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욕억제제후기§효과◀

 

식욕억제제후기§식욕억제제효과/식욕억제제

 

 

식욕억제제로도 안되던 내 살이!!!!한달만에 10kg빠졌삼!!

 

식욕억제제먹고 약으로 사투를 벌여도

못뺐던 살들이ㅋㅋ한달만에 10kg가 쑥 빠졌어요!

 

 

20대를 잃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도전했고!그렇게 살이 빠졌습니다 감동감동!!!!!

고등학교때 조금 씩 불던 살이 대학교 1년 사이에 더

불어나서 몸이 정말..후레기 였습니다..

별에별 다이어트 다해봤고 식욕억제제까지 먹었었는데

식욕억제는 커녕 식욕폭발!이더라구요..

 

그런데 이 억제제가 참 무섭더라구요

습관처럼 거기에 의존을 하게되고 정말 자칫 했다간

약물중독까지 갔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 않았어요

이렇게 살빼다가는 몸이 남아나질 않겠더라구요..

그렇게 식욕억제제도 힘들게 떼어냈습니다!

 

 

그렇게 식욕억제제 실패후

주위 친구들과 선배들 눈초리 때문에 밖을 나갈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이대로 가다간 안되겠다 싶어서

 

건강한다이어트를 검색해봤습니다ㅜ

약때문에 몸이 많이 안좋았었던 상태였거든요

그렇게 검색하던중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가

유독 눈에 띄더라구요 효과도 좋고 건강에도 너무

좋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가장관리잘해준다는에서 상담을받았어요

언니가 살빼준다는 확신과 

친절한 상담에 믿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빠지구요 

정말 ㅋㅋ뷰티플 라이프 스타트!!!!

 

 

 

언니가 몸상태를 체크해준 다음

제품하나하나 저한테 맞는것만 넣어서 프로그램을

짜주셨고 그러면서 언니의 전문가 포스를 팍팍 느꼈어요!!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대로 주문을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도착!!!택배가 빨리오니까

그만큼 의지도 불타고 좋았어요!!ㅋ

택배는 정말 놀랍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정말 한가득 챙겨 줬더라구요!!!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뭔가 뿌듯?ㅋㅋㅋ

먹는방법도 언니가 전화로 다 알려주고 비법종이도

주셨더라구요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10kg 빼고 허리 5인치 줄고 허벅지 11cm 줄었음!

 

 

다이어트 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그냥 아침저녁 밥대신 쉐이크를 만들어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쉐이크 한잔가지고 배가 부르겠나 했었는데

부르더라구요!!신기해서 계속 쳐다 봤었음ㅋㅋㅋㅋ

포만감도 짱인데 맛까지 있고 달콤하고 목넘김짱!!

 

그리고 허브차를언니가 알려준대

수시로 먹었더니 식욕억제 대박!!!

식욕억제가 되는게 입맛이 뚝뚝 떨어지고

기름기있는 음식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ㅋㅋ

배가 너무 쏵!들어가서 살빼는재미를 느꼈어요!

 

 

언니가 짜준 프로그램에는 알로에겔 듀오라는 것도 있었는데

이걸로 없어졌던 제 나이 또래의 아이들 몸매를 찾았어요!ㅋㅋ

나는~~S라인 S라인 S라인~~S라인 이니까~~

살처짐 없이 탄력있게 빠졌다는게 더 신기방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는데

진짜 한달만에 10kg 빠지고 허벅지가 11cm 허리가 5인치 말이 되요??

저도 빼고나서 제 몸을 많이 들여다 보곤 했었답니다ㅋㅋㅋ

그렇게 꽉끼고 터질것같던 옷들 다버리고!!!

새옷으로 이제 아무거나 입어도 잘어울린다는 소리 들어서 너무 좋아요^.^!!!

 

 

한달동안 언니 덕분에 제가 다이어트트레이너 처럼

궁금한거 너무 잘알려주셔서 전문가 다되겠음ㅋㅋㅋ

맨날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혼자 하는 다이어트 아니라고

격려해주신 덕분에 제가 이렇게 변했습니다!!ㅋㅋ

 

 

이런다이어트가 또 있을까요??^

한달만에 10kg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1cm줄이니까

사람들이 잘 못알아보시더라구요ㅋㅋ

제가 신기해서 더 놀랬다니까요ㅋㅋㅋ

기분도 좋고 지금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쭉쭉 줄어들고있어요ㅋㅋㅋ제가 뺀만큼의 효과를

여러분도 보셨으면 좋겠어서

식욕억제제로도 못뺀 제살 빼게 해주신 저의 코치님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두들 자신감 저처럼 자신감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