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단조절다이어트㎜-10.6kg

식단조절다이어트㎜식단조절다이어트후기㎜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식단조절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

먼저 식단조절다이어트후기적기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ㅠㅠ 저는 먹는거를 너무 좋아하는 직장인 !!

맛집만 찾아다니는데 중요한건 먹는양이... 어마어마하고 먹는 속도도 엄청빠르거든요 ㅠㅠ

식단조절다이어트가 절실해서 굶기로 결심!!!! 그러나... 먹는걸 좋아해서 죽겠더라구요!!!

식단조절다이어트로 가 요즘 대세더라구요 !!!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 추천글이 정말 많더라구요 !!!! 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식단조절다이어트로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저도 얼른 전화상'담 !!!!

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 그래서 꼬치꼬치 묻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 확신도 함께 !!ㅋㅋㅋ

 

 

식단조절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총알배송+사은품만땅 ( 줄자,스푼,티용기,휴대용기,등등등)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그냥 푸짐한건 뭐든지 좋아요!!

언니랑 식단조절다이어트 상'담하면서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정말  먹는거때문에 너무너무 행복하지만 스트레스를 받고 그랫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ㅋㅋ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ㅋ

허벅지가 2주만에 가속화가 붙기 시작하면서 7cm나 줄어들었어요!! ㅋㅋ

허벅지뿐만 아니라 뱃살,팔뚝살까지 쪼~~~ 옥 ♥

정말 언니만의 식단조절다이어트 특급비법이 대박이더라구요 !!! 꺅 ♥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_-* 해결!!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ㅠ 특히 먹는거...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

 

 

식단조절다이어트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엄~청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ㅋㅋ

주변에서도 식단조절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살빠졌다는 말에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더라구요 !!! ㅋㅋㅋㅋ

드디어 대망의 식단조절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ㅋㅋㅋ

주변에서도 하마같이 먹던애가 식단조절다이어트로 성공하고 나니깐 ~

폭풍물어보더라구요 !! ㅋㅋ 이제는 맛있는음식을 마음껏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뀐게 너무너무 신기하고 좋아요 ♥

정말 언니만의 식단조절다이어트 특급비법 때문에 이렇게 다른세상!!ㅋㅋㅋ

여기까지 저의 식단조절다이어트후기 마무리할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