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쉬운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감량!!

우하하하!! :) 저 진짜 오만가지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는데

한달만에 쉬운다이어트로 -10.3kg 감량했습니다~~ 사진부터 ㄱㄱㄱ~~

 

58kg가 나갔던 제가한달만에 쉬운 다이어트를 통해서 !! 여자들의 꿈의 몸무게 48kg가 되었어여 :)

술살로 나온 아랫배와 바위같았던 딴딴한허벅지 떄문에 다욧을 결심했죠!! ㅋㅋ

운동하기 싫어하는 저는 가장 쉬운다이어트라고 소문난 허,벌~다욧을 선택하고

인터넷을 엄청나게 뒤지고뒤지고뒤져서!! 관리잘해주고 친절하기로 소문난!를 선택했죠!

사이트 한번구경하고 언니한테 카톡상담을 요청했습니당ㅋ

그리고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줘서 언니를 믿고 시작했죠 ㅋ

 주문한지 24시간도 채 되기전에 총알택배 도착!! 박스열고 행복한 비명을 질렀어요~

아주 어마어마어마어마한 사은품들이 장난아니게 들어있더라구요~

신나서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주더라구요 ㅋ 제품하나하나 설명해주더니

이제부터 잘 들으라면서 언니의 강의가 시작됐어요~~바로 언니의 특별알.로.에.겔 섭취방법

살 잘빠지게 쉐.이크 먹는방법!! 와.. 가히 놀랍더군요!!

특히 알,로,에,겔 효과는 초초초초초대박이였어요~~ !! +_+

 

 알.로에겔 완전 희귀템!비위가 약한저는 망고로 시작했는데 처음 맛보기전에 역할까봐 걱정했는데

괜한걱정  쥬스처럼 무지 새콤달콤한게 맛있는거에요 ㅎㅎ

게다가 효과가 진짜 최고였어요 ㅋㅋ 2주됐을때 허벅다리 사이즈가 -7cm!!줄었습니다!! ㅋ

팔이랑 배도 엄청 슬림해져서 거울볼 맛이 나더라구요~~알.로에.겔과 언니의 특별노하우 덕 톡톡히봤져 ㅎㅎ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눈돌아가서 ㅋㅋ 언니한테 알.로에.겔 1Box더 신청!! 언니가 서비스로 한통더주고~ 영양제도 챙겨줬어요 ㅎㅎ

쉐잌먹고 배고플때는 간식 쉐잌먹고 수시로 허~벌티를 진짜 허~벌나게 마셨어요 ~~

언니가 기본적으로 8통은 마셔야된다고해서 ㅋㅋ 삘받는날은 10-11통까지 마셨져 ㅋ

그때 변기랑 너무 친해져서 이제는.. 가족보다 변기가 편해요 ㅋㅋ 허~벌티는 진짜 노폐물이 싹싹빠지고

소변이 아주 맑아지는게 ㅋㅋ 소변누면서 요고요고 완전 물건이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입안도 깔끔하고 청결하게 해줘서 다른 음식은 생각도 안나게하구요 ㅋㅋ

진짜 허~벌이 저한테 딱인 다욧이였어요

 

 쉐잌은 솔직히 사람들이 맛난다~했지만 전 입이 까탈스러워서 별로 기대안했는데!!

오~~ 언빌리버블~ 완전 내스탈내스탈 쿠키알갱이 씹힐때는 스트레스 까지 같이 씹히는것 같아서

너무 재밌고 웃음이 걍 절로 났어요 ㅎ_ㅎ 이렇게 맛있는 다이어트도 있었구나

난 이제껏 바보같이 어려운다이어트만 찾아서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여 ㅋㅋ

쿠키랑 초코 섞어먹는데 진짜 오~~ 별다방에서 파는 핫초코는 저리가~~라에요 :) 게다가 영양도 만점!!

간혹 제 주변에 허~벌했다는 사람들 보면 잘못된사이트에서 구매해서 관리 제대로 못받고

도중포기해서 실패한사람도 봤는데

진짜 언니는 끝까지 관리해주고 힘들때 의지되고 그냥 맏언니처럼 엄청 푸근한 느낌?ㅎㅎ

언니의 지독한 관리 덕분에 제가 진짜 이렇게 쉽게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어요~ ㅋㅋ

내 인생에 가장 잘한 선택중 하나가 언니한테 허~벌 쉐잌제품 산거에여 ㅎ_ㅎ~~

 

 진짜 스트레스도 하나도 안받고 운동도 안하면서 체지방이 쏙쏙쏙쏙~~

언니 말만듣고 언니 방법대로 특별노하우대로 따랐던것 뿐인데 ㅋㅋ

이래서 다이어트도 전문가가 있어야하나봐요 ~

제 그림자는 이제 거울이에요~~ ㅋㅋ 이제 거울을 아예 달고 다닌답니다 ㅋㅋ

일초일초마다 제가 이뻐지는 느낌이 들어서 ㅋㅋ 수시로 확인을 해줘야되여 ~~ ㅋㅋ

한달에 몸무게 -10.3kg!! 허벅사이즈 -12cm!!면 수시로 확인할 만한 사이즈아닌가요?ㅎㅎ

주변에서는 못알아보는 사람들도 있고 친구들은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지금 난리 났어요 ㅋㅋ

카톡이랑 전화주문하면 사은품 더 빵빵하게 챙겨주더라구요~

언니는 제가 만나서 진짜 밥한끼 대접해주고싶어요 ㅋㅋ 나의 제 2의인생을 열어주신 앨리언니임 ㅋ

제가 진짜 인터넷에서 뭐 구매하면 이렇게 정성쏟아서 후기 안남기는데

언니는 제 2의인생을 열어주셨기 때문에 이렇게 후기남겨요 ㅋㅋ

모두들 저처럼 쉽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