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욕억제제후기☞20kg빼기 성공!!!ㅁ

식욕억제제후기 ☞ 20kg빼기 성공!!

 

식욕억제제후기와 20kg빼기 성공 방법을 알려드리러 왔어요!

두달만에 20kg살빼기 성공해서 45kg 됐답니다!*^^*

제가 살뺀 방법 모조리 알려드릴께요!!

 

 

두달만에 65kg ▶ 45kg까지 살을 이쁘게 뺐답니다!!^_^

제 키가 160cm 45kg 딱! 이쁜몸무게가 될때까지 감량했답니다!

20kg감량하는일이 이렇게나 쉬울줄이야!!허허허허허

2개월 동안 먹고싶은거 꾹!참고 포기 하지 않고 다이어트 했어욧!!

 

제가 어렸을때 부터 모태통통으로 온몸이 두리뭉실~했답니다^^

어렸을때는 귀엽다고들 해주시던데 점점 나이가 들어가니ㅠㅠ감당이 안되요

고등학교때는 교복이 터져버리는 사태까지 있었답니닷!ㅠㅠ

 

여튼 20대가 되면 저도 남들처럼 이쁜옷입고, 비키니도 입고 할줄알았는데ㅠ

꼬박꼬박 적립해뒀던 살들은 어떤 다이어트를 해도 절~대 빠지지 않더라구요!

제가 여자친구들에게는 귀엽다고 인기가 많은데~ 남자들 앞에선..돼지

26살 나이가 먹었는데도 여태 모쏠이랍니다 ㅠㅠㅠㅠ

 

 

살빼려고 운동도 해보고, 닭가슴살도 먹어보고,

대구 현풍?에 있는 살빼는약도 먹었는데~~ 돌아오는건 요요뿐ㅠㅠ

그래서 이노무 식탐을 어찌 할 방법이 없나 식욕억제제후기를 찾아보다가!

 

모유수유다이어트 하던분이  다이어트에서

식욕억제제약보다 더 효과있는 차를 마시고 살을 20kg이상 뺐다고 하시길래~

헛!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다이어트인지 한번 알아봤어요!

 

 

 식욕억제제후기 읽다보니~

진짜 신세계를 발견한 느낌이였어요!

막 다들 10kg이상은 그냥 한달만에 쏙~빼셨더라구요!

막!!전후사진을 찍어서 올렸는데 우와..진짜 대단하더라구요!!

 

제가 평소에 사진 찍는걸 정말 싫어하는데~

살빼서 식욕억제제후기를 쓴 언니들처럼 사진을 찍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수많은 사이트중 제 몸을 맡길곳을 찾다가

라는 사이트에서 다이어트를 하게됐어요^^

 

 

언니 사이트에 들어가니깐 살뺀 후기도 진짜 많고

선물도 많이준다고 하길래~ 아~ 그래 여기서 해봐야지 생각하고

언니한테 상담창으로 상담을 받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언니한테 체질을 상담받고 으로 구매했구

+프.롤.레.사.듀.오고 살 더빨리 뺄수 있는것도 질러버렸어요^^

 

그랬더니~ 언니가 20kg살빠져도 살쳐짐이 없으라구~

셀유로쓰라는 3만원 가까이하는 알약같은걸 선물로 넣어줬어요~!

진짜 살을 빼면 살이 쳐지면 어쩌지 걱정했었는데 언니 선물덕에 기분이 좋더라구요!헤헤

 

 

사이트에 적혀있는대로 언니가 무료배송으로 택배를 보내줬구~

아마 주문할때 오후3시쯤 주문했는데 다음날 택배가 왔다해서 너무너무 놀랬어요!!
경비실에서 택배를 찾아서 집에 가는데 무거워서 죽을뻔;;

왜이리 무겁나 했더니 박스안에 제품이랑, 선물, 사은품, 휴대용기, 샘플들이

정말 가득가득 쌓여있어서 너~무 놀랬구요

 

사이트검색해보니 휴대용기같은것들은 전부 비싼거였는데

언니가 공짜로 보내주시다니ㅠㅠ진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진짜 식욕억제제후기 우연히 읽은게 이런 기회가 되다니!ㅠㅠ

 

 

그래서 언니랑 다이어트하고 한달만에 8kg정도 빠졌었구~

2kg더 빼려고 한세트 더 주문했다가 탄력받아 12kg가 더 빠져서 총 20kg감량 했어요!ㅎㅎ

언니가 일러준대로 먹기만하고 운동을 전혀 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두달만에 20kg살빼고, 허벅지 17cm, 허리 6인치나 줄었어요~

정말 사람 한명이 내 몸에서 쑤~욱 빠져 나간 느낌이랄까?

진짜 몸이 가벼워 졌어요~!ㅎㅎ

 

 

 

그리고 언니가 먹는법이랑 20kg빼기 노하우를 싹~다 알려주셨어요!

첫번째는 를 제대로 열심히 챙겨 먹는거에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속에 알갱이들이 과자처럼 씹히더라구요!ㅎㅎ

살빼는건데 맛있어서 너무 놀랬어요~!

 

그리고 여기다가 프.롤.레.사.듀.오라는 것을 추가로 먹었어요!ㅎㅎ

같이 섞어먹으면 맛도 맛있데 점심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살뺄때 정체기 오는 사람들 한테 진짜 좋다고 말했는데~

전 미리 먹어서 정체기 없이 탄력받아 살을 빨리 뺀거 같아여~!

 

 

식욕억제제약보다 더 효과 좋은랍니다~

요걸 위에 사진처럼 태워서 먹으면 상쾌~한게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맛있는게 식욕억제까지 해주는 역할을 해서 너무 신기했어요!ㅠㅠ

 

식욕억제제약을 먹고 후기 쓴 사람들을 보면~

진짜 먹으면 식욕이 뚝!떨어지는 동시에 머리도 뚝뚝! 빠진다더라구요!

영양분섭취가 안되니; 요요가 심하게 온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

진짜 식욕억제제약에 비하면 는 입맛조절을 해줘서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을 못하게 해주는데~ 쉐.이.크.에 영양분이 다 들어잇어서

모유수유중에 살빼야하는 사람들도 다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자 다음은 입니다!

요고 효과는 진짜 너무 좋아요~

언니가알려준 방법으로 알.로.에겔을 먹었더니

진짜 막 몸이 전체적으로 순두부처럼 몰캉~몰캉~해지더니!

두달만에 허벅지사이즈 17cm, 허리사이즈 6인치나 빠졌어요!

한달먹고 효과를 확실히 느껴서 사실 한박스를 더 시켜 먹었거든요!^^

 

그랬더니 응가를 매일매일 못하던 제가 지금은 장이 너~무 좋아져서

응가를 매일하러가고, 피부가 매끈매끈해서 광나는 피부가 됐어요^_^

살빼니깐 다들 피부까지 좋아졌다고 부러워 하더라구용~헤헤

 

 

그리고 요렇게 언니가 다이어트일기장도 줬답니다^_^

내가 오늘 하루 먹었던걸 적는건데 진짜 좋더라구요~흐흐

식욕억제제약을 먹었다면 관리도 전혀 안해주고;

영양실조에 걸려 머리털이 다 빠졌을텐데!^_^

 

전 언니가 매일 밥먹는거, 생활패턴 관리해줘서!

살을 이쁘게 뺄수 있었어요~ 솔직히 혼자다이어트했을 실패했을수도 잇는데

자꾸 누가 옆에서 관리해주니깐 살을 뺄수 있었던거 같아요!

 

 

 

짠! 위에 호날두 너무 멋있지 않나요?흐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선수에요!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 이런 전세계에서 유명한 축구선수가

홍보대사라서 더 신기하고 믿음이 가더라구요^^

호날두가 먹는데서 더 열심히 했을수도 있었던거 같아요~

 

 

여튼 고렇게 해서 한달에 몸무게 8kg을 뺐었구요~

두달만에 8kg+12kg=총 20kg의 살을 뺐답니다!!^^

진짜 너무 신기한건 초등학생한명이 내몸에서 쑥~빠졌는데!

살이 안쳐지고 땡땡하게~ 탄력있는게 진짜 미스테리에요!^^

 

살빠지니 남자소개도 자꾸들어오고, 다들 이뻐졌다고 칭찬해주시구~!!

웃낀건ㅋㅋ 쌍꺼플이 생겼어요 살빼면서 성형수술비까지 얻었다는;흐흐

여튼 지금은 짧고, 이쁜옷들 많이 입고 다닐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특히! 박시하고, 터질듯한 허벅지를 보지않아서 너무 행복해여^^

이상 식욕억제제와 20kg빼기 성공한 후기 쓰고갑니다!

언니들도 살빼고 용되세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