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살빼기/얼굴살빼는법으로 8kg나 뺐음

얼굴살빼기 / 얼굴살빼는법으로 8kg나 뺐음ㅎ

 

 

 

안녕하세요 얼굴살빼는법으로 한달에8kg나 뺐어요 대박이죠?ㅋㅋ

사람들이 얼굴에 살쪘다고 계~속 그래서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얼굴살빼려다가 8kg를 뺐어요ㅋ

 

제 키 164cm에 55kg였거든요 사실 몸무게는 좀 나가지만,

제가 그렇게 뚱뚱한편으로 안보여서 안뚱뚱한줄 알고있었는데 ㅋ 8kg가 빠지니 제가 뚱뚱했던걸 실감;

 

진짜 말한대로 보는사람마다 얼굴에 살쪘다고 스트레스를 너무 심하게 주는거에요;

제가 혼자 살고있어서 간만에 집에 갔는데 가족들까지 살쪘다고해서..!

진짜 얼굴살 많이쪘나? 느끼고 예전 사진들 보니깐 찌긴 많이 쪘더라구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다이어트가 얼굴살빼는법으로 유명하길래

후기 같은거 막 찾아보니깐 살뺀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아침식사대용으로도 할수 있다고 해서 더 하고 싶었어요

제가 혼자 살다보니깐 아침은 먹어야겠고, 시간은 없고해서 편의점같은데서 맨날 사먹다가

아침식사대용을 알아보던 중이였거든요 ㅋㅋ

 

 

그래서 얼굴살빼기 후기많고 살잘빼주는데 찾아서 상담받았구요~

카카오톡으로 상담받을수 있길래 전화는 왠지 전화번호 남을꺼 같아 왠지 조금 찜짐해서

카톡으로 상담 받았는데 언니가 살빼준다고 확신하고,

진짜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줘서 미안해서라도 언니랑 살빼야겠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얼굴살빼는법으로 한달빠른프로그램으로 주문하고

여기다가 제가 장이 안좋아서 알.로에겔이라고 장 튼튼하게 해주는것 까지 추가구매했어요~~

 

알.로에겔이 얼굴살빼는데도 효과 좋은데 장까기 좋다길래~

그랬더니 언니가 옥수수수염추출물 들어있는 v라인 만들어주는 셀유로쓰라는걸 선물로 챙겨줬어요 ㅋㅋㅋ

가격 알아보니깐 3만원 정도 하길래;; 놀랬어요

 

무료배송으로 택배보내줬고 박스 열어보니깐 선물 무진장 많더라구요~

선물 받은거 체크해보니깐 5만원이 넘더라구요 진짜 놀랬어요;;;

언니 정말 통이 크긴크구나~ 싶더라요 ^^

 

 

 

는 아침식사대용으로도 먹고 얼굴살빼기같은 살빼기에도 좋아요

그냥 병에다가 물넣고 가루넣고 섞으면 되서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더라구요 ㅋㅋㅋ

맛도 진짜 맛있고, 한잔 마셨는데 배도 부르고

 

종류도 쿠키,딸기,초코,바닐라맛 있는데 언니가 샘플로 보내줘서 4가지 맛 다 먹었는데

전부다 제 입에 맞았어요ㅋㅋ 너~무 단거 안좋아하는데도 맛있구,

계속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을려고요

 는 계속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챙겨먹었어요~

뱃살빼주는 차로도 유명하고, 입맛 조절도 해줘서 다른 음식들이 안먹고 싶어요ㅋㅋ

제가 일할때 커피를 정말 많이 마셨거든요 스벅부터해서 봉지커피까지

근데 허.벌티 마시고 커피를 끊게 됐어요

 

은 얼굴살빼는법에 직빵이랍니다.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었더니 진짜 일주일만에 효과봐서 ㅋㅋ

사람들이 갑자기 다들 살빠진거 같다고 출렁이던 턱살이 사라졌다면스;ㅋㅋ

그만큼 효과가 좋길래 깜놀했네요

 

그리구, 장에도 진짜 좋답니다~^_^

제가 장이 너~무 안좋아서 화장실을 잘 못갔는데 요고 먹고 매일 화장실 가요ㅠㅠ

신기한건 피부도 좋아졌다는 사실..!!

 

 

 

 

 

사람들이 얼굴살쪘다고 얼굴살빼기 하다가

전체적으로 다 살이 빠져서 한달만에 8kg,허리3인치가 줄었네요 ㅋㅋ

이렇게 제 몸에 뺄 살들이 몰랐는데 허허;; 부끄럽다는

 

몸이 너무 슬림해져서 사람들이 제가 한 10kg은 빠진줄 아시더라구요 ㅋㅋ

몸무게보다 사이즈가 더 많이 줄어서 요즘 ..

한창 사진 많이 찍어서 페북에 공개 하니깐

 

막 어디서 살뺐냐구 계~속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그래서

이렇게 얼굴살빼기/ 얼굴살빼는법 포스팅쓰러 온거랍니다.!!!!

 

그럼 전~ 이제 눈나난나~ 놀러 가러!!!

얼굴살빼기에 참고하실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