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복근만들기Å복근다이어트

여자복근만들기Å복근다이어트

 

TV에 복근아줌마보고 반해서 시작한 복근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2kg 감량에 성공한스토리~~

 

 

얼마전에 헬스장에갔는데 트레이너분이 여자분이시더라구요~

그런데 그분에 당당하게 멋진 복근이 똭!!!!

그걸보고 뿅 반해서 저도 그때부터 열심히 헬스를해서

저분처럼 멋진복근을 만들어보겠노라 선포를 하고

정말 매일매일 열심히 헬스장을 방문해서 운동을했는데

점점한계점에 다다르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너무힘들어서

그 트레이너분한테 살짝비법을 들어봤더니 단백질다이어트가 핵심뽀인트였어요!!

그래서 저도 그날부터 바로 단백질다이어트로 돌입 ㅋㅋㅋ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한 곳을 찾다가 트레이너분한테서 소개받은 언니가 생각났어요.

찾아오면 확실하게 감량시켜준다는언니한테서 저도 관리받기시작!!

 

 

정말 너무너무 큰 기대감으로 언니한테 카톡상담하고 전화상담하고 했는데

언니는 정말 침착하고 꼼꼼하면서도 상냥하고 친절하게 상담 을 해주시더라구요~~

쫌뻘쭘했지만 ㅋㅋ 그래도 언니가 열정이대단해서

금방성공하겠다고 용기를 줘서 괜찮았어요 ㅋㅋㅋ

 

 

 저는 트레이너처럼 빛나는 복근몸매를 가지고 싶었기에 그럴려면 일단 많은뱃살들 부터

빼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으로 시작을 하게되었습니다.

 

 

언니가 그날 당일날 바로 발해준다고했는데

진짜로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었구요~~

박스안에는 사은품들이랑 제품들이 같이 나란히 들어있더라그여 ㅋㅋㅋ

제품보다 더 많은 사은품에 눈이 뱅글뱅글~~

 

 

제품받고나서 언니한테 연락하니깐 설명들었던걸 까먹지않게

다시한번 꼼꼼하게 숙지시켜주고 매일매일 전화랑 카톡으로

관리까지 해주더라구요~~

 

 

허-벌티는 맛이상큼해서 처음먹는분이시더라도

거부감없이 드시기에는 좋은 차인것같아요

평소에는 정말 하루종일 물 한잔도안마시던 사람으로 유명했는데

허-벌티와함께하면서는 하루에 정말 많은양의 물을 마시고 있어요~~

그래서그래서 변비도해결되고 피부까지 흔히들말하는 물광피부로변신 ㅋㅋ

게다가 이건비밀인데 입맛조절까지 성공!! ㅋㅋ  

요즘은 매일매일 쌩얼로 다녀도 화장했냐고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아서 쫌 민망;;;;ㅋㅋ

 

 

알-로에겔은 아침마다 꼭 챙겨먹는제품 ㅋㅋ

제가 정말 요아이덕분에 효과를 톡톡히 봤기 때문에

버릴수가없는아이 ㅋㅋ 모든제품이 다 그렇긴하지만 ㅋㅋ

조금더 특별히 순위를 매기자면 그렇다는 거구요~~

첫주에는 아무런변화가 없어서 조금 실망도 했지만

둘째주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제가 너무 성급했었나봐요 ㅋㅋㅋ 둘째쭈부터 살이말랑말랑 해지더니

그다음주부터는 그 살들이 급속하게감량 이 되는모습을 보고 깜놀!!

진짜 이게바로 자고일어나면살빠진다는말인가 싶고 그러렇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단백질다이어트에 핵심 쉐-이크식사!!

하루 두끼 아침,저녁으로 간편하게 식사대용 으로 먹었을뿐인데

감량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배까지 든든!!

정말 단백질다이어트의 핵심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것같네요 ㅋㅋ

 

 

저는 정말 한달을 의미없이 보내는 사람으로 유명했는데

이번한달은 정말 의미있게 남다르면서도 특별하고 감량까지 성공하는

저에게 지울 수 없는 한달이되었던것같구요

언니도 정말 잊을수없는사람들중 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