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폐셜k다이어트&체중조절용씨리얼

스폐셜k다이어트&스폐셜k&체중조절용씨리얼

체중조절용씨리얼을먹고 한달만에 10kg감량에성공했어용>.<

 요즘 TV에 체중조절용씨리얼광고를 정말많이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여름이고하다보니...그렇겠죠?? 그래서저도 얼마전에 이마트에방문했을때

스폐셜k를 구매해봤어요 김연아가광고해서왠지특별할꺼같은예감이...ㅋㅋㅋ

사가지고와서 3일만에 구석으로직행..너무배가고파서힘들더라구요ㅠ

광고에는하루두끼먹으라는데 절대불가능!! ㅋㅋㅋ 그래서포기하고

다른다이어트를 찾던중 단백질다이어트를 접하게되었습니다.

언니만의방법으로 살을빼준다는 를만나게되었습니다.

 바로상담요청했구요!! 제일먼저 배고프지않냐는 질문부터했어요 ㅋㅋ

그런데전혀배가고프지않다고하길래!!

믿고 계속상담을진행했어요~상담을진행하는동안언니가

 계속된질문공세에도당황하지않고 침착하고차분하게

하나하나설명해주시는데 어찌나친절하고상냥하신지ㅋㅋㅋㅋ

 저는한달동안할프로그램을 언니가추천해줘서 선택하게되었어요.

제가선택한한달프로그램은으로했어요 ㅋㅋ

 

배송은 다음날 바로 받을수있었구요!

예전에사놓았던스폐셜k를발견하고는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직행ㅋㅋ

남은게조금아깝기는했지만..언니가남은음식을아까워하면

절대살을못뺀다는말에!과감하게 쓰레기통으로투척!!

 빠른배송+푸짐한사은품 들까지

박스안에가득가득담아서배송을보내주셧더라구요

왠지배송을받았는데박스무게가 묵~직!!했어요 ㅋㅋㅋ  

 허벌-티는 상큼한레몬향덕분에 저처럼 배고픔을참지못하고

하루종일 여기저기돌아다니면서 군것질을하는사람에게는 따봉인제품!!

정말허벌-티를마시고부터는 입맛조절에성공해서군것질을딱!! 끊을수있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알로에-겔은 허벌-티와는 또다른매력이있더라구요~

언니말로는뭉친살과지방을풀어준다고하던데...

처음에솔직히 믿지못했는데 진짜먹어보니깐얼마지나지않아서

살들이말랑말랑해지고빠지기시작하는걸제두눈으로 똑똑히 확인했답니다,!!

 그리고매일아침,저녁으로 스페셜k를먹던시간에

이제는 고단백쉐-이크식사를하고있어요!!

스폐셜k를먹던시간보다도 훨씬적게드는데도불구하고

뒷정리는간편하고!!배까지든든해서 만족만족대만족!!

 언니를만나서 한달동안 단백질다이어트를해본결과

정말 사람은 다이어트를하더라도 건강하게해야 나중에 요요가오지않고

몸에 이상이오지않는다는걸확실하게 깨달았구요!!

언니가 매일매일 관리해주고 옆에서 항상응원해주고 같이해주고

해서 제가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다 할수있었어요

혼자하라고했으면 스폐셜k처럼 그런운명이되었을지도....모르죠 아마도 ㅋㅋㅋ

정말정말 언니덕분에 한달만에10kg감량에성공할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