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이요법Α다이어트Å

식이요법다이어트ν

 

식이요법으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 공!

 

 

 

치킨 족발 삼겹살 라면 떡볶이..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야식들이죠~ 여기에 소주한잔 캬!!

이렇게 작년 가을부터 꾸준히 먹었더니 ^^*;; 7kg가 불어났더라구요

여름은 다가오는데 배를 보니까 한숨만 나왔어요 ㅠ.ㅠ

운동할 시간은 많이 없고 좋아하는 것도 아니여서

식이요법으로 결정!!

 

확실한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검색하는데

너나나나 싹다 로 식이요법하더라구요~

연예인들도 많이하고 건강에도 좋고 효과도 빠르다고 하길래

바로 결심!

 

 

 

후기들을 읽어보니까 효과도 좋고 진짜 확실하게 살이 빠진다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관리잘해주는 언니한테 받아야지 제대로 식이요법이 된다길래

인터넷을 보고 또 보고~ 찾고 또 찾아서!!

관리도 잘해주고 사은품도 많이주고!! 게다가 특별노하우도 많다는

사이트 발견!! 사람들이 워낙 추천도 많고 후기도 좋길래

언니한테 카톡상담부터 받았어요!

 

 

새벽이였는데도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셨고

질문이 많은 진상고객이였는데도 끝까지 친절친절 ^^*

게다가 살잘빼주겠다는 확신까지 주니까 믿음이 확! 가서

언니가 추천해준 변비붓기 제품까지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어요 ^^*

이 프로그램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사이즈도 5인치 줄었어요!! ㅎㅎ

 

 

주문 한 다음 날, 퇴근하고 집에왔더니 택배도착 *^^*

너무 박스가 크길래 한숨부터 나왔는데

박스열자마자 환희의 미소가~ ㅋㅋ

언니가 살 잘빼라고 알겔한통도 선물로줬는데

거기다가 샘플이랑 사은품을 정말 어마어마하게 챙겨준거에요!

다이소 차려도될정도로 ㅎㅎ 샘플도 빵빵해서

한달간 다이어트 할 의욕 완!전! 상!승! ^^*

 

 

 

한달 간 언니가 지극정성으로 관리해주고

노하우도 많이 알려주고 톡이랑 전화로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해주고~~

의지박약형이라 솔직히 도중 포기할까봐 걱정이 많이 됐는데

언니가 계속 관리해주고 챙겨주니까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더 열심히 할수있었어요!

그래서 10kg나 뺐지요 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었는데

사람들이 맛있다고는 얘기했지만 별로 큰 기대 안했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고 단백질 때문에 배도 부르고 배부른감이 오래가더라구요ㅎㅎ

아침을 잘 안챙겨먹는 편이여서 점심이나 저녁에 과식이나 폭식하고 그랬는데

이건 영양가도 많고 만드는 방법도 간편해서 아침을 거르지 않게되더라구요!

맛있는게 배도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 !! 정말 대박대박~~

 

 

참을 수 없는 식욕은  요놈이 말끔하게 해결해줬어요!! ㅋ

수시로 먹어주니까 입심심할 틈도없고 허기질일이 없어서

군것질이 생각이 안나고 입까지 깔끔해지니까 다른 음식물을 넣기가 싫더라구요 ㅎ

오줌은 또 어찌나 잘나오던지 ㅋㅋ 진짜 변기 부수..는주..ㄹ.. ㅎㅎ ^^;;ㅋㅋ

아무튼 오줌살때마다 1kg씩은 버린것 같은느낌이랄까 ㅋㅋ

 

그래서 허리가 5인치나 줄었나봐요! ㅎㅎ

 

 

제일 히트히트!! 핫 한 상품은 뭐니뭐니해도 !!!

처음에는 가격대가 좀 있어서 부담스러웠는데

언니가 제발 먹으라고 살 꼭 빼주고 싶다고 부탁사정을 하더라구요

어차피 언니 믿기로 하고 산김에 그래 언니말 들어보자 하고 샀는데

이렇게 탁월한 선택을 했을줄이야~~ 꺅!!ㅋㅋ

솔직히 첫주에는 크게 효과를 못봐서 실망 많이했어요

언니한테도 칭얼칭얼 많이 거리고 !!

근데 언니가 3주째부터 효과 제대로 올꺼니까 기다려달라고해서 기다렸죠!

 

 

그리고 정말 신기하게 3주째 !!!

완전 딴딴했던 살들도 부드럽게 풀리면서 말랑해지더니

점점점점 진짜 하루가 다르게 거울속에 내 모습이 변하고 있는거에요

슬림슬림~~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꼬집어 보기도 하고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아름답게 변하고있는 내모습 보는 재미로 ㅋㅋ 진짜 ㅋㅋ다이어트 즐겁게 했어요~ㅎㅎ

이렇게 웃고 즐기고 거울로 내모습 감상하다보니

한달이 지나있고 제몸은 10kg가 빠져있더라구요 ㅎㅎ

 

 

처음에 식이요법 하지 말고 운동으로 빼라고 했던 사람들도

제가 식이요법다이어트로 살 뺀거보고나서는

어떻게 살뺐냐 너무 이뻐졌다 . 성형수술했냐 등등등등~~ㅎㅎ

제발 다이어트 비법 알려달라고하고 ㅎㅎ

쉐이크로 살뺀거 아는 사람들은 언니번호랑

사이트 알려달라고 난리가 났네요 ㅎ~~

 

진짜 한달만에 인생이 이렇게 바뀔줄이야~~ㅎㅎ

요즘은 거울을 그림자처럼 달고다녀요 ㅋㅋ

이쁜 제 모습 봐도봐도 안질리네요 ㅎㅎ

저 살빠지게 도와준 언니한테 너무 감사해용 ㅋㅋ

내 신경질도 다 받아주고~~ ㅋ

 

여러분도 식이요법다이어트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셔서 꼭 성공하길바래요~~ ㅎㅎ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 연락처 남기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