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옆구리살빼기Θ 라인이살아남..!

옆구리살빼기, 옆구리살빼는법, 옆구리살빼는방법, 옆구리살빠지는 운동

 

 

안녕하세용!!

모태비만에서 탈출하고,

날씬한 에스라인 갖게된 20대 처자입니당:)

 

 

저는 어릴때부터 통통이였어요!!

저희집 유전인지 엄마언니저, 모두 유독 상체에 살이 찌더라구요!

특히, 팔뚝이랑 옆구리에는 .. 대박대박.!!

진짜 친구들이 너 허리 어딨냐며 물을정도...;

물론 제가 다이어트를 안하진 않았어요!!

했는데, 항상 실패해서 요요로 살이 더욱 찐거지..

 

그래서 이번엔 정말 제대로 살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하고,

다이어트를 찾다보니까,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너무나도 후기가 많아서, 사기인줄 알고.

안 믿었는데, 그래도 마지막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했더니.

완전 다이어트 대성공.!!!!

 

 

예전엔 살빼면 얼굴만 헬쓱해지고,

다른데는 그대로였는데, 지금은 건강하게 다욧성공해서

이쁜 에스라인도 생겼답니당! ^.^

 

저는 인터넷으로 정말 꼼꼼히 찾아보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독 후기글이 많고 살 잘빼준다는

언니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상담신청!!

 

상담받는데, 언니가 정말 꼼꼼하고 친절하시더라구요!

진짜 왜 언니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뭐, 두루두루 통통했지만 유독 상체에 살이 많았으므로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그렇게 주문과 결제를 하고나서, 떨리는마음으로 자고 일어났는데.

택배가 완전 총알배송으로 온거에요! 거기다가 상자는 또 얼마나큰지..

상자열었는데 사은품이 한가득이더라구요!!

물통셋트랑 머리방울이랑 쉐이크통세척솔이랑 옆구리살빼는데 좋은 샘플들까지!

진짜 왕감동++

 

 

그렇게 제품받고나니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옆구리살빼기 비법

전부 다 알려주셨구요! 저는 언니의 말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10kg이 감량되었답니당^.^

 

 

언니만의 옆구리살빼기 비법대로, 쉐이-크를 맛보았는데요!!

진짜 완전 대박 맛있더라구요!!!

아침,저녁 쉐-이크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하면 되는거였는데,

첨엔 배고프지 않을까싶었는데 진짜 그런걱정 안하셔두 되요!

먹는순간 진짜 배불러서 배터질듯! ^.^

 

 

그리고 다음으로는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 허'벌티를 또 잘 마셔줘야지 살이 잘 빠진다는거에요!

특히, 저같이 상체에 살많은 사람에게 강추한다고!

물을 엄청 마시라고 하셨는데, 처음에는 못마셨는데

먹다보니까 하루에 물 5L가 거뜬해지더라구요 ^.^

진짜 이 물의 신기한게 먹으면먹을수록 땡긴다는것!!! 진짜 대박+.+

진짜 그렇게 언니의비법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뱃살이 쏙!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 5인치 감량에 성공하였답니다~~~

 

 

그리고 제가 진짜 옆구리살빼기에 큰 효과를 본건 알로에'겔이었어요!!!

저 이제품 완전 좋아죽겠음

진짜 맛도 새콤달콤한게 음료수같은데, 사이즈를 어찌나 많이 줄여주었는지..!!!

상체뿐만아니라 하체살까지도 골고루 빠지더라구요!!

진짜 너무너무 효과 많이봐서 저는 한박스를 재주문해먹었을 정도..!!

진짜, 사이즈가 대박대박 ! 먹고 한 2주일 정도되니까 살이 말랑해지면서

순식간에 쏙 빠지더라구요!! 거기다가 피부까지 탱글탱글해지고~~

진짜 언니가 하라는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 대성공! 빠빠빰!

 

 

 

예전에는 펑퍼짐한 티셔츠나 즐겨입었는데!

지금은 원피스나 딱달라 붙는거 걱정없답니당!! ㅋㅋㅋ

진짜 언니의 관리덕분이에요!! 진짜 왜그렇게 사람들이 언니를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사이즈체킹해주셔서 걱정이 없었어요!

진짜 언니 완전 대박대박!! 진짜 언니아니었으면 저 또 포기했을거에요!!

하지만 언니가 항상 응원해주고 격려해줘서 성공할 수 있었어요!

진짜 살빠지고나서, 주변에서도 다들 난리가 나가지고는 물어보고 난리에요!

진짜 옆구리살빼기에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저때문에 상체살로 고민하는 언니들, 무료상담 받고 꼭 이뻐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