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마살빼는방법★

승마살빼는방법★

 

 

드디어 다가오는 가을 저~승마살빼는방법으로 날씬해졌어요!

 

 

너무 예쁘죠~?다행이에요 그래도 겨울이 오기전에

살빼서ㅎㅎ유지까지 하는방법이 있다니깐요~

한달전만해도 저는 이렇게 사진 올릴수 없는 몸뚱아리 였어요;

 저는 하루 2끼먹는데 살찌는게 이상했었거든요;;

 

게다가 제일 고민이던 승마살까지ㅠㅠ

스트레스 이빠~이 올랐을때 저는 다이어트 결심했구요!

바로 알아보니까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도전!!

바로 유명하다는데에 연락을 해봤어요!!

 

 

언니한테 전화하니까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ㅎ

상담내내 언니가 상냥하게 몸상태나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보시고는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프로그램인 한.달.두.배빠른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너무 좋아서 바로 뜯어보니까

안에는 사은품에 선물이 한가득 이더라구요 공짜!ㅎㅎㅎ고맙다구

 연락하니까 전화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비법까지 알려주셨어요!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를 타서 먹었는데 이게 엄청

타먹는게 간단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배가 든든하기까지!!!

게다가 저는 얼른 빼고 싶어서 듀오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ㅠㅠ너무 고소한게 제입에 딱 맞더라구요ㅎㅎ

 

그렇게 한달 열심히 챙겨 먹었더니 승마살이 탈탈탈 털려서 

44반사이즈 완성♥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 진짜 입이 깔끔해지면서

청량?하다고 해야하나? 정말 입맛조절이 확실되었어요!

그덕에 커피,콜라끊을수 있었구요~

 

제가 정말 좋아했던 알로에는 허벅지...정말 끝내주게빼줬어요!

맛이 음료수 같아서 빠질까?걱정했었는데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꾸준하게 먹으니까 글쎄 빠지더라구요ㅎ

 

한달만에 허리가 -5.5인치 허벅지가 -16cm!!♥

 

 

 

한달간 승마살빼는방법으로 하면서 제일 좋은건 단연!

언니만의 관리였어요 혼자하기 힘들었던 다이어트가 너무나

쉽고 재밌었구요ㅎ 게다가 결과까지 너무 좋으니까 행복해요ㅎㅎ

전부다 꼼꼼한 코치언니덕분이에요 고마워요 언니^.~

 

언니덕에 한달만에 10kg빼고 이젠 겨울에도 살찔걱정없이

2달재유지중이구요~

 

저처럼 승마살,군살때문에 걱정이신분들 얼른 눈치채시길~

용기내셔서 비법많은 언니연락처 알려드릴테니 홧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