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Ν11kg감량성공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Ν에스라이더Ν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했어요 *-_-*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거금 주고 구입하고 다이어트식품 같이 병행 !

한달만에 11kg 뺏어요~~ *^^*

 

 

12월달동안 어떻게든 살을 빼보리라 결심 !!

살빼야지 살빼야지...그러다가 어느새 2014년이 다가 오고 있더라구요 두둥!!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ㅋ 이대로는 안되겟다 싶어서 

돌연 다이어트결심 !!

더이상 하마가 될 수 없더라구요 ㅎㅎㅎ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홈쇼핑 보고 또 보고~~ 그러다가 12개월 할부 질렀습니다 ㅋㅋㅋ

오 마 이 갓 ㅋㅋㅋ 오자마자 엄마한테 욕 한 바가지 얻어먹엇네용 ㅋㅋ

이번엔 단단히 결심햇기때문에 덤으로 단백질쉐잌 주문했습니다 !!

에라이 모르겟다이이이이잉~~~

단백질쉐잌 파는데가 너무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결정!!

후기글이 너무 많고 관리잘해주고 유명하다는 선택!

 

 

사이트에 들어가서 1;1 무료 상담 요청!!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도 하면서 할꺼기때문에 꼼꼼히 질문!!

정말 친절상담 + 저한테 꼭꼭 맞는 프로그램까지 짜주시더라구요~~ ♥

믿고 스타트 !!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보다 먼저 도착한 제품들 ㅋㅋㅋ 오마이갓! 대박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지는샘플등등)

정말 ㅋㅋ 흐~~~ 뭇 하더라구요 !!

사은품폭탄으로주는 언니로 인정!! ㅎㅎ

그리고 전화로 1;1 먹는 노하우까지 알려주시고오오오오오이~  ㅎㅎ

 

 저는 단백질쉐잌 으로 시작!! ㅋㅋ

허브차랑 알로에 도움을 정말 정말  많이 받앗어요 !! ㅋㅋ

 

 

허브차는 일단 향이 좋아요~ 따뜻하게 계속 마셧네요 !

확실한 입맛조절 덕분에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 ㅋㅋㅋㅋ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하면서 항상 마시귀!! ㅎㅎㅎㅎ

덩달아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꿀~~ 피부가 된 기분 !! ㅋㅋㅋ셀카2

 단백질쉐잌은 아침 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챙겨먹었어요~

일단 너무 맛잇고 배불러요 !!! ㅎㅎ 와우 !! ㅋㅋㅋ요리

정말 일주일마다 화장실 한번밖에 못갓는데 ㅋㅋ 이젠 매일매일 가요 !! ㅎㅎ

상쾌한 아침 !!! ㅎㅎ

 

 

알로에는 정말 대박대박 ㅋㅋ 이놈이 저의 하마같은 몸을 구출!!ㅎㅎ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꼬박꼬박 먹었어요 ㅜㅜ너무 맛나 !!

정말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쪽쪽 빠지면서 ㅎㅎ

일주일만에 허벅지둘레 5cm 허리둘레 1인치 줄여줫어요 ! ㅋㅋㅋ

허벅지,팔뚝,뱃살 쪽쪽쪽 대박히트아이템 ㅋㅋ

정말 코치언니만의 알로에 먹는방법이 완전 특급인거같아요 !! ㅋ

 

 

그리고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하면서 단백질쉐잌 먹으면서

언니한테 꼼꼼하게 관리받고 다이어트 일기장 검사도 받고 !!

진짜진짜 좋더라구요 ㅎㅎㅎ

언니랑 너무너무 많이 친해져서 감동이긔 ㅎㅎㅎㅎ

언니가 막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안한분들도 정말 잘 챙겨먹으면

살 빨리 빠진다는말에 헉... 햇지요 ㅋㅋ흥4

하지만 이미 벌써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를 샀기에 ㅋㅋ

그냥 만족합니다 !!! ㅎㅎ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 단백질쉐잌 2주차결과!!

몸무게 5.5kg 허벅지둘레 8cm 유후 ♥

마지막 2주차 열심히 달렸습니다~~ 이런이런이런이런 ㅎㅎ

정확하게 몸무게는 11kg 허벅지둘레 15.8cm 허리둘레 4.5인치 !! ㅋ

세상에 세상에 ~~  ㅋㅋ 옷장 다 갈아야겟어요 ㅎㅎ

옷이 다 헐렁헐렁 ~ 하마에서 기린이 된 기분 ?!

 

정말 이렇게 한달만에 빠른감량 할 수 있엇던건 정말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노하우와 깨알같은 관리 덕분인거같아요 !! ㅎㅎ 하트3

살빼고 난 다음에도 승마운동기에스라이더 흔들흔들 하면서 ~ 지내고 있답니다 ♥

모두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