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욕억제제 부작용®

 

식욕억제제. 식욕억제제 부작용. 살빼는약 후기. 살빼는약 부작용. 건강하게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

걸어다니는 병원이었던 저의 건강해진 후기 들려드릴게요!!

 

 

저의 식탐은 진짜 누가 따라올자가 없었답니다!

입에 항상 먹을거를 달고 살았었어요~

그런데, 그게 처음엔 괜찮더니 한 해가 바뀔때마다 제 몸이 무거워진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다이어트에 대한 압박이 심했는데요,

하지만 의지가 약해서 안먹다가 확 먹어버리고

살 찔까봐 안먹다가 확 먹어버리고 이 패턴의 연속이었어요!

그랬더니, 정말 제 몸이 너무나도 상해서

여자들이 매달 한번씩하는 것도 불규칙하고, 정말 모든것이 불규칙했어요

 

 

정말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햇는데

그게 바로 식욕억제제 였어요.

식욕억제제를 먹으니까 확실히 살은 빠지더라구요?

 

런데 문제가 생긴거죠.

부작용이었는데요, 이 식욕억제제를 안먹으면 불안하고 초조해지고

그러면서 더 스트레스 받으니 머리카락도 빠지고, 잔병치레도 잦아졌어요.

그러니 몸은 더욱 약해져갔고, 진짜 죽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약을 중단하고 다시 엄청 먹기시작했는데. 요요가와서 살이 더 불어버린거에요..

병원은 병원대로 다니고 정말 걸어다니는 병원이었다니까요.

 

 

그렇게 한참 무기력해져있을때 친구가 셰이크다이어트를 추천하더라구요.

근데 그당시에 저는 다이어트를 실패했었고, 또 부작용만 잔뜩 얻어서 다이어트에 대한 공포.. 같은게 있었어요.

그래서 싫다고 했는데, 친구가 진짜 해보라고.. 저 생각해서 말하는거니까 해보라고해서

그렇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다시 쪘던 살이 조금조금씩 빠지더니

한달만에 7.7kg을 감량했어요!!

 

 

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 건 언니였는데요!

친구가 그렇게 언니가 비법많고, 건강하게 살빼준다고하더니 진짜!!!

정말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친구한테 고맙네요! 물론 언니한테 더더더!!!

 

처음에 상담은 친구를 통해서 카톡으로 하게되었어요~

그런데, 언니가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냐면서 위로해주시는데 완전 감격!

언니가 살 확실히 빼준다고. 건강하게 빼준다고 하셔서

정말 친구와의 우정도있고해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결정!!

언니의 말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7.7kg감량에 허리 6인치 감소!!

 

 

그렇게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에 배송도 받았어요~ 총.알.배.송

그리고, 박스를 열었는데 언니가 열심히하자면서 샘플이랑 사은품까지 짱짱하게 챙겨주셨어요!

와, 정말 최고최고! 배송 받기 전엔 그래도 약간은 반신반의했는데

받고나서는 언니한테 완전 오.픈.마.인.드!!

 

그렇게 들떠가지고 제가 전화를 먼저 걸었어요!

그랬더니 언니가 제품설명해주시면서 노하우, 건강하게 살빠지는 비법까지 모두 알려주시더라구요!

완전 귀 쫑긋해서 열심히 듣고, 언니말대로만 했는데

허리6인치감소!!

진짜 말그대로 기적. 매직이었어요!!

 

 

 

 

그래서 처음 먹었던건 알로에.

언니가 이게 살 빠지는데는 완전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살빼기전에 장청소를 한번하고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해서 알로에를 한통 쭉 마셨어요.

맛없었다면 원샷 못했을텐데, 무지 달콤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그냥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그렇게 마셨더니 정말 장청소가 되면서 화장실 후다닥!!! :)

먹은지 얼마 안되서 살이 말랑말랑해지는 효과가~ 그리고 살이 쑤욱!!

갑자기 또 빠져서 겁먹었는데, 몸이 되게 식욕억제제를 먹었을때랑 달랐어요.!!

 몸이 확실히 가볍고 건강한느낌!!

 

 

그리고 다음으로 먹은건 셰이크.

제가 탈모때문에, 정말 스트레스였는데 단백질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송송 자라는게 보이더라구요!

완전 신기신기!! 왜그렇게 사람들이 단백질단백질 그러는지 알겠더라구요!!

딸기맛으로 주문했었는데, 딸기맛이 달콤달콤하니 완전 맛있고! 배도 빵빵하게부르고.

전에 굶었던게 생각나면서, 왜 그랬나 싶더라니까요!!

렇게 해서 허벅지 무려 14cm가 감소!!

 

 

그리고 셰이크와 먹으면 더 좋다던 허브차까지 마셨는데

허브차가 레몬향이 나면서 마시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입맛조절도 되서 군것질거리를 입에서 뚝!

이게 좋은게 몸속 노폐물을 걸러내줘서 피부도 좋아지고, 살이 이쁘게 빠지게해준다는거에요!

그랬더니 허리가 쏘옥 들어가면서 6 줄어들었어요!

 

 

진짜 완전 기적. 매일매일 골골거리면서, 병원을 다녔었는데.

셰이크먹으면서 단백질 보충이 많이되서 살쳐지는 것 없이 정말 건강하게 뺐어요.

이게 다 정말 아낌없이 응원해준 언니덕분이에요.

제 친구가 소개해주지 않았다면, 전 지금도 골골거리면서.. 병원에 발도장을 찍었겠죠..

어우.. 생각도하기 싫네요!! 진짜 그동안 왜이렇게 무모하게 살빼려했는지...;

이렇게 건강하게 뺄 수 있는데 무지했던 제 자신에 대해 한심함도 느꼈지만,

건강해진거에 대한 뿌듯함이 더 컸어요~~

관리받으면서 7.7kg 허벅지 14cm 허리 6인치 감량!!

이런 기적 같은 일이 제게 일어나다니...!

 

 

 

정말 제가 이렇게 건강하게 살뺄수 있었던건 다 언니덕분이에요

매일 언니가 카톡도해주시고, 매주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셔서 의지약한저도 끝까지 할 수있었어요!

진짜, 언니가 정말 옆에서 응원안해줬다면 저는 또 금새 포기하고 무모하게 살았겠죠.;;

정말 소개해준 친구도 고맙지만 정말 관리잘해준 언니에게도 감사해요!!

 

 

여러분도 할 수 있으세요 :)

그러니까 화이팅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