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슬림다이어트/후기-한달에 11kg℃

에이슬림다이어트/후기-한달에 11kg℃

 

한달만에 11kg뺄수 있었던 제 후기 공개합니다잉~!!

 

 

 

한달만에 11kg 빼고!! 여자몸매 찾은 ㅋㅋ 처녀예요 ^^

다이어트는 진짜 죽어서도 해야될 여자 숙제잖아요!

안해본게 없었죠 ㅠㅠ 진짜 먹는 다이어트는 다해보고

주사에 헬스 요가 조깅 스쿼시 진짜.. 별의 별것들 다 해봤어요 ㅠㅠ

그래도 저의 의지력과.. 다이어트 중단뒤에 따르는 요요는 막을수가 없더라구요ㅠ ㅠ

 

우연히 인터넷기사들 읽다가 삼성 에이슬림다이어트를 보게되었어요!

에이슬림다이어트가 광고가 많이 나와있고 연예인이 광고해서 유명하길래

에이슬림다이어트 검색해서 블로그 후기들 보고있는데

우연하게 넘어가고 넘어가다가 다이어트 후기를 읽게 되었어요!

 

근데 이게 효과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효과본 사람도 많고 단기간에 금방 살빼고

요요도 안온다고 하니가 확 !! 마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후기들 꼼꼼히 읽고 찾아서

제일 유명하다는 사이트 고르고 골라서 다 확인한 다음!!ㅎㅎ

비법많고 관리 잘해주기로 유명한 에서 상담받고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1kg를 뺐어요!ㅎㅎ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늦은시간이였는데 언니가 바로 답장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얘기를 다 들어주고! 상담을 엄청 잘 도와주시더니

몸상태 꼼꼼하게 체킹하시고 프로그램 추천까지 도와주셨어요 ^^*

언니가 전문가포스가 넘쳐흐르고 워낙 유명해서 마음이 확 가더라구요!

바로 카톡으로 결제까지 마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렸고~~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 ♥ 룰루 !! 퇴근하고 신나는 마음으로 집에 뛰어갔네요♪

 

 

도착하자마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박스 가득히 들어있는 사은품 선물 샘플에 무한감동 ㅠㅠ

언니가 열심히 살 빼라고 4만원이 넘는 알겔도 한통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에서부터 노하우 까지 전수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1kg빠지고

허리 5인치를 줄일수 있었어요! 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제가 입이 까탈스러운 편이라 걱정 많이했거든요!

근데 제 입맛에 정말 딱!! 맞더라구요!

이제껏 먹어봤던 다이어트 음식중 최강자였어요!

게다가 맛있는게 배도부르고! 살도 빠진다니 !! ㅎㅎ

만드는 방법도 간편해서 아침도 거르지않고 한달 꼬박 먹게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1kg 줄이고!! 아침을 먹고다니니까

점심에 과식하는 습관은 저절로 고쳐졌어요!ㅎㅎ

 

 

는 마시니까 입안 가득히 레몬향이 퍼지는게

사람들 후기처럼 식욕억제가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부르고 다른음식 생각도 안나고

군것질을 완전히 끊게 되더라구요.

원래 패스트푸드를 쫌 즐겨먹는 편이였는데

이걸 마시고 나서부터는 입맛자체가 바껴버려서

이제는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는 입에도 대기 싫더라구요 ^^!

그렇게 한달 음식스트레스 안받고 편하게 11kg 뺐습니다!

 

 

 

저는 사이즈도 정말 많이 줄었는데요!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4 cm 가 줄었어요!! 왜이렇게 줄어드나~~~했는데

그게다 덕분 이였습니다!!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알겔효과가 그렇게 좋다고하길래 기대를 많이하고있었는데

정말 기대 이상의 효과였어요! ㅋㅋ

제가 이렇게 알겔 후기를 쓰게되는 사람이 될줄이야 ㅋㅋ

 

솔직히 첫주는 효과를 별로 못봐서 언니를 많이 괴롭혔거든요

왜 안빠지냐고!! 근데 2주째부터 효과를 제가 느끼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정말 살이 몰랑 말랑 해지더니 하루하루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눈에보이는거에요!!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2주지나니까 효과가 와서 깜짝 놀랐어요!

 

한달만에 그렇게 허벅지 14cm줄고 허리 5인치가 줄어드니까

놀라움을 ㅋㅋ 정말 감출 수 없더라구요. 언니한테 물어보니까

언니가 알겔이 뭉친 지방들을 풀어줘서 그 사이로 쉐이크에 살빠지는게

잘 흡수되니까 살이 그렇게 잘빠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알겔 덕분에 변비 없애고 사이즈까지 확확 줄어들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 ^^

 

 

알겔 먹는 방법도 먹는 노하우인데 언니가 진짜 유명한 이유는

관리 때문이였어요! 정말 한달내내 어찌나 관리를 잘해주시는지

언니가 항상 24시간 깨어있으니까 언제든 궁금한거는 다 연락달라고했거든요 ㅎ

새벽에도 여러번 톡한적 많은데 정말 궁금한거 다 알려주고

쉐이키 질릴때쯤이면 새로운 레시피도 알려줘서

한달동안 질리지 않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어요!

스트레스를 안받고 살을 빼서 그런지 한달만에 11kg가 그냥 빠진것 같아요 ㅎ

 

 

언니가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편하더라구요.

관리받으면서 하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어서 더 열심히 하게되고!

비싼건 비싼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

처음에 살때는 가격대가 좀있다 싶었는데

살 빼고 나니까 ㅋㅋ 몇백들여서 지방흡입해도 안빠지는 사람있는데

나는 살도 11 kg 나 빼고 밥값도 안들고!! ㅋㅋ

따지고 보니까 제가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살 빼고 나니까 언니가 열심히 살뺐다고 선물로

새로나온 프로틴바랑 발포비타민도 보내주고!!

 진짜 언니가 이렇게 퍼줘서 뭐가 남나 싶어요 ㅋㅋ

변비때문에 화장실 갈때마다 죽고싶었었거든요.

다이어트 할때는 더 심해지니까 걱정 많이했었는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으니까 변비까지 이제 다 탈출했어요 ㅎ

 

지금은 화장실이 아주 안방같은게 편하고 좋네요!! ㅋㅋ

 

 

11kg빼고 나니까 주변사람들이 못알아볼정도;;ㅎㅎ

엄마도 심지어 니가 내딸인지 모르겠다고 하고

이제는 그만 빼고 쫌 먹으라고 야식까지 만들어주시네요 ㅎ

친구들은 한달간 안보이더니 지방흡입하고왔냐

성형했냐 뭘했냐 난리들이 났어요 ㅎㅎ너무 예뻐졌다고 ㅋ

남자친구랑도.. ㅋㅋ 연애초기때 보다 더 뜨겁게 불타오르고있네요!ㅎㅎ;;ㅋㅋ

쑥스러워랑 ㅋㅋ 언니 안만났으면 지금 제 인생이 어땠을지 ㅋㅋ

살빼고 나니까 평생 입어보지도 못했고

입을거라고 상상도 못했던 비키니도 입고 ㅋㅋ

이제는 짧은거랑 타이트한거 아니면 입기도 싫더라구요 ㅎ

남자친구는 제발 입지말라고하고 ㅋ;;ㅋㅋ 그것때문에 초콤 싸우고 있어요 ㅎ

 

살 빼고 나니까 주변대우들도 너무 달라지고

제 기분도 너무너무 좋아지고~ ㅎㅎ 자신감이 솟구쳐 올랐어요 ㅋㅋ

어느 옷가게가도 아무거나 고르면 다 맞으니까 ㅋㅋ행복하고 ㅎㅎ

아침에 일어나면 비와도 행복~~ㅋㅋ 해떠도 행복~~ ㅋㅋ

그냥 숨쉬는것 마저 행복한 긍정녀가 되더라구요 ㅋㅋ

 

여러분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다이어트 하시고~~ ㅋㅋ

저처럼 초 긍정녀가 되셔서 ㅋㅋ 남은 인생 행복하게 살아보세요 ㅋㅋ

에이슬림다이어트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단백쉐이키다이어트로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하답니다

 

저를 관리해준 언니번호 남기고 갈께요 ~~ ㅎㅎ 더 늦기전에 상담 받아보시길 ^.^*

이벤트도 한다고 하던데 `~ㅋㅋ 새로나온 프로틴바? 맛있더라구요~ㅋㅋ

모두들 즐거운 6월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