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너지디톡스효과

 시너지디톡스효과

 

 

 

 

시너지디톡스 효과로 한달만에 완벽한 몸매라인

만들었어요^.^제가 시너지디톡스효과 본 후기 들려드릴게요!

 

 

너무 늘씬하죠?!원래는 이런 몸에 이런옷 상상도 못했던 스타일이였는데!

아직도 꿈같은 지금의 제모습을 한달만에 완성했어요!

처음에 요즘 시너지디톡스가 뜬다길래 아는지인으로 부터 전달 받았었거든요!

 잘 빠지더라구요! 너무 좋다고 생각해서 살 다~빼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지내다보니 어느순간 제 폭발하는 식욕 덕분에

요요가 와있더라구요..;;요요는 너무 심하게 와서..다시 다이어트

 결심 했구요 요요없는다이어트 검색하던 중에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되었어요 살빠지고 요요가없다길래!

너무 궁금해서 비법많고 살잘빼준다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전화를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요요가 왔다고 솔직히 말하니까 언니가 전문가답게

몸상태를 보더니 제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제 몸에 맞게 짜주신 프로그램 주문했구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언니가

제 몸에 맞게 샘플.선물,사은품들을 박스 정말 터질듯이

넣어주셨구요! 요요때문인지 아침 저녁으로 많이 붓는 저를 위해

붓기에 좋고 3만원정도 한다는 셀.유.로스를 한통 선물로 주셨더라구요♡

 

 

그렇게 택배 정리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제품효과 하나하나 설명해주셨구요!

언니만의 살빼기비법,노하우,팁 등등 까지 싹 알려주셔서

정말 기분좋게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언니가 알려준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 부터 먹었어요!

근데 이게 진짜 인터넷에서 처럼 맛있더라구요!

달달하고 만들기도 쉽고 먹고나면 배도 불러서 음식 스트레스

없이 한달간 열심히 먹기만 했는데 정말 놀랍게

한달만에 11kg가 빠졌어요!

 

 

쉐.이.크 먹고 수시로 언니가 수시로 마시라고 했던게

허.브.차 였거든요! 워낙에 그전에 시너지디톡스도 했었구

또 전에는 약도 먹어봤었기 때문에 식욕이 진짜 넘쳐서 걱정했었는데

이게 한모금 먹으니까 입안이 깔.끔 해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니까

간식,커피,콜라,야식 싹 끊게 되었구요 !

한달만에 허리가 무려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진짜 좋아했던건 알로에 였는데요 !!

워낙에 입맛도 까다롭고 인스턴트 많이 먹다보니 왠만한건

맛없었는데 정말 알로에 먹고 반했어요 한모금 딱! 하고

바로 한박스 더주문했구요! 새콤달콤 맛있는 얘덕에 진짜

딴딴해서 터질것 같던 제 허벅지가 한달만에 -16cm나 줄었어요!

 

 

언니가 꼭꼭 나는 먹어야 한다고 추천했던게

프롤레사듀오 인데요! 이게 정말 라인을 잘 잡아준다더라구요

워낙 통짜허리에 살이 붙으니까 울퉁불퉁 했었는데

이거 먹고 완전 S라인 허리 완전 예쁘게 잡히더라구요!!

맛은 완전 고소고소~~!♡정말 저처럼 라인 없는 언니들께 갠적으로

추천 하고 싶구요 ! 얘덕에 뒤태미녀 되었어요 .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일수 있었던건

시너지디톡스 할때랑 다르게 언니가 1:1밀착관리를 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식단이나 사이즈까지 꼼꼼하게 해주시니깐

편하게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어요!

 

 

저처럼 다른다이어트요요와서 힘들어 하시는분들

무료상담해주는 언니 만나셔서 올여름 비키니 입자구요~!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