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림웰 효과/후기ν

슬림웰 효과Α슬림웰 후기Å슬림웰

 

한달만에 -9kg~~ 나도 이제 당당한 아가씨몸매의 아줌마!!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 슬림웰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전 29살 젊은엄마~ 민이맘이에요 ^^*

우리 민이 낳아줬더니.. 민이가 선물로 체중 9kg를 줬네요 ^^...

하..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근데 그것도 살이 어찌나 다 상체로만 갔는지

배랑 등이랑 팔이랑 정말 장난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간편하게 할수있는 슬림웰을 구입했어요~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무지 좋더라구요~~!! ^^* 뭔가 재밌고

살이 빠질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근데 일주일..이주일 사용해봤는데 몸무게에 크게 변화도 없고..

맨날 먹던거 먹으면서 해서 그런지.. 살이 빠지는것 같지도 않고

그래서 검색하고 알아보고 했더니

식이요법이랑 병행을 하면 확실하게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모든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에서 젤 영향을 받는다던데 ㅠㅠ흑..

또 돈 나가게 생겼구나 하면서

좋은 다이어트식품을 찾아봤어요~

 

근데 요즘그렇게 가 주부들 사이에서도 인기고

효과도 좋고 건강도 챙기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슬림웰 하면서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찾고 찾아봤어요 ^^*

 

 

근데 이 다이어트도

관리를 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고 후기글에서 그렇게 얘기들을 많이 하길래

검색검색 또 검색하니까 언니가 그렇게 관리도 잘해주고

특별비법도 많고 노하우도 많아서 빠질 수 밖에 없다고 소문 났더라구요!

 

 

그래서 언니한테 먼저 카톡상담을 하고 전화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진짜 확신에 찬 목소리로 친절하게

못해도 7kg는 꼭 빼주겠다면서

정말 언니만 믿고 따라와달라고 하더라구요.

슬림웰이랑 같이하면 효과는 더 배로 볼꺼라고 하면서.

확신에 찬 언니말 믿고 넘어가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입 ^^

 

 

주문한 바로 다음 날, 택배도착 했어요 ^^* 배송이 진짜 빠르더라구요.

박스가 좀 크길래 .. 저걸 언제 다먹나 걱정했는데

열어보니까 사은품이랑 선물이랑 각종샘플들로 가득가득~~

먹기 전 부터 기분이 좋아졌네요 ^^*

 

택배받고 언니한테 말하니까 바로 전화와서 친절하게 상품설명해주고

언니 노하우랑 특별비법 다 알려주더라구요. ^^*

 

언니 특별비법 덕분에 한달에 -9kg 감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언니가 알려준대로 먼저 맛봤는데!

어머나 세상에~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오래가는게

카페에서 파는 것 보다 달콤하고 부드럽더라구요 ^^*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커피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커피랑 쿠키가루같이 넣어서 먹었는데! 어머 진짜 맛있어서

이제 애기엄마들 카페에서 모이면, 전 이걸로 대신해서 먹어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데 살까지 빠진다고 하니까 신기하더라구요^^*

 

 

우리 민이 낳고 맨날 민이 흘린거 주워먹고 남긴거 먹고 하느라

위도 늘어난것 같고 계속 입에 뭘 넣고 싶었는데

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가 계속 차있고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른 군것질을 하기가 싫더라구요 ^^*

식욕을 그냥 싹!! 잡아주더라구요 ~!

노폐물도 계속 빼줘서 화장실 자주갔는데 그게 뱃살까지 빼줄줄은~ㅋㅋ

 

 

은 사람들 후기가 정말 너무 좋길래~ 기대하고 먹었는데

기대이상이였어요~~ 딴딴했던 팔이 말랑해지고 등도 말랑해지고

배는 원래 말랑했는데 2주정도 지나고 나니까 점점쭉쭉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이게 살빠지는 성분을 더 흡수가 잘되게 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머나 세상에~~ 요놈 덕분에 한달에 -9kg가 빠진것 같아요~~ㅋㅋ

예전에 입었던 옷들이 이제 약간 헐렁할 정도네요!

몸무게는 예전 몸무게로 돌아갔는데 사이즈는 예전보다 더 줄어들었어요!

 

 

반신반의하면서도 언니의 확신에 찬 말과

감량비법특별하다고 소문나서 샀는데

진짜 후회없는 선택을 했네요~ㅋㅋ

언니 특별비법 덕분에 -9kg 감량하고

슬림웰이랑 같이하니까 허리도 너무너무~~ 쫙 !! 빠져서

개미허리가 되고 ㅋㅋ 허리가 4인치 넘게 줄어들었네요 ㅋㅋ

믿기지가 않아요 ^^*

 

살 빼는 동안, 애기엄마들 모임에 안나갔는데 ㅋㅋ

한달뒤에 당당히 나가니까 애기엄마들이 그 동안 소식없더니

수술하고 왔냐고 !! ㅋㅋ 막 그러더라구요  ^^*

제가 핫 이슈가 돼서 살 어떻게 뺐냐고 비법 좀 알려달라고

처녀라고, 어디가서 애 엄마라고 하면 안믿겠다고

난리난리가 났네요 ~ 후훗 ^^* 기분이 너무 좋아요~

 

남편도 너무 좋아하고.. 신혼보다 더 불타는 밤이네요 ㅎㅎ..*^^*부끄

 

 

의지박약이라 쉽게 포기하는 스타일인데

언니가 진짜 관리를 너무 잘해줘서

전화하고 톡하고 하니까 혼자 다이어트 안하고

관리받는 연예인이 된듯한 느낌이랄까 ㅋㅋ

덕분에 한달에 4인치 넘게 허리가 줄고 9kg 감량에 성공한것 같아요~ ^^*

빼니까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선물도 보내주네요 ㅋㅋ

진짜 ~ 대~ 박!! ㅋㅋ

요즘은 그냥 하루하루가 웃음꽃이 피어나요~ ㅋㅋ

여러분도 행복한 삶 사시고 ㅋㅋ 아름다운 몸매 찾으시길 ~~

 

슬림웰 효과 좋아요~ 후기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