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모레퍼시픽오가든슬림컷㎰-10.6kg

아모레퍼시픽오가든슬림컷㎰아모레 퍼시픽 오가든 슬림컷

 

한달만에 10.6kg 빼면서 44사이즈완성

먼저 아모레퍼시픽오가든슬림컷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대한민국의 뚱뚱한 아줌마1人 뚱뚱해진깐 자식들 마저 절 거부하더군요 ㅠㅠ

거울을 보는 내 모습도 초라해져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다이어트시즌이라서 홈쇼핑에 아모레퍼시픽 오가든슬림컷이 나오더라구요 ! 당장 지름신!!

혼자하게 되니깐 잘 안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ㅠ 제대로 안지켜먹어서 효과도 못봤어요 ㅠ 다 제탓 !!

다이어트가 쉽지많은 않더라구요 ㅠ 거의자포자기하고 있었는데 ~ 옆집언니가 홀쭉?! 갑자기의욕상승!

옆짚언니가 했다던다이어트로 저도 시작!!!

옆집언니가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질수밖에없다는

적극추천하더라구요 !!

저도 바로 사'이트 접속했는데 정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도 얼른 전화상'담했어요 !!!! ㅋㅋㅋㅋ

에 대해서 아는게 너무 없어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아모레퍼픽오가든슬림컷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

총알배송+사은품가득(줄자,타블렛,물통,휴대용기등등등)

정말 다이어트 할 의욕이나더라구요!! 아줌마는 공짜 좋아해요 ~

아모레퍼시픽오가든슬림컷이랑은 다르게 상'담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항상 밥먹고 간식먹고 계속 먹기만 했는데 허벌티를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있었어요!!

 

은 정말 대~박!!!! X100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먹었는데 돌처럼 딱딱했던 저의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한 2주즘? 가속도가 붙으면서 허벅지가 6cm나 줄어 들었어요!!!!!ㅎㅎㅎ

 정말 코치님만의 특급비법이 정말 짱이더라구요!!!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맛도 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ㅎㅎ

부끄럽지만...십년만에 숙변이....-_-     

저는 정말 어떤 일이든 오래 못해요ㅠ 늘 작심삼일 ㅠㅠ

코치님이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셔서!!

응원해주시고 다독여 주시고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성공♥

시작한지 2주즘 되니깐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니

중간 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어머!! 6kg나 빠졌더라구요!!!ㅎㅎ

주변에서도  살많이 빠졌다~ 살빠지니 더 어려보이다~ ㅎㅎ등등 칭찬들이 ~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드디어 마지막날!!! ㅎㅎ

정확하게 몸무게 10.6kg 허벅지 둘레는 12.1cm

완전 대박!!! 제가 이렇게 많은 살들을 빼다니!!!

몸무게를 확인하고 감격의 눈물이 ㅜㅜㅜㅎㅎㅎ

정말   코치님만의 특급비법 덕분인거 같아요!!!

여기까지 저는 후기 마무리 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