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옆구리살빼기/등살!!!

 

옆구리살 빼는방법, 옆구리살 빼기, 등살빼기, 등살빼는방법

 

 

 

안녕하세요:)

옆구리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 감량성공한 뇨자입니다!!!

s라인 살아있는 몸매됨!!

 

 

저는 피부관리실에서 일하고 다니는데요~

매일 앉아서 있다보니 유독, 상체쪽으로 살이 많이 찌더라구요.

또 일끝나면 단합한다고 술자리도 잦았구요.

그러다보니 제몸엔 엄청나게 살이 불었는데요.

너무 허리가 아픈거에요 앉아있는데..

그래서 병원을 갔더니 살을 빼라고..-_-;

그래서 그 때부터 다이어트 결심했구요!

제가 하게 된 다이어트는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

 

단골 손님이 너무 몰라보게 살이 빠져서 와서 궁금해서 물었더니.

단.백.질.쉐.이.크.를 먹었다는 거에요!

제 고객을 통해서 알게 된 언니가있는데요~

옆구리살빼기엔 전문가라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바로 시작했구요!

 

 

주문과 결제를 전화로 다 끝냈습니다!

빨리 다이어트가 시급했기 때문에..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도 짜주셨구요.

그래서 을 시작!!

언니가 옆구리살 빼는데는 이만한게 없다그러더라구요!!

 

주문결제를 전화로 다 끝냈더니.

바로다음날 엘티이 속도로 도착했구요!!

언니가 선물들도 가득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동이었어요!!

 

 

 언니의 옆구리살 빼는 비법대로 먹어본게 쉐-이-크 였는데요.

너무 고소하고 달콤한게 배까지 부르니까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침,저녁 밥대신 먹는거라서 배고플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걱정 안하셔두 된답니다!!

 

 

그리고 물처럼 마셔준 허-벌티는요!

레몬향나서 입을 깔끔하게 해주니까 입맛조절이되서

군것질거리, 커피를 입에서 떼어낼 수 있었어요.

그렇게 주체안되던 식욕이 잠잠해짐..!!!

그렇게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3cm 줄이기 성공했어요~~

 

 

그리고, 오메가3가 있는데요~~

이 오메가3를 먹었는데 뱃살이 쏙쏙 빠지는 느낌이 들더니,

진짜 쑤욱 빠지더라구요!!

언니가 말했는데, 이게 몸속에 나쁜 지방을 빼주는 역활이라 그러더라구요!!

 

 

거기다가 제가 추가로 구매한게 프롤.레사.듀오였는데요

이게 그렇게 라인 잡아주는데는 최고라해서 주문햇었는데,

진짜 먹는데 저의 몸에 라인이 잡히는 느낌!ㅋㅋㅋ

쉐이-크랑 같이 태워마시면 배부름이 더 오래가더라구요!!

그렇게 먹어주었더니 한달만에 저의 허리사이즈도 엄청 줄었는데요

무려 한달만에 5인치가 줄어들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이렇게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 줄일 수 있었던건

코치언니덕분이에요. 정말 코치언니 없었다면 진짜 제 평생 이런 날씬한 몸 못 가져봤을거에요!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옆구리살빼기에 좋은 비법을 다 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셔서 정말 확실하게 사이즈가 줄어들었어요!!

예전엔 66사이즈였는데 요즘엔 44반사이즈가 쏘옥!

 

 

지금 유지하려고 더 먹고 있는데요, 유지하면서도 요요없고 사이즈는 계속 줄어

너무너무 좋네요!! 정말 옆구리살빼기 최고인 코치언니 왕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