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쉽게토하는방법*억지로토하는법

쉽게토하는방법*억지로토하는법

 

제가 이글을쓰는이유는 ㅜㅜ 살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먹은거 억지로토하는법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정말 스트레스안받고 살을 뺄수있는방법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일단 살빼기전 제사진부터 당당하게 공개할께요!!!다씨는 이모습을 안돌아갈꺼니깐!!

 

 

정말 많이 먹었죠 혼차 치킨한마리사서 피자한판을

콜라만 있다명+_+ 다먹어치웠으니깐

먹으면 말하면 먹은게 다 튀어나올정도록

목끝까지먹고 괴로워했었어요 먹을땐 행복한데 먹고나면 불행해서 죽겠는거에요

그래서 쉽게토하는방법찾아서 토했어요

변기통 뚜껑열고 혹시나 엄마들릴까봐

물틀어놓고.. 억지로손가락 집어넣고 토했죠

 

 

쉽게토하는방법 안뒤로 먹으면 억지로 다토해냈어요

먹고 토하고 먹고토하고 근데 살은 안빠졌어요 중요한건

토할때 눈물나고 속아프고 내가 왜이렇게 살아야되지 이러면서

한심해서 눈물까지 나더라고요

그리고 토하고 나면 더배고팟어요 ㅜㅜ

 

억지로시컷토해놓으면 또부엌와서 먹고 시키고

돈은 돈대로 나가고 한달에 시켜먹고 사먹고 한식비도 장난아니고

먹고 토하면 살안찔꺼같다는 생각에

게속 반복했죠 근데 어느순간 머리가 빠지더라고요

그리고 목에서 피가나와서 병원을가니 식도가 위험하다고하네요

정말 내가 너무 한심해서

정말 다이어트할수있는 방법을 찾아봤어요

 

 

의지가 약해서 다이어트한두번해본것도아니고 하는중에 맨날 폭식

그리고 요요반복 요요없는 다이어트 찾아보다가알게된게

 

다이어트에요 억지로토하는방법끝내고 정말

그 먹는돈 아껴서 내삶을 봐꾸자는 마음으로

알아보다가 후기를 보게됬어요

 

사이트가 살을 정말 잘빼준다길래 뭔가 싶어서 한번 들어가봣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정말 사람들 후기도 많고 관리애기도 나와있고

무슨말인지 몰라서 저도 상담한번받아봤어요

 

근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니

너무 고맙더라고요 상담받고 관리를 한달동안받아보기로 하고

유명한 다이어트시작해봤죠

시작한동안 식비가 안나갔어요 ㅋㅋㅋ

 

 

일단문제가 다리살 뱃살 팔뚝살 ㅜㅜ 전체적으로 완전 아오...

그래서 프로그램추천을 받았는데 하체통통프로그램을 추천받았죠

언니가 먹는 특별한 노하우를 알려주겟다고 하셨는데

정말 군살빼는데는 대박이란걸느꼈어요

 

살이어떻게 빠지냐면 처음에 살이 스폰지처럼 몰랑몰랑해져서

그게 사이즈가 확 줄어버리더라고요!!

 

일주일마다 언니가 줄자로 체크를해주는데

일주일 허벅지사이즈 5cm준걸 내가 쟀어요!!!내눈으로 보니깐 다이어트가 너무 신나는거에요

 

 

항상 방에서 ㅎㅎ태워먹었어요

뒤에 내사랑+_+

부엌까지안가고 제가 배가 불러도 게속 집어넣는게 버릇이에요

억지로토하고..이버릇을 없세준게 에요

허벌티가 정말 상큼하고 레몬맛나는티인데 이게 물건인게

 

내입맛을 조절해주더라고요 정말!!

 

제가 군것질을 맨날 천날 입에달고살았는데

입맛조절이되니깐 손이 안가게 되고 그버릇을 고칠수있었다느게 너무 감사하네요

 

그리고 너무좋았던게쿠키맛!!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신 먹는데 정말 쿠키맛맛있더라고요

 

맛있어서 게속 챙겨먹게되니깐 그리고 배가 부른게

아침에 먹고나면 점심때 폭식을 막아주니

정말 좋았던게 스트레스를 안받고 다이어트를 할수있었어요

 

 

제가 살을빼고나니깐 남자친구가 들어주네요 ㅎㅎ

너무 기분좋고 쉽게토하는법 억지로토하는법 정말 몸다배려요.

먹는거 아껴서 내몸을 봐꾸세요!!!!

저는 매번 실패했던게 의지가 약하고 먹는거못참아서 ㅜㅜ

근데 이번에는 정말 제가 성공할수있었던게

언니 덕분인거같아서 이렇게 추천을하고가네요

하루하루 정말 연락와서 내체크해주고 못참으면 다독여주고

방법알려주고 포기를할수가없어요 ㅋㅋ

 

 

 

너무웃낀게 치킨집번호를 자기번호로 저장해놓고 치킨시키고싶을때

전화해라네요 정말 잼있게 다이어트했고요 ㅋㅋ

저는 이주일 중간정도 됬을때 몸무게가 6.7키로 빠져서 놀랬고 삘받아서

언니 말 듣고 잘지켜서 마지막날 11.4kg 감량성공하고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정말 토..하시지마시고 다이어트 스트레스안받고 할수있으니깐

제발 건강하게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이웃님들!!!

언니번호 남기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