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다이어트♀후기

연예인다이어트£연예인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후기

 

연예인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_____^ ♥

저도 연에인다이어트 따라해봤습니다~ 먼저 연예인다이어트로 살 뺀 사진부토 보여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살때문에 아줌마소리듣는 女자 !!  티비를 보는데 연예인들이 어찌나 마르던지 ㅠㅠ

그래서 연예인다이어트 관련해서 알아보다가 가 대세더라구요!

요요도없다하고 살도 잘빠진다는 말에 의심반믿음반 일단 상담받아보기로 결심!!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다는에서 시작했어요 !!  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 ㅋㅋ 와우 !!

저도 언능 상담을 받아봤어요!! ㅋㅋㅋ

에 대해서 하나도 몰라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ㅋ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연예인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

완전 총알~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엄청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 ㅋㅋ

다이어트 할 의욕이 폭풍샘솟긔 ~ ㅋㅋㅋ 저 공짜좋아해요 !! ㅋㅋㅋ

 언니랑 상'담하면서 저한테 깔맞춤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 서 자꾸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호호호호 ♥

저는 정말 식탐이 미친듯이...-_- 연예인다이어트성공하신분들의 주옥같은명언을 봐도 안됨 ㅋㅋ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나 줄어들었어요!!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 대박!!ㅋㅋ

정말 연예인다이어트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요응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 톡톡 ♬ 단백질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어찌나 든든하던지 !! ㅋ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해결 *-_-* 엄훠 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스타일 !! 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ㅋㅋ

 

 

연예인다이어트로 시작한지 2주쯤 됬을때 몸이 엄청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 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ㅋ  대박!!

주변에서도 살빠졋다는 소리가 들리니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ㅋㅋㅋㅋ부처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재고 또 재도 진짜 제 몸무게 !! 어떡해 >< ♥

그리고 절대 저한테 살 못 뺄거라고 말하던 여시같은 친구들마저도 ㅋ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나니깐 연예인다이어트 어떤거 했냐고 물어보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아꼬소행 ♥ 여기까지 연예인다이어트후기 마무리할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