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욕억제제후기 〃 성공후기★

식욕억제제, 식욕억제제 후기, 식욕억제제 성공후기, 식욕억제제 부작용

 

 

 

 

 

앗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로 진짜 용된 처자입니다.

진짜 저의 후기 드려드릴게요!!

 

 

저는 술을 좋아하는데요! 일주일에 5번은 마셔야지 직성이 풀리는 여자에요:)

그래서 진짜 매일매일 그렇게 술을 퍼마셨더니.

진짜 순식간에 술살이 불어나더라구요. 완전 쇼크.

예전엔 먹어도 먹어도 안빠지길래, 난 정말 좋은체질이구나 싶었는데.

전혀 그런게 아니었어요. 진짜 살안찐다는체질... 없어요!

나중에 다 살로 돌아와요.. 리얼 경험;;

 

그렇게 술을 먹으면서 자극적인 안주도 겸하다보니까,

저는 특히 상체에 살이 많았어요.

옆구리, 뒷구리살 완전.. 해방되고 싶었음.

그래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식욕억제제를 복용하게 되었답니다!

 

 

식욕억제제를 복용하였더니 처음에는 정말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먹었더니, 나중에는 부작용이 발생하더라구요.

안먹으면 불안하고, 머리털이 뽑히고 잠도 안오고.

그래서, 이건 진짜 아니다 싶어서 중단하였더니.

배로 불어났던 살들... 진짜 죽고싶더라구요!

 

그렇게 낙심하며 술을 마셨었는데, 어느날 친구가

저에게 단.백.질.쉐.이.크를 권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뭔가 싶어서 집에서 검색해보니

정말 다이어트로 유명하더라구요! 왜 이런걸 이제 알았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앞뒤다 생각치 않고, 바로 단.백.질.쉐.이.크를 알아보던 중에

유명하고 살 잘빼준다는 언니를 알게 되었죠!

 

 

언니와 상담을 하였더니, 정말 친절하시고 언니도 그런경험이 있다면서

언니의 노하우들을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와 함께

다이어트를 결심! 그래서 바로 프로그램을 질렀답니다!!

그렇게 과감히 지르고나서 택배만 기다렸는데,

바로 다음날에 도착한거에요!! 거기다가 사은품도 어찌나 많던지!

진짜 완전 감동받아서, 언니에게 전화하였더니

언니가 먹는방법과 살 확실히 빠지는 비법들을 전수해주셨어요!

 

 

제일먼저 알로에를 마셨는데요! 정말 새콤달콤한게

음료수같더라구요. 그렇게 마시기만 하였는데,

저의 몸의 살을 말랑말랑하게 풀어주더니 살들이 달아나더라구요!

맛도 새콤달콤해서 부담없이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제가

한달만에 몸무게 10kg이 건강하게 빠졌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허브차가 있는데요. 언니비법대로 태워마셨더니,

몸이 정말 하루하루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거기다가, 정말 뱃살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저의 뱃살도 쏙 빼주더라구요!

특히나 좋았던게, 입맛조절을 해줘서 술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마셨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줄었답니다:)

진짜 믿기지 않죠? 저도 믿기지 않았는데 경험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쉐이키가 있어요!!

먹었더니 의외로 달콤하고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배까지 든든하게 해줘서 한끼식사로 걱정이 없었답니다

언니의 말대로 먹기만했는데도 살이 빠지는 놀라운경험!!!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감량!!!!

 

 

그리고 제가 진짜 도움 많이 받은 프.롤.레.사.듀/오인데요!

진짜 이게 저의 술살을 다 빼줬다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뱃살,옆구리,뒷구리 전부 싹다 잡아서 빼주더라구요! 그것도 탄력적으로!!

먹는방법도 특이한게 진짜 효과도 짱이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 프롤을 먹었더니,

 숨은살들 다 빠지고, 체질도 바껴서 너무 좋아요:)

 

먹기만했는데 한달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가 순식간에 실종!!

진짜 너무너무 감동인듯!! 제가 왜 그렇게 무식하게 식욕억제제를 먹었는지..

 

 

 

진짜 조금만 더 빨리 이 다이어트를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지금이라도 이렇게 효과 많이봐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제가 의지도 약한데, 언니가 항상 격려와 응원해주셔서 정말 걱정이 없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언니가 관리를 잘해주셨는데요!

매일카톡으로 간단한스트레칭도 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셔서

진짜 관리 제대로 받고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지금 이렇게 살빠지고나서, 다시 자신감도 되찾았구요!

무엇보다 식욕억제제 부작용으로 빠졌던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서 너무너무 좋네요♥

지금은 옷입는것도 걱정없구요!! 쇼핑이 즐겁습니다!

다이어트하고 3개월이 지났는데도 유지하면서 사이즈줄어들고 있구요!

술보다 쉐-이크가 더 좋은 여자가 되었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로 고민하시는 언니들!

걱정말고, 꼭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진짜 후회안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