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이크먹고살찌기<+5kg

 

 

#쉐이크먹고살찌기<+5kg

 

 

쉐이크먹고 5kg 살찌워서 아름다운 몸매완성!!!

 

 

어릴적부터 난민,기아 불쌍하단 얘기만 들었었어요

정작 먹는것도 엄청나게 먹고

집에선 먹을때로 다 먹는데 살이 안찌더라구요

정말 3kg라도 찌고 싶었어요 프리사이즈 너무

입고 싶었고 어디나가면 말랐다보다 보기 좋다는 말

너무 듣고 싶었는데 살면서 몸무게 움직이는걸 본적이

없었던것같네요 그래서 인터넷에

살찌는음식을 검색중에

단백질쉐이크먹고 살찌기 라는 후기를 읽게 돼었어요!!

그분도 저처럼 마르셨는데 한달만에 4kg찌우셨다는 말에

더 많은 후기들을 찾아보게 되었고!!

그 중 가장 살을 확실히 찌워주기로 유명한곳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바로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받으면서 아 이래서 유명한건가 싶더라구요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니

확실히 찌워줄테니까 고민말고 같이 시작하자고

하시더라구요!!언니의 친절한 설명과 전문가다운 말씀에

카톡으로 주문 결제 마무리하고!

하루만에 빠른택배도착!!!

 

 

제가 평소에  소화도 잘 안되는대다가 많이 먹으려고하니까

위랑 장이 많이 안좋았었는데 언니가 장이안좋아서

살이 안찌는거더라구요!!

그래서 장에 좋다는 도 같이 먹었는데요!!

 

 

 

은 맛없고 그냥 억지로마셔야 할까봐 걱정했었는데

이게 새콤달짝지근한게 음료같더라구요!!!

쓰지않아서 살쪄야된다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던것같아요!!

그냥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이게 장청소도 해준다니 신기할따름이였죠!!ㅋㅋ

 

 

언니가 빨리찌고싶으면 말할때마다 드링킹하래서

쭉쭉쭉 먹었었는데 살찌고나서야 왜그렇게 먹으라고 하셨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제일 중요했던 는 간식처럼 먹었는데요

간편해서 좋고 살찌워줘서 좋고

맛까지 너무 황홀했어요!!!!쿠키와 바닐라는 정말 굿굿!!!!

 

 

 

살찌우는게 쉽지않다는걸 아마 안찌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근데 신기방기하게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으니까

얼굴부터 살이 오르더니 얼굴이 그렇게 이뻐지더라구요!!!

 

 

쉐이크먹고 살찌고 부터는 매일

살찌니까 이쁘다, 보기 좋다란 얘기들만 듣고 지내고있구요!!!

벌써 제 주위에 안찌시던 분들도 저를 보고 다들 시작하셨구요!!!

저처럼 너무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건강하지못해서 살이 안쪘었는데 이제는 단백질쉐이크 덕분에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이 쪘어요♥

 

 

이젠 프리사이즈 옷들은 정말 프리하게 입구요^^

그동안 못입었던 옷들 싹 다 사서 입어볼거에요!!!!

즐거운 하루하루를 언니의 관리때문에

보내고있구요!!!한달만에 5kg찌우고 삶이 달라졌어요!!!!

살찌고 싶으신분들 제가 언니번호 알려드릴테니까

 꼭 상담받고 살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