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살빼는방법★

 술살빼는방법★

 

 

 

드디어 술살 훅훅 빼고 놀러다녀왔어요 제가 술살뺀 비법 싹 알려드릴게요!

 

이제는 나도 핫팬츠 입을수 있다!술살 다 빼고 완전 11자다리완성!

밥없인 살아도 술없이는 못살겠다고 늘 말하고 다니던 저는

그 좋아하는 술 덕분에 살이 디룩디룩 쪄서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던게 엊그제 같아요

 특히 술드시는 분들 아실테지만 뒷구리살부터 팔뚝살..진짜 감당안되게 찌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다욧 방법 찾던중에 인터넷에

술살빼는방법 검색하다가 알게된 단.벡.질 다이어트가 그렇게 효과가 좋다는 글을보고

솔깃솔깃 해가지구 술살빼는비법많다는 사이트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언니한테 술먹고 살쪘다고 솔직히 말하면서 상담을 받는데

언니도 그렇게해서 살뺐다고 확신있는말로 자기랑 똑같이 빼주겠다며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몸에맞게 한.달.두.배.빠.른 프로그램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 믿고 바로 톡으로 주문했구요

 

 

택배는 바로 하루만에 도착을 하더라구요!

기분좋게 뜯어보니 기분좋은 선물에 사은품까지 왕창 주셨더라구요

고맙다며 톡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술살빼는비법,노하우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시작했어요!

 

 

제일처음에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쉐.이,크를 먹었는데

이게 엄청달달하고 맛있는데 배까지 든든하니까 아침,저녁으로

먹어도 별로 스트레스 받는게 없더라구요 ㅎㅎ

 

그리구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 신기하게 입안이 깔.끔

해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니까 군것질 유혹에서 벗어날수 있었어요!

 

 

그렇게 한달동안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열심히 먹기만 했을뿐인데

글쎄.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딴딴해서 정말 빠질것 같지 않던 돌벅지가 알로에를 꾸준히

언니만의 비법대로 마셔주니까 엄청 말랑말랑 해지기 시작하더니

군살이 빠지면서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눈에 띄게 보이더라구요!

그렇게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더 먹게되구 맛도 새콤달콤해서 다욧 한다는

생각보다는 진짜 주스 먹는것 같았는데 글쎄 언니 비법덕에

 

 

한달만에 돌벅지가 슬림벅지로 -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다욧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 였는데요!

다욧하면서 솔직히 혼자하면 금방 포기하게되구 그래서 지치기 마련인데

언니가 사이즈체킹이랑 식단을 늘 말씀해주시면서 꼼꼼하게

관리도와주시니까 어려운게 없더라구요 !!

 

 

그덕에 제가 11kg라는 놀라운 감량을 하게 되었구요 ㅎㅎㅎ

저처럼 술살때문에 맘고생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것 같아서 제가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구 갈테니 무료상담받구 꼭 다욧 성공하시길!홧팅!