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다이어트Å연예인몸매만들기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Å연예인몸매만들기다이어트

 

우리가 항상 티비를 보면서 부러워만 하던 연예인몸매!!

그 연예인몸매만들기에 제가 성공했습니다.!!

 

연예인몸매만들기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감량에 성공!!

 

 

우선 제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저는 현재 고등학교를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희나이때 아이들은 항상 연예인들을 갈망하고 꿈꾸곤 하잖아요~

저는 연예인의 미모보다는 몸매들이 그렇게 탐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도전해보자면서 다이어트그룹도 만들어서

해봤지만 말로만 거창했지 생각만큼 큰효과도 없고 힘만들더라구요ㅠㅠ

그러던 와중에 요요없이 완벽한 연예인몸매를만들기위해서는

단백질다이어트가 직빵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이야기를 나누어봤지만 친구들은 이미 자포자기상태

그래서 어쩔수 없이 저혼자 열심히 발품을팔아서 알아본 결과

언니말만잘들으면 자다가도 몸무게가 감량된다는 을 만나게되었습니다.

 

 

 

언니한테 상담을 걸고 제 나이를 말하니깐

언니가 우리제품은 먹는제품이라서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천신만고끝에 부모님을 설득해서 정말정말 힘겹게

원하는 단백질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어씁니다.

제가 용기내서 부모님이랑 상의할수있도록 언니가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상담해주고 친절하고 상냥 하시더라구요~~

 

 

저는 언니랑 상담을 통해 저한테 딱 맞는  으로 결정을 하고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당♥

 

 

 

저는 엄마를쫄라쫄라 결정한 제품이라서 정말 하루라도 빨리받아서

시작하고 싶었는데 정말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그날부터 바로 시작을할수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언니가 특별히 사은품많이챙겨준다고 했는데

정말로 많이 넣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볼펜부터 쉐이크통 물통 휴대용기 등등등

요즘 여름철이라 물도많이 먹는데 물통이 같이와서 정말좋더라구요 ㅋㅋ

 

 

 

제품들이 하나같이 전부다 보석같은제품들이지만

오늘은 제가 특별히 도움을 많이 받은 친구들로만

특별히 소개시켜드릴께요~~

 

 

먼저 허-벌-티!!

허-벌-티는 허브성분이 들어있어서 물에태우면 상큼한 레몬향이나면서

마시면마실수록 입맛조절 이 되면서

뱃살까지 감량시켜주는 정말 소중한 제품♥

 

두번째는 알-로에겔

알-로에겔은 알로에쥬스같은 맛이나면서도

매일매일 꾸준하게 마시니깐 항상 돌땡이처럼 딱딱하고

뭉쳐있던 팔뚝살과 허벅지살들이 풀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감량까지 성공 하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백질쉐-이크식사

단백질쉐-이크식사는 정말이름그대로

한끼의쉐-이크식사안에 단백질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한잔의쉐-이크식사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든든 해지더라구요~

배가든든해지는것 뿐만아니라 맛도있어요!!

저는 정말 양보다질을 추구하는사람이기때문에

아무리 효과가좋고하더라구도 맛없으면 땡!!!ㅋㅋㅋ

 

 

이렇게 금쪽같은 제품들을 하루도 거르지않고 먹을 수 있었던건

저의 의지도 있었지만(?)ㅋㅋ 깨알같은 자기자랑 ㅋㅋㅋ

그래도 관리해주는언니가없었더라면 불가능했을것같아요 ㅋㅋㅋ

언니가 매일아침저녁으로 챙겨주고 궁금한거있을때마다

물어보라면서~~ 그래서 정말 많이 묻고 알아나가고했던것 같네요 ㅋㅋㅋ

그렇게 언니랑 한달동안 알콩달콩하게지내면서 10kg의 몸무게를 감량할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