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다이어트/비법/방법

아이유다이어트/아이유다이어트비법/아이유다이어트방법

 

 

실시간에 아이유다이어트라고 떳더라구요..

도대체 아이유다이어트비법이 머길래.,,;;; 뺄살이 어딨을까 하고 기사를 읽어보니까

아이유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촬영 중에 살이 많이 쪘다”며

“지금 다이어트 중이다”라고 고백했다네요.. 와우.. ㅡㅡ

 

 

 

아이유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아침에는 사과, 낮에는 고구마 조금과 물, 저녁에는 단백질을 위해 프로틴을 마신다”고 밝혔는데요..

정말 저렇게 먹고 어떻게 살을 뺄 수 있었나 싶네요 ㅋㅋ

 

저렇게 적게 먹으면 정말 일반인은 요요가 바로 올듯..

그만큼 아이유 다이어트 비법이 먹히는건 그만큼활동량이 많아서 일텐데

 

일반인 같으면 아이유 다이어트 비법 대로 하면 요요가 심하게 올듯..

저도 소량먹으니까 먹는걸 못참아서 늘 요요에 시달리고 폭식을 했거든요ㅠㅠ

 

무튼 그랬던제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로ㅋㅋㅋ

 

한달만에 11kg 빼고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77사이즈☞ 55사이즈로 변신!!!

심히나 심했던 허벅지살!! 단백질쉐이크와 언니만의

허벅지살 빨리빠지는 알로에겔 특급비법으로

 

하체비만 탈출했어요!!ㅋㅋㅋ

 

 

 

진짜ㅋㅋㅋ 아이유 다이어트 비법!! 또한 부럽지 않을정도로~

11kg 빼고 허벅지살을 많이 빼고 나니까 늘 꿈같던 짧은치마에~

딱달라붙는 스키니까지!!ㅋㅋㅋ

 

지금은 입고싶었던옷 다입고 ㅋㅋ 옷가게에 예쁜옷은 제가 다 입을 수 있게 됐어요ㅋㅋ

완전 샤핑하는 기분 짱짱乃 ㅋㅋㅋ

 

27년을 정말 하체비만으로 살던제가ㅋㅋ

지금은 이렇게 당당하게 전신사진까지 뽑내는 그런여자가 됐답니다^^

 

저는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이렇게 살을 뺐는데요~

정말 쇼핑몰이 많지만 관리와 먹는비법으로 유명한 코치언니를 잘 만나야 성공을 한다며

 

하체전문으로 잘 빼준다는 언니에게 알로에겔 특급노하우로

 

한달만에 11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날씬한 55사이즈로 변신^^

 

 

 

 

 

이건 처음에 제 다리예요ㅋㅋㅋㅋ 이정도면 솔직한 후기사진 ㅋㅋ

그전에 허벅지가 얼마나 두꺼웠는지 아시겠죠???ㅋㅋㅋ

 

무튼 저는 코치언니와 카톡으로 1;1상담을 받고 언니가 추천해 주시는

 

으로 주문했구요!!!^^

 

주문하자마자 하루만에 택배가 총알같이도착ㅋㅋㅋ

상자를 열었는데 이것저것 맛보라며 샘플부터, 허벅지마사지기,살찌지않는프로틴바!

공주거울 등등등 선물이랑 사은품이 가득ㅋㅋ 완전 초감동+.+

 

 

 

그러면서 직접 전화로 단백질쉐이크는 먹는비법이 중요하다며

먹는방법,주의점,몸무게에맞는 단백질양 그리고!!!

허벅지살 빨리빠지는언니만의 알로에겔 특급비법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제가 한달내내 맛있고 배불리 먹었던 !!!

 

먼 다이어트식품이 이리 맛있던지ㅋㅋ 진짜 ㅌ쿠키알갱이가 오독오독 씹히는게ㅋ

달달하고 고소하니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ㅋㅋㅋ

 

먹고나면 배까지 든든하니까 한달내내 맛있고 배고프지 않게 다이어트했구요!!

 

뱃살부터 먼저 빠진다더니!! 정말 일주일이 지나니 -3kg 나 빠졌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다른음식이 먹고싶거나 당길때ㅋㅋ

식욕억제 된다는 허벌티를 마시면서 ㅋㅋ 야식과 음식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ㅋㅋㅋ

 

진짜 주최할 수 없는 저의 식탐에 허벌티 도움을 엄청 받았구요!!

 

 

 

그리고!! 제 허벅지살을 15cm나 빼준!!

바로 언니만의 알로에겔 특급비법!!ㅋㅋㅋ

 

진짜 ㅋㅋㅋ 언니만의 특급비법대로 먹으니까 허벅지 안쪽부터 쏙쏙 빠지는게ㅋㅋ

일주일마다 사이즈가 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가 어찌나 신기하던지ㅋㅋ

정말 살빠지는 재미가 쏠쏠하니 즐겁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ㅋㅋ하체비만 탈출하게 됐구요!!

 

그뿐만 아니라 엉덩이,허벅지,팔뚝,옆구리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줄어들어서

 

한달만에 11kg 허벅지-15cm 허리5인치!!

 

군살없는 55사이즈 몸매로 거듭나게 됐어요!!

 

정말 살이 빠지니까 어찌나 행복한지!! 너무너무 기쁘구요!!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 제가 효과본 추천해 드릴께요

 

언니 적극추천 해 드리니 상담받아보시구

저처럼 군살없는 몸매로 거듭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