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다이어트식단표(한달) 총 11kg감량성공!!

여자다이어트식단표(한달) 총 11kg감량성공!!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알차게 여자다이어트식단표 한달로 보냈더니 총 11kg감량 성공!

저는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식습관을 고쳐서 다이어트 하기로 결심!

다이어트는 80프로가  식이요법 20프로가 운동이라고 하잖아요 ㅋㅋ

 

 

 

아하아하 저의 몸 사진이 보이나용 !! ㅋㅋㅋㅋ

태어날때부터 소아비만이라서 단단한 살들이 안빠져요 ㅜ

그래서 이렇게  힘겹게 다이어트 시작! 슬퍼2

수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매번 닭가슴살도 질리고 양배추나 그런 채소도

진물이 나더라구요 ㅋㅋ

여자다이어트식단표를 한달동안 단백질-쉐이크로 잡아봤어요!!

그래서 저의 단백질-쉐이크 여자다이어트식단표 한달 동안 제대로 해보기로 결심하고

여기저기 후기읽어보다고 정말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발견!!

진짜 후기들이 진짜 같더라구요 ㅋㅋㅋ

 

여자다이어트식단표로 단백질쉐잌을 하고 싶어서 1:1 상담 요청했어요~

카톡으로햇는데 정말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저한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추천 도와주시더라구요!

아~ 싸 ♥

정말 코치님 믿고 여자다이어트식단표로 단백질쉐잌결정!!

 

 

 

여자다이어트식단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 살잘빠진다는샘플등등등)

정말 바라만봐도 흐~뭇 ㅋㅋㅋㅋ 그냥그냥 좋더라구요!

그리고 코치언니가 먹는방법 하나하나 전화로 꼼꼼하게 다시 체크해주시구 !

역시 여자다이어트식단표로 코치님만의 단백질-쉐이크먹는법이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저는 좀 오래된 살들에다가 잘 안 빠지는 체질이라서 으로 시작!

 쉐이크2,단백질2,허벌티1,무기질1,듀오1개,알로에겔2개 이렇게 들어있어요!

구성품은 요~렇게 !

 

 

일단 허벌티는 향~이 넘흐넘흐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자꾸 손이 가더라구용 그래서 수시로 자꾸 마시게 됬어요!신나2

그래서 그런지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면서 덩달아 피부도 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대박이였어요 ㅋㅋ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제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더라구요!

오케이2HAAA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허리둘레가 3인치 !! ㅋㅋ 완전 신기

저는 진짜 욕심나서 알로에겔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코치언니만의 여자다이어트식단표 먹는방법 진짜 초 특 급 대박이더라구요!!

그래서 제 살들이 이렇게 잘 빠졌나봐용 ㅋㅋㅋ

 

 

그리고 쉐-이크에다가 듀오 섞어서 먹었는데

첫째 . 너무 맛있음 / 둘째. 배가 부름 / 셋째 꼬소하고 행복함 ㅋㅋㅋ

진짜 최고예용

단백질이라서 한끼영양성분이 다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용~

화장실도 종종 가서 아엠 해피해피 ♥ ( 원래 일주일에1번씩만 감 ㅋㅋㅋ )

 

 

 

그리고 다이어트 일기장 받아서 진짜 꼼꼼하게 체크 받으면서 했어용!

내가 뭐가 부족한지 더 필요한건지 !!

그래서 그런지 다이어트가 너무쉽게 되면서 쉽게 살을 뺄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진짜 혼자라면 절대 못뺏을 살들이거든요 ㅜㅜ

코치언니 꼼꼼한 관리 너무너무 감사드려용~ ㅎㅎㅎㅎㅎ

 

여자다이어트식단표 한달을 잡고 !! ㅋㅋ 2주쯤 중간결과

일단 몸무게는 5.4kg 빠졌더라구요!

오랜만에 절 본 사람들은 ㅋㅋㅋ 진짜 살 많이 빠졌다구

심지어 성형수술했냐고 ㅋㅋ 그러시더라구요 !

완전 이런 대박 사건이 있나 ㅋㅋㅋ

그래서 더 재밌게 여자다이어트식단표 지켜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진짜  완전 완전~~ ^^ !!

드디어 여자다이어트식단표 한달을 채웠어요 !ㅋㅋㅋ

세상에 총 몸무게가 11.8kg 허벅지둘레는 15.4cm 허리둘레 4.3인치 ~~

완전 대박대박  !!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진짜 완전 내세상 ♬

정말 제가 이렇게 여자다이어트식단표 성공 할 수 있엇던건 바로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먹는방법 덕분이였어요 ㅋㅋㅋ

여자다이어트식단표로 고민하고 있으시다면~아침 저녁을 단백질로 바꿔보세용 !

1끼로 계산하면 그렇게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