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

여름방학다이어트㎜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한달에 10kg 빼기

 

작년에 여름방학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지금까지 유지중 ♥

먼저 ~ 저의 여름방학다이어트후기 적어보기 전에 저의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ㅋ 정말 저는 학생이지만 곧 졸업반 샤방샤방 하게 보이고 싶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다이어트를 했으나 헬스비 + 이것저것 사먹은 값 ㅠ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혼자하니깐 살이 빠지진않고 왜 찔까요 ?ㅋㅋㅋ 여름방학다이어트 폭풍 검색!!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 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 에서 시작!! ㅋㅋ 여름방학다이어트로 유명!!

바로 들어가보니깐 ~ 여름방학다이어트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폭주!!

저도 얼른 문의!!! 문자

정말 이것저것꼼꼼하게물어봤는데 ㅋㅋ

언니가 정말 여름방학다이어트 친절상담+무조건살빼준다는말에 확신 ♥

 

 

여름방학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 물통,티용기,병솔,양말,거울 등등등)

이 많은 사은품을 진짜로 다주시더라구요 ㅠㅠ ♥

저는 언니랑 여름방학다이어트 상-담하고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수시로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물은 한모금도못마셨어요ㅠ 군것질살도 엄청나고 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시작하더라구요! ㅋㅋ

2주부터 폭풍효과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무려 7cm!!!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

정말 언니만의 여름방학다이어트 비법은 완전 대박 ♥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ㅋㅋㅋ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까지 해결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

언니가 여름방학다이어트 하는동안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여름방학다이어트 시작하고 2주쯤 되니깐 몸이 가볍가볍 ㅋㅋ

몸무게가 벌써 5.4kg나빠졌더라구요 ㅋㅋ 와우 !!

주변에서도 알아보기 시작 하더라구요 ㅋㅋㅋ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드디어 대망의 여름방학다이어트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8kg 허벅지둘레는 13.1cm !!

완전 대박 ㅋㅋ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제가 작년에 여름방학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언니만의 여름바학다이어트특별노하우와 먹는방법덕분이예요 !! ㅋㅋ 감사합니다!!!

혹시나 언니에게 도움이 될까봐 여름바학다이어트후기 끄적끄적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