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쉘파워승마운동기*후기

쉘파워승마운동기*쉘파워승마운동기후기

한달만에 10.6kg 빼기 성공 ♥

먼저 쉘파워승마운동기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해요 ~~ > < ♥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악 부끄러워요!! 저의 몸매 대박이였죠 ㅠㅠ

정말 운동으로 살빼보겠다고 쉘파워승마운동기 홈쇼핑에서 할부결제 !! ㅋㅋ 루루루 ♥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 .... 이놈의 배고픔 ㅋㅋ 운동하고 먹고 운동하고 먹고 ..ㅠㅠ 왐마!!ㅋㅋ

먹고 운동하고 그러니깐그냥 제자리 ㅋㅋ 그래서 결국 창고 직행 ㅋㅋㅋ

어?! ㅋㅋ 쉘파워승마운동기후기를 보다가 발견 ?!?!?
다시 창고에있는 셀파워승마운동기 끄집어내고 쉘파워승마운동기후기에서 본 사이트 직행!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쏙쏙 빼준다는에서 시작!!ㅋㅋ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ㅋㅋㅋ

일하는 중이라 전화번호만 낼름내름 ㅋㅋ 카톡요청!!

쉘파워승마운동기랑 같이 하려고 폭풍질문!!ㅋㅋ 완전 진상손님 *-_-*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ㅠㅠ♥ 감동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ㅋㅋ완전빠름빠름~~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이며 살잘빠진다느 제품까지 그~득그~득 !! ㅋㅋㅋ

바로 쉘파워승마운동기를 하고나서 쉐'이크 한~~잔 ♥

저는 정말 하체적으로 ㅠㅠ 너무 심각해서 상'담하구 으로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 유후♥

항상 이놈의 식탐때문에 문제였는데 ㅠㅠ 쉘파워승마운동기할때 특히 !!

그런데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낼 수 있었어요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꿀피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 대박!! ㅋ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쉘파워승마운동기랑같이해서 배의효과로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6cm줄어든현상이!!!

허벅지뿐만 아니라 뱃살,팔뚝살까지 쏙쏙 빠졌어요 !! ㅋㅋㅋ

언니만의 먹는 방법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녁에는 쉘파워승마운동기하고 뚝딱!!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맛나요 ~ ]

그리고 단백질까지 들어있어서 어찌나 든든하던지!!ㅋㅋㅋㅋ

만들어 먹기도쉬워서 아침을 챙겨먹게 되니깐~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똑!!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ㅋㅋㅋ

그리고 쉘파워승마운동기하면서 같이 먹으면서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ㅋㅋ

귀찮아서 넘어가려고 그러면 ㅋㅋ 언니의 카톡 한 번에 깜놀ㅋㅋ괜히뜨끔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

아마 혼자했더라면 벌써.. 다 창고로 고고고싱 ㅋㅋㅋ 

쉘파워승마운동기랑 같이 시작하지 2주쯤 되니깐~ 몸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6.4kg 나빠졌더라구요 !! > <♥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ㅋㅋ 예뻐졌다 ,살빠졌다 *-_-* 칭찬에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ㅋㅋㅋㅋ 셀파워승마운동기랑 단'백질의 효과를기대하며!!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완전 대박이죠!!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 살빼고 나니 딴세상 !!ㅋㅋ

절~대 저한테 살못뺄꺼라고 ㅠㅠ 욕하던 엄마까지도 ㅋㅋ 살빼고 나니깐!!

쉘파워승마운동기하면서 쉐'이크 드시는 엄마 ㅋㅋ 완전반전!!ㅋㅋ

여기까지 쉘파워승마운동기후기 마무리할게요 !!ㅋㅋㅋ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