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랫뱃살빼는법*아랫배 살빼는법(한달 허리 6인치 !!!!)

아랫배*아랫뱃살빼는법*아랫배 살빼는법*아랫배 살빼기♥

 

엄청 스트레스였던 아랫배!!

진짜 온갖 뭔 짓을 해도 죽어라하고 안빠지던!! 아랫뱃살이!!! ㅋㅋ

 

아랫뱃살뱃살빼는법으로 완벽하게 성공해서 ㅋㅋ 완벽한 라인찾고!!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빠지면서 결점없는 몸매가됐어용!! ^.^

 

제가 했던 방법 소개해드릴테니ㄲㅏ~~ ㅋㅋ 드루와봐용 ^.^~~ ㅋ

 

 

 

아랫뱃살이 진짜 너무너무 스트레스 ㅠ.ㅠ ㅋㅋ

맨날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이였고 ㅠ.ㅠ

그리고 잦은 회식에 ..ㅋㅋ 운동부족에;; 진짜 그러다보니까 아랫배가..

어떻게 주체하지 못할정도로 나오더라구요;;

바지 단추도 여럿 뜯어지고..

허벅지 사이즈에 맞추면 허리때문에 안들어가고;;

원피스 입거나해도 유독 튀어나온 아랫배

안그래도 안날씬한 몸인데 보기 흉할 정도로 ㅠ.ㅠ 흑흑

 

그래서 이것저것 다이어트 해봤는데 다 요요만 오고..

폭식만 늘고 다이어트는 안되더라구요ㅠ,ㅠ 너무너무 스트레스받고있을때.ㅋㅋ

아랫뱃살빼는법 지식인에 물어봤는데 어떤분이 단백질다이어트로 살뺐다고

아랫뱃살빼는법 진짜 좋다고 ! 해서 !! 추천을 받고!

단백질다이어트를 알아봤는데 정말 효과도 좋고!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하신분들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자극받고! 시작!!

 

 

효과좋고 관리잘해준다는 언니한테 상담받고 시작한결과!!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해서

한달만에 10.1kg가 빠지고 허리6인치 허벅지 12cm 줄이기 성공!! ㅋㅋ

예전에 입던 바지들이 .ㅋㅋ 흘러내려서 처치 곤란됐어용 ㅋㅋㅋㅋ

 

 

처음접해보는 단백질다이어트라서 궁금한게 많더라구용!

그래서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하나하나 정말 세심하게

다 얘기해주더니 확실히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하길래

믿음이 확확!! ㅋㅋ

왠지 진짜 벌써부터 살이 빠지는 느낌이 막 들더라구요!!

그렇게해서 시작된 다이어트가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줄이기 성공! ㅋㅋ

 

 

이제는 아랫뱃살이 전혀~~ ㅋㅋ 없는 ㅋㅋ 완전 슬림라인이 완성 됐어요! ^^ ㅋㅋ

 

 

주문한 다음날 바로 도착한 택배!! ㅋㅋ

언니가 진짜 현금결제라고 카드수수료만큼 사은품 잘 챙겨주겠다고 해서

기대하는 맘으로 박스를 딱!! 열었는데~ ㅋㅋㅋ

세.상.에 ㅋㅋㅋ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할 수 있도록 ㅋ

단백질다이어트 구입한것뿐인데 선물에 사은품에 샘플에

진짜 언니가 한가득 빵빵하게 너무귀엽게 잘 챙겨주셨다라구용!

 

언니의 정성의 감사~감사~ ㅋㅋ

 

 

택배받았다고 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단백질다이어트로 아랫뱃살빨리빼는법 부터 시작해서 언니만의 특별노하우 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ㅋ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만 하면 확실히 뺄수있다는 말에 믿고시작! ㅋㅋ

 

한달만에 10.1kg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2cm 줄였어용! ㅋㅋ

 

 

다른다이어트는 혼자하는 다이어트라서 금방 포기하게 되고 그랬는데!

단백질다이어트는 언니가 수시로 관리해줘서 !! ㅋㅋ

의지 계속 다잡으면서 할 수 있었어용 ㅋㅋ 제가 워낙 의지박약인데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로 계속 신경써주고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이랑 하나하나 신경서주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용! ㅋㅋ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만했더니~ ㅋㅋ

 

아주그냥 살이 아주그냥막그냥 ㅋㅋ 빠지더라구용! ㅋㅋ

제일스트레스였던 아랫뱃살이 엄청나게 들어가는거 보고 ㅋㅋ

진짜 깜짝깜짞~ ㅋㅋ 아침마다 화들짝 놀랐다니까용! ㅋㅋ

 

 

 

아랫뱃살뺴는법을 정말 쉽게 ㅋㅋ 재밌었어용!@ ㅋㅋ

 

그냥 하루에 2번 단백질다이어트 쉐이키를 먹고 ㅋ 한번은 식사를 할수있으니까 ㅋㅋ

못먹는다는 생각에 스트레스 받을일도 없었고!! ㅋㅋ

 

무엇보다..ㅋㅋ 단백질쉐이키가 너무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용! ㅋㅋ

진짜 너무넘누 맛있고 배부르고 달콤한게 이렇게 정말 살이빠질까?! ㅋㅋ했는데

ㅋㅋㅋ 정말 잘빠지더라구용! ㅋㅋㅋ

배도 빵빵하게 부른것이 그냥 ㅋㅋ ㄴ맛있기까지한데 ㅋㅋ

솔직히.ㅋㅋ 회사 점심 맛없는거 나오거나 귀찮을 날에는 하루 3끼 다 쉐이키 먹은적도 ㅋㅋ

 

그랬더니 아랫배가 6인치 쏙 ㅋㅋ 하고 들어가고 ㅋ이제는 ㅋㅋ 사람들한테 아랫배로 놀림도 안받아용!

 

 

↓ 언니가 준 알로에 전용컵 ^^

 

 

아랫뱃살빼는법 제일 효과많이 받은게 바로바로 알로에!! ㅋㅋ

이게 그렇게 장속지방찌꺼기들이랑 사이즈 줄여주는데 효과 좋다고 ㅋㅌㅋ

언니가 극찬을!! 하더라구용! ㅋㅋ 그래서 언니믿고!!

딱~~!!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뚜둥!!

한달만에 10kg가 빠짐은 물론이요! 아랫뱃살 6인치에 허벅지 12cm가 후룩!! 하고 줄더라구용! ㅋㅋ

 

다이어트 시작하는 첫날에 먹었었는데 ㅋㅋ

묵은 숙변들이; 쫘아아악;ㅋㅋ 진짜 첫날부터 아랫뱃살이 들어간게 육안으로 확인됐어용! ㅋㅋ

 

 아랫뱃살은 물론 발살 볼살 팔살 어깨살 목살 ㅋㅋ

이제 목긴 여자가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목이 이렇게 길었을줄이야..ㅋㅋ

목티가 예전엔 2번 접었었던게 ㅋㅋ 이제는 3번접히네요 ^^;;ㅋㅋ 어깨에도 살있을줄은..;ㅋㅋ

 

 

아! ㅋㅋ 다이어트하면서 식욕 땡길때는 허브차를 수시로 마셨어용! ㅋㅋ

언니가 따뜻하게 마시면 더 효과가 좋다고~ 아랫뱃살빼는법에 이만한게 없다해서

잘 챙겨먹었는데 진짜 먹고싶은생각 하나도 안들고

원래 1인1닭먹던 사람이였는데

그 좋아하는 치킨이 눈앞에 있어도 먹고싶은생각 하나도 안들더라구용! ㅋ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한가득 퍼지니까 자연스럽게 깔끔해지면서

진짜 군것질까지 안하게 되지뭐예용~ ㅋㅋ

그렇게 너무너무 살이 잘빠지면서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아랫뱃살 6인치 가 쏘오옥~ ㅋㅋ

 

 

진짜 아랫뱃살빼는법 잘 알려주는 언니 아니였으면 ㅠ.ㅠ

제 아랫배는 지금 상상하기도 싫어요 ㅠㅣㅠ 흐헝허허헝 ㅋㅋ

 

 

언니덕분이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해서 ㅋ몸무게 10.1kg 허리6인치 허벅지 12cm빼고

지금은 원하는옷 다입고! ㅋㅋ예번에 입던옷들ㅋㅋ 가위로 잘라버린것도있구용! ㅋㅋ

친구들이랑 엄마 다 깜짝놀라고~ ㅋㅋ 남자친구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신기해하고 ㅋ

울엄마는 저 아랫뱃살빼는법 성공하는거보고 자극받아서

지금 다이어트 들어가셨는데 2주만에 4kg빼시고 계속 달리시는중! ㅋㅋ

 

진짜 아랫뱃살 이거 ㅋㅋ 평생 못빼는건줄 알았고.ㅋㅋ 난 위에 무조건 펑퍼짐한것만 입어야지했는데

다행히 아랫배살빼는법 완전 전문가 언니 만난덕분에 지금 살빼고 ㅋㅋ

친구들 중에서 몸매 제일좋은 녀자 ^.^ 되었어용! ㅋㅋ

요즘에는 먹는즐거움보다 쇼핑하는 즐거움이 더 생겼다니까용! ♥

아랫뱃살빼기 성공하니 온세상이 내것이네용! ㅋㅋ

여러분도 제가 아랫뱃살빼는법 확실한 언니 추천해드릴테니까! ㅋㅋ

꼭 이번에 아랫뱃살 빼는법 성공해서 늘씬슬림녀 되세용! ♥

 

제가 관리받은곳은!!

 

 

 

 

아랫뱃살 * 아랫뱃살빼는법*아랫배 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