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마살빼기(허벅지바깥쪽살빼기)

 

' 승마살빼기(허벅지바깥쪽살빼기)'

 

허벅지 바깥살이 승마살이잖아요 ㅠ.ㅠ

제가 진짜 하비중에 하비라 -_-; 승마살이..정말 서터레스!!!!!

승마살빼는데 좋다는거 온갖거 다해봤지만..효과가 없었구요!

제 아는 동생이 다이어트 성공해서 카쓰에 사진을 올려서

진짜 못알아봤거든요?!!얘가 한대로 해보자 싶어서!

동생한테  졸라서 비법 캐내기 성공!!!!!!!!!!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허벅지 15cm 훅!! 줄였어용!!

 

 

 

그 동생도 저만큼 진짜 승마살 장난아니였기 때문에

너무 쏙!! 빼서 슬림하게 나타나서 질투폭팔!!

알고보니까 얘가 로 쏙!! 뺐다고 하더라구요

유명한건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이야 진짜 대단하더라구요!

저도 효과 보고 싶어서 동생한테 소개받은 곳에서 스따뜨!

 

동생한테 소개받은곳이 승마살빼기 진짜 전문 언니라고 하더라구요!!

감량비법도 많고 노하우 많다고해서 바로 상담요청!!!

 

 

 

 

급한 성격이라 상담은 바로 전화로 했는데

언니가 정말 목소리도 밝고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승마살빼기 전문언니라서 소개받고 왔다니까

소개로 왔다고 더 잘해준다로하면서

몸상태 체크하고 프로그램추천까지 하길래!!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 했어용!!

 

전화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완료!!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한 담날 바로배송!!!!  완전 마음에 쏘~옥 들었어용!!올레!

 

 

 

그렇게 택배를 받고. 솔직히 언니가 소개받고와서

잘해준다고 하길래 기대 많이했는데 기대완전이상!!!

박스 열어보니까 샘플에 사은품에!!

언니가 살빼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라고 츄어블비타민까지 한통!!!!

서비스로 따악~!!이게 그렇게 스트레스 푸는데에 좋다고했는데!!

이걸 선물로 주시다니 대박!!!! 구웃!!!

 

 

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승마살 빼기 제대로 성공할 수 있는 특별비법까지~!

완전 세심하게 코치해주신 덕분에

1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가 빠졌어용!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를 먹었는데~~ ㅋㅋㅋ

저는 초코랑 쿠키맛으로 먹었어용!!

입에 착착 달라붙고 쿠키알갱이도 씹히니까 진짜 맛있어용! 

언니가 맛있게 먹는레시피도 알려줘서 여러가지로 바꿔서 먹어봤는데 대박!

 이렇게 맛있는데 ㅎ승마살빼기에도 좋다니 완전쪼앙!!

 

 

 

그리고 먹으면서 정말 도움 많이 받았던게!!

!! 제가 워낙 먹는걸 좋아 했었는데 이걸 수시로 마셔주니까!!

입안에 레몬향이 싹 퍼지는게 너~무 상큼!!

그리고 입이 청량해지니까 자연스레 식욕억제가 되더라구요!

물도 잘 못마시는데 이건 물이 계속 땡기고

땡기니깐 물이 쭉쭉 잘 들어가서 피부까지 촉촉

승마살 뺴면서 진짜 피부까지 꿀피부 됐어용!

 

 

 

승마살빼기 최고!!! 제일 좋았던건 !!

위에서도 말했듯이 이 진짜 붸리붸리 굿굿굿!!!

전  언니가 망고맛으로 추천해줬거든요

 진짜 맛있!!! 제가 생각한 망고맛이랑 다른게!!

새콤달콤 !! 망고맛!!!!!!!!사랑함!!

이렇게 맛있는게 내 최고고민 승마살 까지 빼주다니ㅠ_ㅠ

완전 행복크리!

 

 

2주부터 점차 효과가 오더니!!

승마살이 말랑말랑 해지는거에요!!

그 돌덩이처럼 딴딴했던것이!!!! 근육이 아니라 지방덩어리였음!

근데 이게 쑥쑥쑥 빠지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5cm 덩달아 허리까지 5인치가 짱짱!!

 

승마살 빼기만 성공해도 좋겠다 했는데

깔끔하게 군살들도 정리해주더라구요. ㅋㅋ

이런 다이어트 척척박사 단백질!!

 

 

그렇게 한달 그냥 승마살빼기 전문가 언니 관리 받았더니

 너무 잘빠져서원래 다리에 살이 없었던 사람처럼

이제는 다리이쁘다는 소리 매일  들어요 ♥

 

 

언니가 맨날 수시로 전화랑 카톡해주면서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해주니 ㅋㅋ

한달이 그냥 훅훅훅 흘러가버렸어용!!~~

 

승마살 빼기 성공하고 모임에 나가니까

허벅지바깥살 굵었던 친구들 지금 싹다 난리 났어요!! ㅋㅋ

언니한테 소개시켜주니까 언니가 소개 고맙다면서

프로틴바까지 선물로 주셨어요!!!

 

진짜 승마살빼기 전문가언니 소개받길 너무너무 잘했어요 ♥

한달만에 10kg 빼면서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이고 선물도받고!!

 

제가 승마살빼기 전문가 언니 소개시켜줄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꼭 허벅지바깥쪽살빼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