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효과*후기(10kg빼기성공했어요!!^.^!!)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효과*스타일업다이어트후기

 

한달만에 10kg빼고 나니까 ~~ ㅋㅋ 그냥 온세상이 내것같쟈냐~~ :) ♥

 

몸이 둥둥 뜨는게 너무~~ 가뿐하쟈냐~~!! 옷이 커지니까 내가 애기가 된 기분이쟈냐쟈냐~~ :) ♥

 

한달만에 다이어트 성공!~~ ㅋㅋ 10.5kg빼고 완벽한 S라인 된 제 사연 들려줄꺼쟈냐~ ㅎㅎ

 

 

안해본다이어트도 없고 안해본 운동도 없고

저주받은하체에 술때문에 팬티위로 올라온살들..

정말 도저히 정리가 안되던 스타킹 위로 올라오는 살들

울퉁불퉁 흉한 몸으로도 술을 끊지 못했쟈냐.

그니까 살을 꼐속 불어만 가고.. 나중에 친구들이 같이 다니기 창피할정도였쟈냐.

 

한약도 먹어보고 유명한 다이어트는 그냥 다해봤는데

폭식에 요요에 씹뱉까지 했쟈냐 ㅠ.ㅠ

그러다가 식욕억제제 먹었는데 우울증까지 ㅠ.ㅠ

 

홈쇼핑으로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 발견하고 막 찾았쟈냐.

후기도 꼼꼼하게 다 읽어보고 스타일업다이어트 황신혜팬이라서 관심이 확 갔쟈냐.

근데 스타일업다이어트 효과 보던중에 단백질 쉐이키 다요트 후기 봤쟈냐.

광고글이라 생각하고 지나가려는데 ㅠ.ㅠ 후기사진이 너무 완벽하쟈냐 ㅠㅠ

그냥 지나칠수 없었.. ㅠ_ㅠ 긔 . 그래서 에서 상담을 받았고!!

 

마지막 다이어트라 생각하고 구입결정했는데!! 한달동안관리받으면서!!

10.5kg빼고 여신몸됐쟈냐!!!!!!!!!!!!!!!!!!!!! 친구들중에서 몸매 제일좋쟈냐!!>.<!!

 

 

 

카톡으로 상담을 받다가 전화로 상담을 받았쟈냐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해주더니 몸상태확인하고

원하는 가격대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하나하나 다해주고 ㅠ_ㅠ

사은품 많이준다는말에 바로 넘어갔쟈냐..

여자들이란 ㅠ.ㅠ ㅋㅋ;;ㅎㅎ

그렇게 인기짱이라는으로 구입한 다음날!!

바로 ㅋㅋㅋ 택배받았쟈냐 깜놀했쟈냐~~ :) ♥ 카드무이자 서비스도 받았쟈냐!!

 

 

 

떨리는 마음으로 집으로 뛰어와서 택배열어봤쟈냐

대박~대박대박 :) ㅋㅋ 눈물났쨔냨ㅋ 사은품에 감동받았쟈나

ㅠ_ㅠ 사은품에 샘플에 언니가 진짜 멋드러지게 어마어마하게 챙겨줬쟈냐

 

살 잘빼길 바란다면서 진짜 정성스레 포장해주고 피부지키라고 미스트까지 ㅠ.ㅠ 무한감동!

 

그리고 코치언니만의 비법적힌 종이까지 있쟈냐!! :^)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생활패턴에 맞게 나만의 비법다 만들어주고! 알려준대로만했더니

한달만에 10.5kg빠지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줄었쟈나!!:D꺄울!

 

 

스타일어비발포다이어트랑은 다르게 마음에들었던것

이건 코치언니가 계속 관리해쥬쟈나 :)

 

카톡으로 식단이랑 사이즈랑 다이어트 팁까지 쥬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스트레스 안받고~~

웃낀짤도 막 보내쥬니까 웃으면서 다이어트 했쟈냐 :D ♥

 

 

한달만에 10.5kg빼고 사이즈 엄청 줄이니까 언니가 잘했다면서

선물도 보내줬쟈냐 :) ♥ 감동감동 받고 특별 VIP혜택까지 받으면서

언니가 만나서 밥도 사준다해서 다담주에 만나기로 했쟈냐 ♥

 

 

 

다이어트 방법은 어찌나 간단한지~~!!!

그냥 하루 두끼를 밥대신 쉐이크 먹으면 되쟈냐~~!!

어찌나맛있는지 대박.. 맛도맛인데 부드럽고 달콤하게 꿀떡꿀떡 잘넘어 가쟈냐!!

샘플로 받은 딸기맛먹었는데 환상적이쟈냐!!!

친구들이 빼았아먹고 난리난리.. 싸대..ㄱ...날..릴뻐;;ㅋㅋ ㄴ ㅎㅎ 히힝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까 바쁜데 먹기 딱 좋고!!

배도 빵빵하게 부른게 살빠질까 걱정했는데 겁나 잘빠져서

한달만에 허리6인치 줄이기 성공했쟈냐!!

 

 

 

 

 

다이어트 하면서 허브차도 마셨는데

레몬향이 제대로 입안가득 퍼지면서 식욕이 뚝~~~욱!! 떨어졌쟈냐!!

바닥으로 떨어진 식욕을 올릴수가없쟈냐~~ 찾을수도 없쟈냐쟈냐쟈냐!!!! :)

 

그 좋아하던 과자들생각도 안나고 초콜렛생각도 안나고

이렇게 식욕없던거 태어나서 처음 ~~ ♥

 

 

그리고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 알로에랑 듀오라는걸 먹었는데~~!!

대박 ~! ㅋㅋ 허리라인부터 힙라인을 지나서 허벅이 라인까지.

진짜 헬스 트레이너도 포기한 하체비만이였는데!!!

완전 정리 완료!! ㅋㅋ 이제 스타킹위로 올라오는 살이 없쟈냐!!!

 

한달만에 10.5kg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4cm 빠지고!

온몸에 군살 다빠졌쟈냐!! 뒷허리 목살 출렁이던 저고리살! 정말 살 다 정리됐쟈냐!! ♡ 행복하구루!

 

 

살빼고 나니까, ㅋㅋ 진짜 ㅋㅋ 인터넷으로 아무옷이나 사도

어떤것 큰것도있고 이런적 첨이쟈냐!!

친구들 다 놀라서 자빠지고~~!! ㅋㅋ

한달동안 친구들 안만난 보람이 있쟈냐!! ㅋㅋ

 

실패할꺼라고 그냥 나와서 술 먹으라고 하던 친구들!! ㅋㅋ

나보고 다 자극받아서 다이어트 하쟈냐~~ !! ㅋㅋ

스타일 진짜 업됐쟈냐~~ :) ♥

요즘에는 그냥 벗고다니고 싶쟈냐~~ ㅋㅋ 이번여름에 비키니 완벽하게 입을것 같쟈냐!! ♥.♥

 

사진겁나찍을 생각에 행복하쟈냐 ㅋㅋ 나도 남들처럼 이제 페북에 자랑질할수있쟈냐!! ♥

 

스타일업다이어트 찾다가 발견한 단백이 다이어트로 요즘 하루하루가 행복~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4cm뺄수있게 도와준 언니! ♥

번호남기고갈테니 무료상담받고 모두 몸짱되길 바라쟈냐 ♥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효과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후기

스타일업발포다이어트

발포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