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간매점/해피투게더/한달에 10kg빼기♥

야간매점/해피투게더/한달만에 10kg 뺀 성공기!!

 

해피투게더보면서 야간매점 보는데 먹고싶은게 무지 많네요! ^^*

당장 만들어먹어야지하면서

예전에 야식먹고 엄청 살쪘었던 제 모습 생각에 웃음이 ..ㅋㅋ

지금은 10kg 깔끔하게 빼고 야식먹어도 살안찌는 몸 됐는데 ♥

한달만에 10kg 빼고 야식도 먹을수 있는 여자로 변신한 제 사연 공개 !! ^^*

 

 

 

야식안먹으면 진짜 잠이 안왔어요 ㅠ_ㅠ ㅋㅋㅋ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보면 맨날 똑같이 만들어먹고 ㅋㅋ

진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나오는거 안만들어본적이 없었어요 ㅋ

그러다 보니까 진짜 제 배가.. 제 허벅지가.. 헐.. ;ㅋㅋ^^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몸매가 되었더라구요!..

정말 자살하고싶을정도로 살이 쪘길래 어떻게해야 되나 걱정많이하고

주변에서도 살좀 빼라고 해서.. 엄청 스트레스였져.

굶는건 도저히 못할것 같고 인터넷으로 식이요법 검색했는데

요즘 가 먹으면서 건강하고 확실하게 뺼수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히 검색하고 알아봐서 관리잘해주고 비법많다는 추천받고

상담받아봤어요!! ㅎㅎ

단백질다이어트는 처음이라 궁금한게 많아서

상담할때 질문 짜증날 정도로 많이 했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 다해주고!!

정말 시원하게 궁금한걸 다 풀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랑 상담으로 첫 시작이 되었고 한달만에 10kg뺐습니다!ㅎㅎ

 

 

언니랑 카톡으로 상담을 하고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가 도착했어요!!

둑흔 거리는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감동 그자체 ♥ 언니가 알겔한통에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까지

가득하게 챙겨준거에요 ~~! 박스가 터지려고 하더라구요! ♥

 

 

언니가 톡으로 제 몸상태를 확인하더니 !! 제가 하체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으니까

프로그램으로 저한테 맞게 짜주셔서 그걸로 주문했구!

여기에 알겔이랑 등등 다 하나포함되어있어서 쉽게 주문했어요!

변비까지 탈출 ♥ 게다가 허리도 5인치나 줄었어요!!ㅎ

 

는 마시니까 입안이 상쾌해지는게

군것질도 안하게 되고 확실하게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게다가 입맛까지 바꿔줘서 인스턴트랑 군것질을 끊지 못하던제가!!

인스턴트는 완벽하게 끊었습니다!

입맛조절에 식욕억제까지 다 됐어요!

한달만에 정말 기적이 일어난거죠!!!

소변도 너무 시원하게 보니까 살빠지는 느낌 제대로 들더라구요

 

 

이 제일 대박이였어요!! 엄청 사람들이 알겔알겔 하더라구요!

언니가 유명한 이유가 알겔먹는 특별한 비법이 많아서 였는데

언니 말대로만 먹으니까 정말 셀룰들이 다 풀리는게

말랑몰랑해지더니!! 눈에 띄게 하루하루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가 줄고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제가 몸이 지방이 많고 근육이 없는편인데!!

몸무게도 많이 줄었지만 정말 사이즈가 확 줄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알겔알겔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아침.저녁 하루에 두번 먹었고 점심을 일반식 먹으니까

회사생활하면서도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

괜히 점심에 다이어트 때문에 눈치 안봐도되고!

만들어 먹는 방법도 간편해서 아침을 꼭 챙겨먹게 되니까

점심에 과식하는 습관도 없어졌지뭐예요 ♡

그리고 어찌나 맛있는지!! 맛있는데 배까지 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까

정말 마법의 가루가 따로 없더라구요 ♥

 

 

 

의지가 약해서 큰돈들이고 살 못빼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언니가 정말 수시로 전화에 카톡에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크 까지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어서 열심히 잘 하게 되더라구요! ♡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보면서 ㅋㅋ 예전 제 몸을 생각하는데 ㅋㅋ

언니랑 톡하면서 막 웃고 떠들고 ㅋㅋ

참.ㅋㅋ 한달이 어떻게 간지 모르겠는데 언니랑 웃으면서 톡하다보니

한달이 금방 지나가 있더라구요 ♡그렇게 10kg가 쑹 빠졌어요!!

 

 

첫주에는 크게 효과는 못봤지만 몸이 정말 가벼워지는건 느낄수 있었고!

2주부터 정말 효과가 눈에 띄게 오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정확히 몸무게는 10.1kg 빠졌고!!

허리는 5인치 허벅지는 14cm줄일수 있었어요!! ㅋㅋ

 

 

사람들이 좋다고 했지만 이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지금은 제가 완전 홍보대사가 됐다니까요 ㅋ

홍보를 안해도 제 살뺀모습보고 주변에서 지금 다이어트 열풍 불었습니다

언니가 살빼고 소개도 많이 시켜줬다고

알겔도 몇통 서비스로 주고 ♡ 선물도 엄청줬어요

언니가 이렇게 챙겨주고 남는게 뭐 있나 몰라요 !ㅋㅋ

 

 

주변에서 살 빼니까 너무 예뻐졌다면서

성형했냐고 묻고 ㅋㅋ

비키니까지 무난히 소화하고 사람들이 부러운 시선으로 보니까

자신감까지 생기고!! ㅋㅋ 진작에 살뺄껄 생각들더라구요!

지금은 유지식먹고있는데 유지식먹으면서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보믄서 야식먹어도 살안쪄요!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것 같아요! ㅋㅋ

여러분들도 더 늦기전에 도전해보세요 ㅎ

 

제가 관리 받았던 언니 소개해드릴께요 ㅎ

모두들 야식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로 몸매 가꾸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