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슬림다이어트후기Θ삼성제약에이슬림다이어트효과

에이슬림다이어트Å에이슬림다이어트후기*효과

 

에이슬림다이어트 덕분에 한달에 9.7kg 빼기 성공~~ ㅋㅋ

 

 

 

에이슬림다이어트가 유행하길래 저도 도전해봤지요!..

근데 ㅠ_ㅠ 저처럼 워낙 많이먹고 군것질좋아하는 사람한테는 ㅠ_ㅠ

흑흑 그 유명한 수면다이어트도 안통하더라구요.. ㅠ_ㅠ..

다른분들은 다 효과보셨지만..

저는 의지박약형식탐이 워낙 강해서 도중 포기 ㅠ,ㅠ 흑..

 

진짜 여행갈날도 얼마 안남아서 살은 너무너무 빼고싶은데 ㅠ_ㅠ

그게 안되니까 미칠것 같더라구요!

다들 성공한다던 에이슬림다이어트는 안됐으니까

다른 다이어트 알아보고있었는데

요즘 가 유행이고

저처럼 의지박약형도 성공 많이 했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도전했어요!

그리고 성공!! 9.7kg 뺐지요~~ ㅋㅋ

 

 

알아보니까 1:1관리도 해줘서 저처럼 의지 약한사람도 성공하고

식단에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준다니까 솔깃~~

근데 이것도 관리를 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지 제대로 효과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고 알아보고 후기도 보고 또 보고 한결과

감량비법 특별하고 관리잘해준다는 에서 하기로 결정!!

 

 

카톡으로 먼저 상담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셔서 마음이 확 ! 쏠리더라구요!

살을 진짜 확실하게 빼준다는 확신을 주니까 언니한테 관리받기로하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으로 시작했어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았는데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걱정많이했는데

열어보니까 샘플 , 사은품 , 선물로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

언니가 서비스로 알겔까지 한통넣어줬는데 ㅠ.ㅠ 이렇게 많이줘서 뭐가남을랑가.

완전 무한감동!! 살 뺄 의욕상승!!

 

 

 

 

택배를 받고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

제품설명이랑 먹는방법 그리고 특별노하우를 폭풍전수 ♥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게 입에 딱! 맞더라구요!

초코랑 쿠키맛으로 시켰는데 언니가 맛별샘플을 다 넣어줘서

4가지 다 맛봤는데 진짜 최고최고~~ 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살도 빼주고 단백질 덕분에 배까지 부르니까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아침 저녁 대용으로 먹었는데 만드는데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더 잘챙겨먹게 되고

아침을 먹으니까 점심도 과식 안하게되더라구요 ^^*

 

군것질을 너무너무 좋아했는데 를 먹으니까

진짜 식욕억제가 되서 다른음식들은 생각도 안나고

군것질은 손도 안가고 오줌도 시원하게보고 ㅋㅋ

노페물이 빠지니까 확실히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

 

 

그리고 9.7kg 빠지는데 제일 도움을 많이 준 1등공신은 바로!!

이 대박이였어요!! 이게 알아보니까 의 꽃이더라구요!

솔직히 첫 1-2주째에는 효과를 얼마 못봐서 언니한테 쫌 따지기도 하고했는데

3주째 들어서면서 부터 쭉쭉쭉 빠지는게 느껴지는거에요!1

딴딴했던 팔다리가 말랑해지면서 슬림~~

 덕분에9.7kg빼고 허리도 5인치 줄고 허벅지도 14cm나 줄였어요 +_+!

 

 

사이즈가 확확!! 줄어드니까 거울보는게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샤워하면서 예전에는 거울 깨뜨리고 싶었는데

요즘은 .. 제 몸매 감상하느라 점점;; 샤워하는시간이 늘어나고있다는 ㅋㅋ

 

언니가 돈이 모자라도 수술할돈으로, 헬스다닐돈으로 알겔사라고해서

언니 물건 강매 최고네 라고 생각했는데;ㅋ

그렇게 생각했던게 언니한테 너무 미안해지는거있죠! ㅋㅋ

진짜 살이 너무 잘빠지고 사이즈가 확확줄어드니까 확실히 다욧할맛 나더라구요 ♡

워낙 안꼼꼼한데 언니가 사이즈체크도 해주니까 내 사이즈가 얼마 줄었다는것도 알수있고

식단체크에 운동법도 물어보면 다 알려주니까 편하고

혼자하는 느낌이 안드니까 유혹에도 안휩쓸리고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언니 관리 덕분에 한달만에 9.7kg 빼기 성공한것 같아요 ♥

 

 

 

살 빼고 나니까 진짜 나한테 밥도 잘 안주던 울 엄마 대우부터 ㅠ_ㅠ 달라졌어요

이제는 밥 좀먹으라그러고 ㅎㅎ 야식 먹으라그러고 살찌우라그러고~

친구들은 너무 예뻐졌다면서 성형했냐고 어디가 변한것같다고! ㅋㅋ

남자친구도 생겼네요 ♥ 2년만에 쏠로탈출~~ 우후후후

언니 덕분에 9.7kg빼고 행복찾았어요 ♥

 

 

다이어트 굉장히 어려운 숙제인줄 알았는데

관리 잘해주는 언니 만나니까 진짜 쉽더라구요~ ㅋㅋ

이제는 거울을 그림자처럼 달고다녀요~ ㅋㅋ

 

요즘은 그냥 아무일 없이 웃음이 나고 행복합니다앙~~ ㅋㅋ:D

 

언니들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건강하게 살빼시고 올 여름엔 비키니몸매도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