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슬림다이어트 후기*가격

에이슬림다이어트 후기&에이슬림다이어트 가격

 

다이어트. 저에게 필요한건 진짜 다이어트 였습니다.

성공한 다이어트 없었는데 이번에 맘잡고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뺐습니다!!!! 제 비법 공개할께요 ^^

 

 

 

음.. 22살쯤때부터였던것 같네요. 살이진짜 어마어마하게 찌는거예요.

그때 좀 스트레스 받는일이 많았는데

다 먹는걸로풀었거든요. 그래도 학생때에는 먹어도 잘 안찌더니.

이제는 술먹으면서 뭐하면서 체질이 바꼈는지

살이 쭉쭉쭉 먹는 족족 찝디다.. 스트레스 받으면 그렇게 살이찐다고..

 

그래서 어떻게해야되나 하고 다이어트 해봤는데

역시나 먹는 버릇도 있고해서 다이어트들이 맘처럼 안되더라구요.

끈기가 없어서 운동해도 금방 포기하게 되고..

그러던중에 요즘 에이슬림다이어트가 유명하길래

그쪽으로도 눈이 돌아갔었어요.

 

 

에이슬림다이어트 후기들 읽어보고 가격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가격이 제대로 안적혀 있어서.

그래서직접 전화로 에이슬림다이어트 가격 상담을 받으려고

전화했는데 뚜뚱.. 살빼려면 240만원정도가 필요하다더라구요 ㅠㅠ

 

에이슬림다이어트 가격이 좀 있을꺼라고 예상은 했지만;

제 형편상에 다이어트에 그정도 돈을 쓴다는건 쫌 상상초월.

그래서 포기했어요.ㅠㅠ

그래도 살은 빼야되는데 하고 더 효과좋은다이어트 없나

찾던중에 제가 생각한 가격이랑 딱 맞고

효과 좋다고 사람들이 후기도 엄청 많이 남긴

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관리잘해준다는곳 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 도와주시더라구요!

하기로 마음먹고 주문해서 다음 날에 바로 택배를 받았습니다!

 

 

받고 나서 두근두근하더라구요. 그리고 박스를 열었는데

wow.. 어메이징.. 언니가 진짜 선물이랑 사은품 한가득!!

박스가 빵!! 터질정도로 넣어줬더라구요!!

진짜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

다욧식품 샀는데 선물을 이마이 주니까 엄마미소가 나오더라구요!

선물받은거 하나하나 구경하고 언니한테 톡보내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살 잘뺄수 있는 언니만의 비법을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쏘옥!! 빠지더라구요!! ^^

허리 5인치가 그냥 빠졌습니다~!!

 

 

에이슬림다이어트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이 단백질쉐키다이어트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거에요!!

처음에는 아. 맛없으면 어쩌지 걱정을 많이했는데

먹어보니까~~ 진짜 맛있고 언니가 입에 맞게

커피가루까지 보내줬는데

타먹으니까 진짜 부드럽고 카페라떼 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은 처음이였어요!

맛도 맛인데 속이 얼마나 든!든! 하던지!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 처음!!

 

 

 

그리고 물에다가는 가루로된 허브차를 타서 먹었어요!

이게 레몬향이 입에 약간 퍼지면서

입안이 깔끔~~!! 해지더라구요! ^^

입안깔끔해지는 허브차를 먹으니

자연적으로 식욕억제가 되면서

간식.야식생각이 안나더라구욧~~ ㅋㅋ

한달동안 다이어트 정말 쉽게하면서

10kg 가뿐히 뺐습니다!! ^^

 

 

에이슬림다이어트 후기보니까 관리를 해준다던데

이것도 관리를 해주더라구요!

 

언니가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연락을 하면서

제 몸에 맞게 먹는방법이랑 비법 다 알려주셨어요!

그중에 제일 좋았던게 이랑 프롤레사듀오라는 거였는데

이게 알로에가 장을 씻어준다네요~~

프롤레사듀오가 소아비만도 살빠지게 만들어준다고해서

귀가 솔깃!! 해서 구입했는데 정말 효과를 잘봤어요!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으니까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사이즈가 훅훅

줄어드는데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2cm줄어들었어요!

이 정도로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줄은 몰랐는데

먹는것만으로도 이만큼 뺄수 있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

 

 

언니가 수시로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을 해주니까

혼자한다는 생각도 안들고 더 열심히 할수 있었어요!

살빼면 선물준다고 하고 용기도 주니까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그리고 10kg빼니까 언니가 카톡선물도 많이보내주고

제가 커피좋아한다고 카페별로 커피선물 다주고!!

 

 

살빼고 선물도 받고 신기하고 기분좋더라구요!

우연하게 발견한 다이어트 였는데 진짜 저에게 큰복복복!!

 

그렇게 언니의 관리를 받으면서

10 kg 빼고 허벅지13cm 허리 5인치를 줄였어요 ^^!!

 

 

살빼고 나니까 친구들부터 시작해서 남자친구까지

어떻게 한달만에 이렇게 다른 사람이 되냐면서

사실 다이어트 하면서 남자친구 약간 소홀히 했거든요

변한 모습도 보여주고 싶고 만나면 또 많이 먹게되고할까봐

그러길 너무 잘했어요 ^^ 10 kg빼니까

남자친구가 너무 예뻐졌다고 사랑해주고

주변에서도 성형한거 아니냐부터 시작해서

진짜 사랑스럽다고 학생때로 돌아간것 같다고

다들 부러워하네요~~ ㅎㅎ

살빼고 나서 자신감 많이 줄어들고

주눅들어있었는데 이젠 콧대 당당히 치켜세우고 다녀요 ^^

여러분도 제가 관리잘해주는 언니

한달에 10kg 빼고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게 도와주는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가~ 상담 받아보시고

저처럼 꼭 옛날 몸 되찾으세요 ^^

 

-에이슬림다이어트 후기 / 에이슬림다이어트 가격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