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바디플러스℃후기 (-10.6kg빼기성공공공♥)

 

앤바디플러스∏앤바디플러스후기

 

한달만에 10.6kg 빼기 성공공공 ♥

앤바디플러스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 ㅋㅋ 사진만 봐도 다이어트가 시급한게 보이시나요 ?!!

홈쇼핑을 보고 있는데 앤바디플러스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편하게 할 수 있을것만 같은

예감에 인달 질렀구요 ㅠㅠ ㅋ그런데 운동만해서 될게 아니라 식이조절도 같이

들어가야 될 것만 같은..ㅠㅠ 그런 느낌 ?!?1 그래서 ..ㅠㅠ 힝힝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걱정이 되더라구요 ! 그런데 요즘 대세는 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ㅋㅋㅋ
저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쏙쏙 빼줄수밖에없다는 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ㅋㅋ

저는 번호만 낼름 받아왔어요 ㅋㅋ 카톡왓숑 왓숑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질문 ㅋㅋ 앤바디플러스랑 같이 지르기때문에 ㅋㅋ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무한신뢰로 언니한테 먹기로 결심 !! 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ㅋ 앤바디플러스보다 빨리와버린 ㅋㅋ

총알배송에다가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이 정~ 말 가득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다이어트할의욕이 마구 샘솟으면서 ㅋㅋ 앤바디플러스랑 같이 할려고 기다렸습니다!!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ㅋㅋㅋ 으로 시작!! ㅋ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후루루룩

그리고 식탐때문에 항상 문제가 심각했었다는 ㅠ 앤바디플러스지르면서도 고민 ㅋㅋ

수시로 마셨을뿐인데 입맛조절이 되고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 _+

덩달아 피부도 꿀피부가 되었다는거 ~~ ㅋㅋ

 

 

알-로에게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 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4cm나 줄어들었어요 !! ㅋㅋ

정말 앤바디플러스랑 같이 하니깐 효과가 배로 나타나는듯 ?! ㅋ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쏘오옹옥!! ㅋㅋ

정말 언니만의 먹는 방법이 정말 특별하더라구요 !! 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은 알갱이가 톡톡 ♥ 너무 맛있더라구요 ! 단백질덕분에 든든하기까지가 !! ㅋ

그리고 만들어 먹기가쉬워서 아침을 먹으니 ~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또~옥~!!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ㅋㅋ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ㅋㅋㅋㅋ

 

그리고 절대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ㅋ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막 중도에 포기하려는 욕구가 생기다가도

언니가 옆에서 째려보는 느낌에 괜히 ?! ㅋㅋㅋㅋ 뜨끔하게 되더라구요 !!

정말 앤바디플러스하면서 식이조절 확실히 했어요 !!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안하고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ㅋ

 

 

2주쯤 됬을때~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 ㅋㅋ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6.4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는지 ~~ 살빠졌다~ 예뻐졌다 ~ 폭풍 칭찬에 &-_-&

부끄러우면서 괜히 기분은 좋더라구요 !! 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ㅋㅋ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ㅋ 완전 대박이죠 !!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라능 ㅋㅋ 진짜 제몸무게 ㅠㅠ ㅋㅋㅋ 행복해용 !!

정말 ㅋㅋ 더 꼬소한사건 ㅋㅋ 앤바디플러스할때 폭풍 말렸지만 ~ ㅋㅋ

식이요법을 통해서 한달만에 10kg 빼니깐 서로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한순간에 폭풍 인기녀 !! ㅋㅋ 되기 !!

꼭 다이어트성공하세요 !! 앤바디플러스 후기 마무리할게요 !!! ^ 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