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복근만들기☆한달만에 11kg빼고 복근생겼어요><!

여자복근만들기☆한달만에11kg빼고 복근생겼어요><

 

여자복근만들기!! 짠! 한달만에 11kg빼고 복근생겼어요!ㅎㅎ

 

 

 

요즘 그렇게 복근만들기가 유행하더라구요!

마침 다이어트도 생각중이였고

이왕하는거 복근만들면서 다이어트 하면되겠다싶어서

여자복근만들기 검색을 했어요~ ㅋㅋ

여자복근만들기 정말 멋있잖아요!! ㅋㅋ

그래서 검색을 했는데 복근이 근육이니까 단백질이 좋다고하더라구요.

 

단백질 다욧이 유행을 하니까!!

복근만들면서 다이어트!! 딱 이거다 싶었어요!

그래서 를 막알아봤더니

이것도 여자복근만들기 잘 관리해주는 언니를 만나야지

효과가 대박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고 뒤지고 또 찾고 해서!!

여자복근만들기 성공!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줄었어요!

 

 

밤새도록?ㅋㅋ 찾아서 여자복근만들기 성공 잘!! 시켜준다는

언니한테 새벽에 카톡을 보냈는데

언니가 그 새벽시간에도 바로 답장이 오더라구요!

칼답!! ㅋㅋ 그리고 상담을 너무 친절하게 잘 도와주셨어요

마음에~~ 쏘오옥~ 들더라구요!!!

확실히 여자복근만들기 성공시켜주겠다고 하길래

언니의 확신에!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변비에 붓기까지 싹 ~~ ㅋㅋ 날렸어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해서 깜짝!! 놀랐져 !

퇴근하자마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뜯었는데

와웅!!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들을 정말 잔뜩!! 넣어주셨어요

ㅋㅋ감동감동 열심히 빼라고 오메가3까지 한통 서비스로 줬지뭐예요!

다이어트 의지 불끈!! ㅋ

 

 

택배 받았다고 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여자복근만들기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이랑

언니만의 특별노하우 폭풍전수!! ㅎㅎ

진짜 이번에는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복근도 만들수있겠다는

예감이 빡! 들었는데 !! 그게 한달만에 이루어졌지용!! 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단백질을 넣고 먼저 먹었는데

솔직히 맛은 크게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엄청!! 맛있고 입에 착!! 달라붙더니 포만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위가 워낙 ㅋㅋ 커서 한잔에 배가 부르려나 했는데

한잔에 제 큰위도 ㅋㅋ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

이렇게 맛있고 배부른데 살이빠질까~~ ㅋ했는데

한달만에 11kg가 쑥! ㅋㅋ

 

 

간식을 워낙 좋아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그때 마다 언니가 를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더니 식욕억제가 진짜 짱!!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간식도 끊고 야식까지 끊어버렸어요! ㅋ

입맛도 바껴서 이제는 인스턴트랑 패스트푸드는

먹기가 싫더라구요!

탄산음료중독이였는데 싹! 없앴어요!

 

 

 

 

여자복근만들기 비법은 일단 뱃살을 쫙!! 빼야된다는거였는데

언니가 선물해준 오메가3랑 로 진짜 뱃살을!! ㅋ

쫙 뺐어요! 한달만에 허리 5인치 몸무게 11kg가 쑥!! ㅋㅋ

 

 

배에 지방층이 워낙 두꺼워서 걱정을 했는데

지방층이 얇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더니 아침에 일어나면 하루하루 다르게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느껴지는거에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여자복근만들기 잘 아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알로에 먹었을 뿐인데! ㅋㅋ 진짜 급속도로 살이 빠지더라구요! ㅋㅋ

허리 뿐만 아니라 종아리 알도 없어지고

허벅지에 등살 군살들을 그냥 싹! 가져갔어요 !ㅋㅋ

 

 

다이어트 의지는 불을 태웠었지만

솔직히 ㅋㅋ 작심삼일 스타일이라 걱정을 많이했거든요

근데 이건 언니가 계속 톡이랑 전화로 관리를 해주고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계속 하게 되더라구요!

 

 

언니가 관리도 너무 잘해주고

살 잘뺐다고 선물까지 보내주고!! ㅋ

여자복근만들기 제대로 알려주면서

살까지 빼줬는데 선물까지 주니까 ㅋㅋ

언니는 뭐 남는게 있을까 싶더라구요! !!

이렇게 한달을 지냈더니 허리가 5인치 빠지고

몸무게 11kg가 빠졌어요~~ ♬

 

 

 

친구들한테 살빠진거랑 여자복근만들기 성공한거 자랑하니까

애들다 부럽다고 하면서 시샘하고 ㅋㅋ

어떻게 한달만에 배가 달라지냐면서

너무 신기해하더라구요! ㅋㅋ

 

 

언니 연락처 알려달라고 조르고 ㅋㅋ

요즘은 그냥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요~

여자복근만들기 성공하니까 그렇게 .. ㅋㅋ 노출하고 다니고 싶네요.

행복행복 ~~ ㅋㅋ

안맞는 옷이 없고 심지어 옷가게 프리사이즈도 이젠 커져버리니까~

너무 행복해요~~ ㅋㅋㅋ

 

요즘은 행복속~~ 옷사는재미에 살고있네요~

옷을 너무 많이 사재껴서 담달 카드값이 걱정되긴하지만

그래도 너무 행복해요~~ ㅋㅋ

여자복근만들기 성공기 끝~~ ㅋㅋ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다이어트도 성공하시고 여자복근만들기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