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키니버블다이어트★10kg빼기!

스티니버블다이어트효과/스키니버블다이어트 후기/스키니버블다이어트

 

한달만에 10.2kg 빼서 66에서 44반사이즈로 성공!

먼저 살뺀사진 공개할께요 ㅋㅋ

 

 

 

안녕하세용 ㅋ 야식이라면 그냥 환장하는 27살 직딩입니다!

저녁을 먹은 뒤에 맨날 출출하더라구요 ! 진짜 치킨 피자 족발 맨날 시켜먹었더니

늘어나는건 쿠폰과 살뿐..

결국 남자친구가 ㅋㅋ 제발 살을 빼라며.. ㅠㅠ

스키니버블다이어트를 사주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한판싸우고 ㅠㅠ

일단 시작은 했는데 의지박약에 식욕이 넘쳐서 ㅠㅠ

스키니버블다이어트가 저한테는 안맞더라구요 ㅠㅠ

흑.

 

근데 아는언니가  를 먹고 12kg나 뺀거에요!!

엄청 효과를 봤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관리받았다는 먹는비법 많은 사이트 추천 받았어요!

 

 

사이트가 구경을 했는데 문의글도 많고 인기가 많더라구요!

ㅋㅋ 성격이 급한 저는 전화상담을 바로 했고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완전 다이어트 전문가더라구요

그래서 믿음이 가고 소개로 왔다니까 선물도 더 잘챙겨준다고 하셨어요

 

 

스키니버블다이어트 처리하기 전이였는데 띵똥!

하고 24시간도 안지나서 택배가 도착! 완전 총알배송!!

커다란 박스를 열어보니까 빈틈없이 빽빽하게 채워진

사은품, 각종샘플, 선물들이 게다가 알겔한통도 서비스로!!

정말 박스터질정도로 채워져있더라구요!

저는 언니랑 전화상담을 통해 알겔이랑 다 같이 묶여져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작을 했고!!

허브티랑 알겔도움을 진짜 많이 받았어요!!

 

 

는 마시니까 레몬향이 입속에 퍼지는게

입안이 깔끔해지니까 확실히 식욕억제가 되고

입맛조절에 수시로 마셔주니 배불러서

다른 음식들을 안찾게되더라구요!!ㅋ너무신기!

한달동안 진짜 편하게 다이어트했어요!

10.2kg를 ㅋㅋ 편하게 뺐습니다 ㅋ

 

 

 

은 워낙 소문이 좋다고 나있길래 궁금했는데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먹었을 뿐인데!!

딴딴했던 지방들이 슬슬슬슬 풀리면서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들더라구요!

허벅지가 2주만에 7cm줄고!!

허리가 한달만에 5인치나 줄은거있죠 ♥

이게 다 언니사이트만의 특별비법 덕분이에요 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ㅋ

진짜 ㅋㅋ 언니가 맛별로 샘플을 다 보내줘서

네가지 다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달콤하더라구요!

맛있는데 배도부르고!! 살까지빼준다니짱!

게다가 ㅋㅋ 변비까지 해결 ㅋㅋ 완전 대박 ㅋㅋ

만들어먹는게 간편하니까 아침에도 시간에 안쫓기고

바로 먹을수있고 ㅋ 맨날 아침 안먹고 출근해서 점심 폭식했었는데

아침을 먹게되니까 폭식하는 버릇까지 고쳤습니다 ㅋ

그렇게 한달만에 44반사이즈 성공! ㅎㅎ

 

 

 

야식이랑 군것질을 워낙 좋아해서 오윤아 스키니버블다이어트도 실패했는데

이거라고 잘할까 반신반의 했거든요

근데 이건 언니가 수시로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하는 느낌들고

연예인처럼 관리받는 기분이 들어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그 덕분에 한달만에 10.2kg 빼고!! 44반사이즈에 성공했지요^^*!

 

 

시작한지 1주일만에 몸이 진짜 가벼워지고 ㅋㅋ

피로감이 없어지더라구요 ㅋㅋ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ㅋ

아침마다 오늘은 얼마빠졌나

거울먼저 확인하는게 습관이됐고 ㅋㅋ

스키니버블다이어트 사준 남자친구와는 ㅋㅋ

살빼고.. 더 뜨거워졌습니다 ㅋㅋ

 

살빼고나니까 주변 대접부터 달라지더라구요 ㅋ

진작에 알았으면 더 빨리빼고 공주대접 받는건데 ㅋ

여러분도 올 여름 다이어트 확실하게 하셔서

저처럼 공주대접 받으세용!! ㅋㅋㅋ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번호 남기고 갈께요 ㅋ 모두들 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