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슬림다이어트★효과*

 

 

힘들었던 다이어트 생활은 이제 지워버렸어요ㅋㅋ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남자들의 시선을 받는 처자가 됐습니다

여러분 ㅠㅠ

나이가 한살한살 먹을수록 살도 한점한점 늘어가더라구요ㅠ

근데 아시죠?나이먹을수록 더 안빠지는거..

제나이 20대 중반에 최고점의 몸무게를 찍고

밖에돌아다니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다이어트 있는거 없는거 다해봤습니다...

 

근데 식욕때문에 먹고 요요오고 먹고 요요오고..

그러다가 뜨고 있는 에이슬림다이어트에 상담을 받게 됐습니다..

삼시세끼를 다먹는데 먹고나서 주는 것만 먹으면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상담때부터 체질에 맞는 검사라며 해주더군요

그래서 아 전문적이구나 싶어 바로 결정을 했고

한식으로 먹는양을 줄여가며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살이 오히려 찌더라구요..일주일만에..3kg이..그래서

에이슬림다이어트 포기했습니다..

 

 

그렇게 에이슬림다이어트 실패

주변사람들이 다들 손가락질 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몸은 이미 상할때로 상해버렸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은데 살을 뺄 방법을 모르겠는거에요

 

그래서 인터넷에 단기간효과좋은다이어트를 검색해봤습니다

건강한다이어트한 사람들 후기를 보고있는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효과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밥대신 간편하게 많이 먹는다길래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단백질다이어트후기 막 찾다가

관리끝내주고 유명하다는 상담받았는데

언니가 살빼주겠다는 확신도 주고

상담이 너무 친절하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시켰어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가빠지구요

이제는 55사이즈 헐렁~합죵~!

 

 

언니가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진짜 몸상태하나하나 체크하더니

필요한 상품들만 원하는 가격에 맞춰 짜주시더라구요!ㅋ

궁금한거 있으면 다 대답해주시는데 전문가 포스가 확!!!!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대로 주문을 하고

다음날에 택배가 바로 왔죵!

택배가 하루만에 오니까 바로 다이어트 시작할수있어서 좋았어요!ㅋ

택배 도착했다는 얘기를 듣고 사무실 퇴근하자마자

바로 집으로 가서 박스 열어봤더니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까지!

너무 많이 주셨더라구요!

다이어트하기전부터 뭔가 당첨된듯한 기분?

이제 내가가진 지방들하고는 영영 이별~~

그렇게 한달만에 10kg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 줄이기 완성했어요!

 

 

이건 다이어트하는 방법도 간편하더라구요!ㅋ

그냥 밥대신 하루두번 쉐이크를 먹으면 되고

점심은 일반식을 하는거였는데 처음에는 일반식에

폭식해야지 이랬었다가 쉐이크식사하고부터

배가 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근데

맛까지 좋으니 완전 쿵짝이잘맞았어요!ㅋㅋ

그리고 허브차를 수시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먹었더니ㅋㅋ

식욕억제 왕대박 난리솟구침!ㅋㅋ

입맛이 뚝뚝 떨어지고 기름기 있는 음식은 생각도 안나고

눈앞에 있어도 안먹고 싶더라구요ㅋㅋ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힘들었던 적이없었던것같아요!ㅋㅋ

배가 쏙 들어가니까 살빼는 재미 붙으니까 살에도 가속도가 붙어서 쭉쭉빠지고!ㅋ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에 듀오라는것도 있었는데

이걸로 없던 라인 생겨가지고 제가 가장 날씬했을때의 몸매를 찾았습니다

오히려 그 때보다 몸이 더 가벼워졌어요!한달만에 이렇게 살처짐없이

살이빠지는구나 제가 느꼈습니다ㅋㅋ말로는 표현이 다 안되겠네요ㅋ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는데

진짜 한달만에 10kg 가 쑥!빼면서

허리가 4인치가 허벅지가 12cm 줄었는데

무지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주변에서 못알아보고

이게 뭐 사람들이 모르니까 쾌감이 ㅋㅋ그렇게 55사이가 헐렁

하니까 입던 옷들 다버렸어요ㅋㅋㅋ행복한 미소가 절로 나요 행복열매!!

 

 

제 몸 라인이 달라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살 빼는게 이렇게 좋은건줄 이제 알았어요ㅋㅋ

허리가 4인치 빠진건 물론이요 그 안빠지는 등살이

빠져가지고 술살없어진거에대한 행복함이^^

약도 아니것이 그냥 밥만 바꿨을 뿐인데 살이 너무

잘빠져서 성분 의심할뻔 ㅋ

 

 

그리고 군살들이 진짜 쑥 빠지고

심지어 발가락살도 빠져서 신발도 좀 커진듯ㅋ

이런것도 빠지는구나 싶었어요ㅋㅋ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카톡으로 선물도주공 왕천사!

 

 

 

한달반동안 언니 덕분에 제가 다이어트경지에 오른듟

궁금한건 다 알려주고 맨날 수시로 카톡에 전화 해주면서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더 신경쓰게 되고 혼자하는게 아닌 다이어트라고 생각하니까

언니한테 고마워서 더 열심히하게되고ㅋ

 

이런 다이어트가 있나 싶네요ㅋ

한달만에 10kg 빠지고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빠지니까

친구들이 저를 모름ㅋㅋ

그리고 더 신기한건 유지하는데 사이즈도 줄어요ㅋ

 

지인들 전부 제 몸매보더니 다 소개시켜달라고하고

뚱뚱할때는 웃더니만 ㅋㅋ

이젠 소녀 같다면서 부러워들하고 난리에요!

어떻게 한달만에 10kg 빠지냐며 기도안찬다고ㅋㅋ

 

제가 관리받고 10kg빼게 도와준 언니 소개할게요ㅋ

상담 받아보세요 단언컨데 최고의 다이어트 코치입니다ㅋ

굶거나 약드시지 마세요ㅋ완전 비추..

모두언니 만나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구 새롭게 태어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