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줌마다이어트◆한달만에10.6kg

아줌마다이어트▶아줌마다이어트후기▶한달만에 66->55사이즈 !!!

 

아줌마다이어트성공으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

먼저 아줌마다이어트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

 

 

안녕하세요  쌍둥이엄마예요 *-_-* 아기를 놓고나니깐 급격히 불어나느 살들

아기가 쌍둥이다 보니 아기한테 치이고 운동할 여력이 없더라구요 밥도 제대로 못 챙겨먹고ㅠㅠ

아줌마다이어트를 알아보다가 가 대박이더라구요 !!!!

여기저기 후기글들을 읽어보는데 정말 ㅋㅋ 아줌마다이어트에 딱이더라구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 빠질 수 밖 없다는 에서 시작하게 되었어요!!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아줌마다이어트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도 얼른 전화상담요청했어요 !!! ㅋㅋ

에 대해 아는게 너무 없어서 이것저것 아줌마라서 궁금한게 많더라구요 ㅠ

코치언니가 정말 친절상담해주시더라구요!!!

 

 

아줌마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사은품대박(줄자,쉐이크통,물통,휴대용기등등등)

정말 아줌마라서 공짜가 좋더라구요 *-_-*

언니랑 아줌마다이어트 상'담하면서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는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항상 아줌마라서 주전부리를 너무 좋아했어요 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ㅠ

특히 뱃살이 2주쯤 부터 급격히 빠지면서 3인치가 줄더라구요 !!!!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허벅지까지 대박 !!

정말 코치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하더라구요 !!!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 배도부르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 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ㅋㅋ 요호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ㅠㅠ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

 

 

아줌마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됫을때~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주변에서도 아줌마다이어트 하는동안 살빠졌다면서 칭찬을 ~~ 괜히 어깨가~

아줌마라도 칭찬은 좋더라구요 !! 드디어 아줌마다이어트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뱃살둘레는 5인치!!!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ㅠ

남편이 절대 돈주고 못 사먹게했거든요 ㅠ

남편눈에도 빠지는게 보이는지 더 사먹으라고 돈주고 ㅋㅋ 다른세상사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

언니만의 아줌마다이어트 특별한방법때문에 행복한나날보내고 있어서 행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