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스라이더 후기/효과★한달에 10kg 뺐어요

에스라이더 후기/에스라이더 효과/한달에 10kg 뺐어요!

 

한달만에 10kg 감량성공한 사진공개!! ^^

 

 

 

안녕하세요 ^^ 월급쟁이 28살 직딩입니다잉 .

회사생활하면서 맨날 앉아있고 잦은회식에 참석하다보니따..

기하급수적으로 살이 늘어나더라구요 ㅠㅠ

옆구리 아랫배 팔뚝 다리살들이 ㅠㅠ

진짜 임산부 마냥 몸이 다 망가졌어요 ㅠㅠ

그래서 운동을 결심!! 에스라인을 만들어준다는 에스라이더를 구입했습니다!

 

 

첫시작은 진짜 좋았져. 도착하고 열심히 운동도하고!!

땀을리니까 기분도 좋고! 근데 운동만 하니까 유지만 되고

살이 빠지는 효과는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알아보니까 다이어트를 제대로 하려면

식이요법이 70% 운동이 30%라고 하길래

에스라이더와 같이 병행해서

식이요법을 해야겠다!! 싶었어요!!

요즘 유행하고 확실한 식이요법 검색해보니까

그렇게 좋다고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살빼기로 맘먹은거 제대로 해보기로 하고!!

인터넷을 찾고 찾고 찾아서 정품판다는 곳으로 고고씽!했습니다!!


단백질이라서 먹으면 살도 탄탄하게 빠지고

에스라이더효과를 더 잘 볼수있을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근데 이것도 알아보니까 관리를 잘해주는 코치를 만나야 된다고해서

인터넷을 정말 밤샘해서 뒤진결과!!

정품만 팔고 관리도 잘해주고 비법도 많다고 소문난

를 선택했습니다!!

  

 

사이트 들어가 보니까 상담할 수 있게 채팅창도 있고 맘에들더라구요

워낙 추천이 많고 유명한 사이트!

카톡 아이디가 남겨져 있길래 ^^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 받았어요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진상떨었는데도

언니가 친절하게 잘 상담도와줘서 무한신뢰가 ㅋㅋ

언니한테 전문가 포스가 철철 넘치더라구요.

그래서 확 마음이 가버렸죠!

 

 

에스라이더랑 병행해서 하려고 한다고 하니까

언니가 그럼 효과가 더 좋다고 8kg는 금방빠질꺼라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살처짐이 있던 저에게

언니가 프로그램을 추천해줘서!

카톡으로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냈습니다!ㅋ

 

 

그리고 주문한 바로 다음 날, 총알택배도착!!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뛰어갔죠 ㅋㅋ

엄청 빨리 왔더라구요! 박스도 어마어마하게 커서 걱정 했는데

열어보니까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들이 정말 와르르르!!

게다가 언니가 열심히빼라고 알겔한통도 서비스로 ㅠ.ㅠ! 쏟아져나오더라구요!

시작 전 부터 다이어트의욕이 하늘로 솟구쳐올랐어요 ㅋ

 

 

에스라이더로 운동하면서 를 마셨는데 활력이 넘치고!!

레몬향이 나서 입이 깔끔해지는게 다른 군것질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식욕을 진짜 확! 잡아줘서

군것질귀신이였던 제가 ㅋㅋ 군것질을 완벽하게 끊었습니다.

에스라이더하면서 옆에 꼭 둬야될 필수템이 됐어요 ㅋ

노폐물도 어찌나 잘빼주는지 ㅋㅋ 피부까지 좋아졌지요 ♡

 

워낙 유명한은 진짜!! 물건물건 !!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제가 무게에 비해 덩치가 엄청 커보였었거든여 ㅠㅠ 체지방이 많아서

근데 통통66에서 44반사이즈로 재탄생!!

진짜 왕대박!!ㅋㅋ 에스라이더랑 같이하니까 정말 라인도 예쁘게 잡히고

군살없이 살이 쏙쏙쏙!! 빠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었습니다

 

 

도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 먹었는데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

안에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통에보니까 ㅎㅎ

그리고 만들어 먹기도 간쳔해서 꼭 챙겨먹게 되고 ㅋㅋ

부드럽고 달콤한게 딱 제입맛에 맞더라구요!

엄청 맛있고 단백질 덕분에 배도부르고!! 포만감도 오래가더라구요!

아침을 꼭 먹게 되니까 확실히 점심도 과식 안하게 되고 ㅋㅋ

맛있는데 살까지 빠지는게 완전신기!1

그렇게 한달만에 10kg 깔끔하게 뺐습니다!

 

 

제가 워낙 의지가 약해서 에스라이더 살때도 고민많이하고

식이요법도 나혼자 할수 있을까 솔직히 걱정 많이했어요

근데 이건 언니가 맨날 전화랑 카톡으로 챙겨주고

사이즈에 식단 체크를 다해주니까

혼자하고 있는 느낌도 안들고 ㅋㅋ 관리해주니까 정말 편하게 다이어트 할수있더라구요.

언니가 뭐 먹었냐고 물어보면 정말 ;ㅋ 손이 덜덜덜 ㅋ떨려용 ㅋㅋ

그래서 한달만에 10kg 빼고 44반사이즈 성공♥

 

 

에스라이더를 같이 시작하니까 1주째에는 크게 효과를 못봤는데

2주째부터 엄청 눈에보이게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2주째 되니까 5kg 빠지고!!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정말 눈에 보이더라구요 ㅋㅋ

 

 

언니만의 특별비법이 많아서 10kg뺄수있었어요

맨날 몸매 가리느라 큰옷들만 찾아다녔는데

10kg빼고나니까 이제는 타이트하고 핫한 옷들만

찾게되고 ㅋㅋ옷가게가서 아무거나 골라도

다 맞으니까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남자친구랑.. 사이도 더 뜨거워지고 ㅋㅋ

친구들은 살어떻게 뺐냐고 너무 예쁘다고 부러운눈초리로 쳐다보고

에스라이더 효과와 단백질 덕분에 제2의 인생을 새로 살고있어요 ㅋㅋ

 

진짜 요즘은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ㅋㅋ 살고있네영 ㅋㅋ

 

제가 관리받았던 사이트언니 번호 남기고가요ㅎㅎ

에스라이더랑 병행해보세요 ㅋ 정말 효과짱!! ^^*

에스라이더 후기!! 마ㅊㅕ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