고!!아침,저녁 밥대신에 먹어도 전혀 문제 없더라구요!

그렇게 맛있게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가 훌러덩 빠졌어요!!

 

 

언니가 쉐.이,크 먹고나서는 허브차를

수시로 마셔줘야 노페물이 잘 빠진다고 해서

수시로 홀짝홀짝 마셨는데 세상에나 입맛중독에 시달리던 저를

구출해준게 허브차잖아요!!완전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더니만!!!

한달만에 허리를 5인치를 줄여준 놀라운 일이!!

 

 

제가 옆구리뒷구리살빼는데 도움 많이 받았던게

 알로에였는데요!이게 군살정리하는데 그렇게 좋다더라구요?!

그러면서 딴딴한허벅지도 잘빼준다길래!!!

열심히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만 먹었는데 오이오잉?!

진짜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만의 특별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너무 다이어트 쉽고 재밋게 도와주시니깐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다이어트 했구요 !!

 

 

너무너무 예뻐져서 주위사람들이 너도나도

소개시켜달라고 난리도 아니에요!!

저처럼 진짜 옆구리뒷구리 등살빼기 고민하시는분들!

비법많은 언니한테 무료상담받고 군살없는 여자되시길~~!!

 

다이어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