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이중몸매남편Α한달만에 9kg뺐어요

이중몸매남편!!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에서 나온 이중몸매남편처럼 한달만에 9kg 뺀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요를 이중몸매남편 편을 보면서

제가 한달만에 9kg 리얼후기를 공개하려고해용ㅋㅋ

저도 이중몸매남편과 같은 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해서 지금은

비키니입고 ㅋㅋ 수영장도 놀러가는 여자가 되었습니다잉 ㅋ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 여자숙제 잖아요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레몬디톡스 해독쥬스 마녀스프 정말.

원푸드 부터 운동 요가 헬스까지..

근데 도중에 포기하면 다 요요가오고 ㅠㅠ

의지가 약한편이라 제 혼자 힘으로는 정말 성공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보다 어렵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하게 친구한테 추천받은 다이어트가 계기가되었어요 ㅋ

관리까지해주고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 뺄 수 있다는 친구말에

귀가 솔깃해서 시작했는데!!

언빌리버블 정말 한달만에 9kg나 뺐지뭐예요 ㅋㅋ

 

 

 

친구네 친언니가 10kg를 넘게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언니가 관리받았다는 에서 저도 상담받고 시작했어요

 

늦은시간이였는데도 정말 언니가 답장도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도와줘서 맘에 쏙!!

이미 친구언니를 통해 살 잘빼주는건 검증되어있었고

제가 변비랑 몸 붓는게 좀 심한편인데 언니가 상담을 도와주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다이어트시작했어요 ㅎ

그렇게 한달만에 9kg빼고!! 허5인치 줄이고 허벅지 13cm줄였습니다!!ㅎㅎ

 

 

 

주문한 바로 다음 날 !! 총알택배받았고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와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택배박스 열었는데 언니가 정말 물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메모지 붙여서 보내줬더라구요.

게다가 서비스로준 알겔에 각종 샘플 사은품 선물들로

박스가 정말 터질것 같았어요! ㅋㅋ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선물폭탄 받은기분이 들더라구요 ♥

 

 

택배받았다고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언니사이트만의 특별노하우를 막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대로 먼저 만들어 먹어봤는데!!

와우!! 제가 이제껏 먹었던 다이어트식품중에서 정말 제일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데 살도 빼주고 단백질 덕분에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언니가 샘플로 맛 4가지 다 넣어줘서 먹어봤는데

넷다 정말 딱 내스타일 ㅋ

 

 

또 수시로 를 마셔주니까

배고플 틈이 없어서 군것질도 안하게되고

식욕억제를 해줘서 다른 음식생각이 아예 안나더라구요!

입이 청결해지니 레몬맛이 감도는게

다른음식은 넣기도싫고 ㅋㅋ

오줌을 어찌나 잘싸게도와주던지;;ㅋ

정말 여잔데 오줌빨로 변기 부술뻔..ㅋ;;

그 덕분에 한달동안 정말 식욕에 흔들리지않고

9kg이나 뺄수 있었어요!!

 

 

살 빼는데 정말 가속도를 더해준건!!

너무도 유명한  덕분이에요!!

첫주에는 큰 효과를 못봤는데 2-3째주가 지나면서

정말 가속도가 엄청 붙더니 쑥쑥 살이 빠지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날 때 마다 달라져있는 내모습보는게 어찌나 즐겁던지!

사람들이 알겔알겔하길래 얼마나 좋은지 효과를 알고싶었는데!

제가 이렇게 효과보고 후기를 쓰게 될 줄이야 ㅋㅋ

 

 

유명한건 괜히 유명한게 아닌가봐요 ㅋㅋ

요놈이 쉐이크의 살빼는 성분을 빨리 흡수되도록 도와서

사이즈를 엄청 줄여준다고 언니가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9kg빼고

허리 5인치에 허벅지 13cm나 줄일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언니가 한달동안 24시간 밀착 관리를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고 의지약한 저도 성공적으로 살뺄수 있었어요! ㅋㅋ

 

수시로 톡해주고 새벽에도 궁금한거 생기면 바로 답해주고

톡이랑 전화로 관리해주니까

누가 감시하고 있는 느낌들어서 안먹게되고!

언니가 사이즈체크부터 식단체킹까지 다해주니까

마치 제가 ㅋㅋ 연예인되서 관리받는 느낌이랄까 ㅋㅋ

한달동안 편하게 관리받으면서 살뺐어요 ㅋ

 

 

관리비 따로 내는것도아닌데

언니 관리 아니였으면 제가 이렇게 까지 뺄수 있었겠나 싶어요 ㅋ

언니 안만났으면 지금도 이상한 건강해치는

다이어트 하고있을 생각하니까 아찔하더라구요 ㅋㅋ

 

 

다행히 친구언니추천으로 만난 앨리언니 덕분에

한달만에 9kg 빼고 허리고 5인치나 줄였어요 ㅋㅋ

너무 건강하게!! ㅋㅋ

지금도 유지식먹으면서 1kg 추가감량해서

 

한달하고 1주만에 총 10kg뺐네요 ㅋ

살빼는게 세상에서 제일 힘든일 인줄 알았는데

언니한테 관리받아보니까 이만큼 쉬운일도 없는것 같네요 ㅋㅋ

 

제가 관리 잘해주고 비법 정말 많은언니 번호 알려드릴께요 ㅋ

지금 바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ㅋㅋ 언니진짜 대박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